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Say Im쌤 중급반 첫 토스시험 레벨7 받았어요!!

이수진 | 조회 16246
  • 2017.01.13
안녕하세요 저는 세이임 선생님 중급반 월/수/금 한 달 완성반 수강했던 학생입니다. 저 이전에 토익스피킹 시험을 한번도 본 적이 없던터라 시험보러 갔을 때 너무너무 떨렸어요ㅠㅠ
그래서 조마조마하면서 레벨6 나오면 다시봐야겠다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시 안봐도 되서 기분이 넘 좋아여><ㅎㅎㅎ

저는 수업시간에 열심히 듣고 숙제를 꾸준히 했어요!!
갈수록 세이쌤이 수업을 흥미롭게(?) 빠져들게끔 진행해주셔서 집중하면서 들었어요. 스터디는 따로 안했구요 시험 보기 일주일 전부터 수업 때 한 내용 혼자 다시풀구 교재에 액츄얼테스트 다 풀구 셤봤어욤 그리고 수업시간에 받은 템플릿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저는 외우는걸 너무 싫어해서ㅠ 템플릿을 달달 외우진 않았고 [템플릿 내용 반 + 내가 생각한 내용 반] 을 섞어서 활용했던거 같아요.
시험 볼때는 말을 최대한 많이 하려구했어요. 중간에 할 말이 떨어져도 생각을 쥐어짜내면서 말을 많이 했던거 같아요.

확실히 세이쌤이 하란대로만 하니까 점수도 잘 나온거 같아요.
늘 불안한 미래에 마음졸이면서 사는 취준생이였는데ㅠㅠ 세이쌤덕분에 원하는 점수 한번에 나왔어요!! 정말 감샤드려용❤❤
나중에 토스준비하는 친구들있으면 꼭 세이쌤 추천해주고 싶네요ㅎㅎ



Say Im | 2017.01.15 13:27
안녕하세요^^
오 ~~ 방가운소식!! 감사합니다.

수업시간에 항상 강조드리는 - 템플릿 내용 반 + 내가 생각한 내용 반 / 이부분을
잘 숙지하고 실천 하셨군요. 스피킹시험은 요령이 정말 중요한데,
선생님을 잘 따라와주셔서 좋을 결과가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170 이면 매우 높은 점수입니다. 스피킹 이대로 끝이 아닌 지금부터 시작점으로 만드셔서,
영어 말하기를 조금더 발전 할수있도록 시작해보는것은 어떨까요^^ (이멜로 상담환영)
다가오는 2017년,
원하시는 곳으로의 취업도 꼭 이루시기를 기원드릡니다.

YOU ARE MEANT TO WIN (당신은 이긴다) SAY TEACHER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57 [토스&오픽] 마리오쌤 기본반 듣고 Lv.7 감사합니당 [1] 이소정 17509 2016.03.14 18:12
956 [토스&오픽] 토스 강로사선생님 감사합니다♡ [1] 조선희 16405 2016.03.14 11:50
955 [토스&오픽] 토스 10일 완성!!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레벨7) 첨부파일 [1] 여봉룡 19763 2016.03.13 08:54
954 [토스&오픽] Say쌤 5일반 수업으로 Lv.7 받았어요! [1] 임혜진 17906 2016.03.13 02:55
953 [토스&오픽] Say쌤 수업 5일 듣고 레벨 6 받았어요♥ [1] 김유진 18718 2016.03.12 08:38
952 [토스&오픽] 한달안에 첫 시험으로 IH 클라라 썜 최고에요~ [기본+입문] 첨부파일 [1] 박현명 17921 2016.03.11 23:16
951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처음 했는데 Lv.7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박선정 17396 2016.03.11 18:45
950 [토스&오픽] 강로사 강사님 강의 추천해요!! (2주만에 첫 시험 Lv.6 받았어요 ) [1] 서예령 15528 2016.03.11 17:57
949 [토스&오픽] [종로/토스/강로사선생님] 토스는 커녕 L,R 발음의 차이도 몰랐던 제가 강로사선생님 기본반 듣고 7급을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하태규 18193 2016.03.11 16:59
948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듣고 셤 쳐봤어요! [1] 이영재 16283 2016.03.11 16:58
947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너무감사드립니다. 한달만에 레벨7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김상한 18279 2016.03.11 15:29
946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김진석 16062 2016.03.11 15:21
945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받은 후기 [1] 주소희 17335 2016.03.10 21:02
944 [토스&오픽] 오픽 중고급반 박소연쌤! 너무 감사드려용 !! 첨부파일 [1] 정한호 18885 2016.03.10 14:20
943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10일 오픽! 첫시험 AL! 첨부파일 [1] 임주휘 20325 2016.03.10 13:48
942 [토스&오픽] SAY IM선생님 감사합니다~ 한달 수강후 레벨 7나왔습니다. [1] 김광우 15926 2016.03.08 16:37
941 [토스&오픽] 김현진쌤!!10일완성 오픽IH후기!! 첨부파일 [1] 이정석 16635 2016.03.08 14:08
940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중고급반 오픽/ 2주만에 첫오픽 AL 달성~!! 첨부파일 [1] 민규리 16411 2016.03.08 13:24
939 [토스&오픽] 마리오 선생님 짱! [1] 김석환 17160 2016.03.06 16:04
938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 (Lv.7, 180점) 첨부파일 [1] 김영 17021 2016.03.04 22:13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