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Say Im 선생님 토스 중급반 수강 후기 Lv 7!!!

원준연 | 조회 17047
  • 2017.01.12




12월에 Say 선생님 토스 중급반 수강했습니다.
처음 접해보는 speaking 이라 조금 혼란스러웠는데, 강의시간과 과제에 있어서 확실하게 리드해주셔서
재미있게 공부 할 수 있었습니다.
강의시간에 최대한 학생들이 직접 말하도록 진행해주시니, 최소한 그 시간 만이라도 확실히 공부가 되는것 같습니다.
그날 배운 part 그대로 숙제하면 되니 어렵지 않게 반복 할 수 있었구요.

스터디의 경우에도 남들앞에서 말 하기 때문에 좋은 연습이 됐습니다. 조교님도 정말 꼼꼼하게 도와주셨네요.

Say 선생님 덕분에, 재밌게 한달 공부하고 Lv7 받았습니다.
감사해요~!!.
Say Im | 2017.01.12 20:50
안녕하세요!

수업시간마다 하루하루 발전하는 학생들의 스피킹 실력을보며
중급반 수업을 제가더 즐긴것 같습니다 ㅎㅎ
특히 치열한 파트5 ㅎㅎ 해결책 업그레이드 과정이 흥미로웠었지요!!@!@
준연씨도 모든파트를, 쉽지만 않도록, 제대로 학습 해주셨으니 좋은 점수
나오신것이라고 생각됩니다.
2017 년을 맞아 이러한 후기글이 너무 힘이됩니다.
우리학생도, 이번년도 계획하신바 꼭 이루시길 기원드립니다.



YOU ARE MEANT TO WIN (당신은 이긴다!) SAY TEACHERn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59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기본반 2주 수업듣고 첫시험 Lv6 받았어요! [1] 최수지 16394 2016.03.15 04:46
958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중고급 10일 완성반 AL 후기 [1] 배지수 17633 2016.03.14 20:03
957 [토스&오픽] 마리오쌤 기본반 듣고 Lv.7 감사합니당 [1] 이소정 17528 2016.03.14 18:12
956 [토스&오픽] 토스 강로사선생님 감사합니다♡ [1] 조선희 16417 2016.03.14 11:50
955 [토스&오픽] 토스 10일 완성!!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레벨7) 첨부파일 [1] 여봉룡 19776 2016.03.13 08:54
954 [토스&오픽] Say쌤 5일반 수업으로 Lv.7 받았어요! [1] 임혜진 17916 2016.03.13 02:55
953 [토스&오픽] Say쌤 수업 5일 듣고 레벨 6 받았어요♥ [1] 김유진 18730 2016.03.12 08:38
952 [토스&오픽] 한달안에 첫 시험으로 IH 클라라 썜 최고에요~ [기본+입문] 첨부파일 [1] 박현명 17939 2016.03.11 23:16
951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처음 했는데 Lv.7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박선정 17417 2016.03.11 18:45
950 [토스&오픽] 강로사 강사님 강의 추천해요!! (2주만에 첫 시험 Lv.6 받았어요 ) [1] 서예령 15542 2016.03.11 17:57
949 [토스&오픽] [종로/토스/강로사선생님] 토스는 커녕 L,R 발음의 차이도 몰랐던 제가 강로사선생님 기본반 듣고 7급을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하태규 18211 2016.03.11 16:59
948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듣고 셤 쳐봤어요! [1] 이영재 16298 2016.03.11 16:58
947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너무감사드립니다. 한달만에 레벨7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김상한 18293 2016.03.11 15:29
946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김진석 16079 2016.03.11 15:21
945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받은 후기 [1] 주소희 17352 2016.03.10 21:02
944 [토스&오픽] 오픽 중고급반 박소연쌤! 너무 감사드려용 !! 첨부파일 [1] 정한호 18898 2016.03.10 14:20
943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10일 오픽! 첫시험 AL! 첨부파일 [1] 임주휘 20337 2016.03.10 13:48
942 [토스&오픽] SAY IM선생님 감사합니다~ 한달 수강후 레벨 7나왔습니다. [1] 김광우 15941 2016.03.08 16:37
941 [토스&오픽] 김현진쌤!!10일완성 오픽IH후기!! 첨부파일 [1] 이정석 16649 2016.03.08 14:08
940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중고급반 오픽/ 2주만에 첫오픽 AL 달성~!! 첨부파일 [1] 민규리 16428 2016.03.08 13:24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