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강로사선생님 토스 10일 완성 기본반 듣고 레벨7 받았어요!

김효진 | 조회 18312
  • 2017.01.14

저는 12월달에 로사쌤 토스 10일 완성반 수업을 듣고 레벨7 성적을 받았습니다.


토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처음으로 로사쌤 수업을 듣게 되었고

토스는 수업도 중요하지만 스터디도 중요하다는 선생님 말씀에 스터디도 같이 병행했습니다.


우선, 수업시간에 선생님이 강조하신 부분들을 신경쓰면서 연습을 많이 했고

연습할 때마다 녹음해서 들어보고 부족한 발음, 억양, 강세 등을 고쳐 나갔습니다.


그리고, 수업시간마다 나눠주시는 템플릿이 진짜 진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외우기도 어렵지 않은 문장들이여서 단기간에 많은 표현들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 파트6부분은

수업 후 선생님이 반별게시판에 올려주신 문제들로 더 자세히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시험치기 10분 전에 볼 수 있도록 준비해주신 템플릿도

시험장에 앉아서 모든 파트들을 최종적으로 정리하기에 아주 유용했습니다.


스터디를 하면서 스터디원들과 서로의 녹음파일을 들어보며

각자의 부족한 점을 피드백해주고 보완해 나갔고

좋은 표현방법이 있으면 서로 공유하며 실력을 쌓아갈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번에 토스 수업을 처음 수강했고 처음 치는 시험이였지만

수업시간에 선생님이 말씀하시는대로 발음 등을 신경써서 연습하며 탬플릿을 숙지했더니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강로사 | 2017.01.15 15:59
효진씨~! 정말 수고했어요.
그리고 이렇게 이쁜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후기 한줄한줄이 정말 토스에서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서 중요한 요소들로 가득하네요.
앞으로 토스 공부하실 분들에게, 또 앞으로 제 수업을 들으실 다른 학생분들에게
이렇게 하면 좋은 성적이 나올 수 있다는, 정말 교과서 같은 조언이 될꺼에요.

열심히 공부하신 보람이 느껴지시겠어요. 저까지 너무 너무 행복하고 뿌듯하네요.
그럼 나중에 또 영어 성적 필요하신 때가 오면 다시 만나요.
그때까지 늘 건강하시고 효진씨 하고 싶은 일 모두 다 이루실 수 있길 기도할께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61 [토스&오픽] Clara 선생님 오픽 IH후기 [1] 연해승 20770 2016.03.16 14:50
960 [토스&오픽] 김현진쌤 오픽 1달완성 수업듣고 한번에 AL 나왔어요 :-) 첨부파일 [1] 김진희 17031 2016.03.16 13:42
959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기본반 2주 수업듣고 첫시험 Lv6 받았어요! [1] 최수지 16415 2016.03.15 04:46
958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중고급 10일 완성반 AL 후기 [1] 배지수 17656 2016.03.14 20:03
957 [토스&오픽] 마리오쌤 기본반 듣고 Lv.7 감사합니당 [1] 이소정 17549 2016.03.14 18:12
956 [토스&오픽] 토스 강로사선생님 감사합니다♡ [1] 조선희 16438 2016.03.14 11:50
955 [토스&오픽] 토스 10일 완성!!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레벨7) 첨부파일 [1] 여봉룡 19808 2016.03.13 08:54
954 [토스&오픽] Say쌤 5일반 수업으로 Lv.7 받았어요! [1] 임혜진 17942 2016.03.13 02:55
953 [토스&오픽] Say쌤 수업 5일 듣고 레벨 6 받았어요♥ [1] 김유진 18756 2016.03.12 08:38
952 [토스&오픽] 한달안에 첫 시험으로 IH 클라라 썜 최고에요~ [기본+입문] 첨부파일 [1] 박현명 17977 2016.03.11 23:16
951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처음 했는데 Lv.7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박선정 17445 2016.03.11 18:45
950 [토스&오픽] 강로사 강사님 강의 추천해요!! (2주만에 첫 시험 Lv.6 받았어요 ) [1] 서예령 15557 2016.03.11 17:57
949 [토스&오픽] [종로/토스/강로사선생님] 토스는 커녕 L,R 발음의 차이도 몰랐던 제가 강로사선생님 기본반 듣고 7급을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하태규 18232 2016.03.11 16:59
948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듣고 셤 쳐봤어요! [1] 이영재 16326 2016.03.11 16:58
947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너무감사드립니다. 한달만에 레벨7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김상한 18320 2016.03.11 15:29
946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김진석 16100 2016.03.11 15:21
945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받은 후기 [1] 주소희 17380 2016.03.10 21:02
944 [토스&오픽] 오픽 중고급반 박소연쌤! 너무 감사드려용 !! 첨부파일 [1] 정한호 18920 2016.03.10 14:20
943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10일 오픽! 첫시험 AL! 첨부파일 [1] 임주휘 20363 2016.03.10 13:48
942 [토스&오픽] SAY IM선생님 감사합니다~ 한달 수강후 레벨 7나왔습니다. [1] 김광우 15973 2016.03.08 16:3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