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7.01.12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59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기본반 2주 수업듣고 첫시험 Lv6 받았어요! [1] | 최수지 | 16394 | 2016.03.15 04:46 |
| 958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중고급 10일 완성반 AL 후기 [1] | 배지수 | 17633 | 2016.03.14 20:03 |
| 957 | [토스&오픽] 마리오쌤 기본반 듣고 Lv.7 감사합니당 [1] | 이소정 | 17528 | 2016.03.14 18:12 |
| 956 | [토스&오픽] 토스 강로사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조선희 | 16417 | 2016.03.14 11:50 |
| 955 |
[토스&오픽]
토스 10일 완성!!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레벨7)
[1]
|
여봉룡 | 19776 | 2016.03.13 08:54 |
| 954 | [토스&오픽] Say쌤 5일반 수업으로 Lv.7 받았어요! [1] | 임혜진 | 17916 | 2016.03.13 02:55 |
| 953 | [토스&오픽] Say쌤 수업 5일 듣고 레벨 6 받았어요♥ [1] | 김유진 | 18730 | 2016.03.12 08:38 |
| 952 |
[토스&오픽]
한달안에 첫 시험으로 IH 클라라 썜 최고에요~ [기본+입문]
[1]
|
박현명 | 17939 | 2016.03.11 23:16 |
| 951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처음 했는데 Lv.7받았습니다~~
[1]
|
박선정 | 17417 | 2016.03.11 18:45 |
| 950 | [토스&오픽] 강로사 강사님 강의 추천해요!! (2주만에 첫 시험 Lv.6 받았어요 ) [1] | 서예령 | 15542 | 2016.03.11 17:57 |
| 949 |
[토스&오픽]
[종로/토스/강로사선생님] 토스는 커녕 L,R 발음의 차이도 몰랐던 제가 강로사선생님 기본반 듣고 7급을 받았습니다
[1]
|
하태규 | 18211 | 2016.03.11 16:59 |
| 948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듣고 셤 쳐봤어요! [1] | 이영재 | 16298 | 2016.03.11 16:58 |
| 947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너무감사드립니다. 한달만에 레벨7받았습니다!!!
[1]
|
김상한 | 18293 | 2016.03.11 15:29 |
| 946 |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진석 | 16079 | 2016.03.11 15:21 |
| 945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받은 후기 [1] | 주소희 | 17352 | 2016.03.10 21:02 |
| 944 |
[토스&오픽]
오픽 중고급반 박소연쌤! 너무 감사드려용 !!
[1]
|
정한호 | 18898 | 2016.03.10 14:20 |
| 943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10일 오픽! 첫시험 AL!
[1]
|
임주휘 | 20337 | 2016.03.10 13:48 |
| 942 | [토스&오픽] SAY IM선생님 감사합니다~ 한달 수강후 레벨 7나왔습니다. [1] | 김광우 | 15941 | 2016.03.08 16:37 |
| 941 |
[토스&오픽]
김현진쌤!!10일완성 오픽IH후기!!
[1]
|
이정석 | 16649 | 2016.03.08 14:08 |
| 940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중고급반 오픽/ 2주만에 첫오픽 AL 달성~!!
[1]
|
민규리 | 16428 | 2016.03.08 13:24 |




수업시간마다 하루하루 발전하는 학생들의 스피킹 실력을보며
중급반 수업을 제가더 즐긴것 같습니다 ㅎㅎ
특히 치열한 파트5 ㅎㅎ 해결책 업그레이드 과정이 흥미로웠었지요!!@!@
준연씨도 모든파트를, 쉽지만 않도록, 제대로 학습 해주셨으니 좋은 점수
나오신것이라고 생각됩니다.
2017 년을 맞아 이러한 후기글이 너무 힘이됩니다.
우리학생도, 이번년도 계획하신바 꼭 이루시길 기원드립니다.
YOU ARE MEANT TO WIN (당신은 이긴다!) SAY TEACHE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