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7.01.13
- img_0510.png ( 75)
그래서 조마조마하면서 레벨6 나오면 다시봐야겠다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시 안봐도 되서 기분이 넘 좋아여><ㅎㅎㅎ
저는 수업시간에 열심히 듣고 숙제를 꾸준히 했어요!!
갈수록 세이쌤이 수업을 흥미롭게(?) 빠져들게끔 진행해주셔서 집중하면서 들었어요. 스터디는 따로 안했구요 시험 보기 일주일 전부터 수업 때 한 내용 혼자 다시풀구 교재에 액츄얼테스트 다 풀구 셤봤어욤 그리고 수업시간에 받은 템플릿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저는 외우는걸 너무 싫어해서ㅠ 템플릿을 달달 외우진 않았고 [템플릿 내용 반 + 내가 생각한 내용 반] 을 섞어서 활용했던거 같아요.
시험 볼때는 말을 최대한 많이 하려구했어요. 중간에 할 말이 떨어져도 생각을 쥐어짜내면서 말을 많이 했던거 같아요.
확실히 세이쌤이 하란대로만 하니까 점수도 잘 나온거 같아요.
늘 불안한 미래에 마음졸이면서 사는 취준생이였는데ㅠㅠ 세이쌤덕분에 원하는 점수 한번에 나왔어요!! 정말 감샤드려용❤❤
나중에 토스준비하는 친구들있으면 꼭 세이쌤 추천해주고 싶네요ㅎㅎ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57 | [토스&오픽] 마리오쌤 기본반 듣고 Lv.7 감사합니당 [1] | 이소정 | 17509 | 2016.03.14 18:12 |
| 956 | [토스&오픽] 토스 강로사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조선희 | 16405 | 2016.03.14 11:50 |
| 955 |
[토스&오픽]
토스 10일 완성!!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레벨7)
[1]
|
여봉룡 | 19763 | 2016.03.13 08:54 |
| 954 | [토스&오픽] Say쌤 5일반 수업으로 Lv.7 받았어요! [1] | 임혜진 | 17906 | 2016.03.13 02:55 |
| 953 | [토스&오픽] Say쌤 수업 5일 듣고 레벨 6 받았어요♥ [1] | 김유진 | 18718 | 2016.03.12 08:38 |
| 952 |
[토스&오픽]
한달안에 첫 시험으로 IH 클라라 썜 최고에요~ [기본+입문]
[1]
|
박현명 | 17921 | 2016.03.11 23:16 |
| 951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처음 했는데 Lv.7받았습니다~~
[1]
|
박선정 | 17396 | 2016.03.11 18:45 |
| 950 | [토스&오픽] 강로사 강사님 강의 추천해요!! (2주만에 첫 시험 Lv.6 받았어요 ) [1] | 서예령 | 15528 | 2016.03.11 17:57 |
| 949 |
[토스&오픽]
[종로/토스/강로사선생님] 토스는 커녕 L,R 발음의 차이도 몰랐던 제가 강로사선생님 기본반 듣고 7급을 받았습니다
[1]
|
하태규 | 18193 | 2016.03.11 16:59 |
| 948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듣고 셤 쳐봤어요! [1] | 이영재 | 16283 | 2016.03.11 16:58 |
| 947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너무감사드립니다. 한달만에 레벨7받았습니다!!!
[1]
|
김상한 | 18279 | 2016.03.11 15:29 |
| 946 |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진석 | 16062 | 2016.03.11 15:21 |
| 945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받은 후기 [1] | 주소희 | 17335 | 2016.03.10 21:02 |
| 944 |
[토스&오픽]
오픽 중고급반 박소연쌤! 너무 감사드려용 !!
[1]
|
정한호 | 18885 | 2016.03.10 14:20 |
| 943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10일 오픽! 첫시험 AL!
[1]
|
임주휘 | 20325 | 2016.03.10 13:48 |
| 942 | [토스&오픽] SAY IM선생님 감사합니다~ 한달 수강후 레벨 7나왔습니다. [1] | 김광우 | 15926 | 2016.03.08 16:37 |
| 941 |
[토스&오픽]
김현진쌤!!10일완성 오픽IH후기!!
[1]
|
이정석 | 16635 | 2016.03.08 14:08 |
| 940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중고급반 오픽/ 2주만에 첫오픽 AL 달성~!!
[1]
|
민규리 | 16411 | 2016.03.08 13:24 |
| 939 | [토스&오픽] 마리오 선생님 짱! [1] | 김석환 | 17160 | 2016.03.06 16:04 |
| 938 |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 (Lv.7, 180점)
[1]
|
김영 | 17021 | 2016.03.04 22:13 |




오 ~~ 방가운소식!! 감사합니다.
수업시간에 항상 강조드리는 - 템플릿 내용 반 + 내가 생각한 내용 반 / 이부분을
잘 숙지하고 실천 하셨군요. 스피킹시험은 요령이 정말 중요한데,
선생님을 잘 따라와주셔서 좋을 결과가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170 이면 매우 높은 점수입니다. 스피킹 이대로 끝이 아닌 지금부터 시작점으로 만드셔서,
영어 말하기를 조금더 발전 할수있도록 시작해보는것은 어떨까요^^ (이멜로 상담환영)
다가오는 2017년,
원하시는 곳으로의 취업도 꼭 이루시기를 기원드릡니다.
YOU ARE MEANT TO WIN (당신은 이긴다) SAY TEA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