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7.01.12
세이 임쌤~~감사해요
하라고 하시는대로만 다 따라갔는데 레벨6 나왔습니다!
반복연습을 왜 하는지 알겠네요
스피킹공부는 처음이라 이게 맞나싶었는데..
시험볼 때 막상 연습 때 계속 반복해서 읽은 것만 생각나 말이 툭툭 자동으로 나오더라구요ㅎ
진짜 대학교에서 1월 12일까지 내야하는 원서때문에 레벨6 간절했는데ㅜㅜㅜ
12월 28일 한번 봤는데 너무 떨어서 망한것 같아서
1월 1일 다시 시험봤는데 딱 나왔어요!
참고로 제 토익점수는 600점초반대인데 영어진짜 못하거든요
세이임쌤 수업열심히 듣고 숙제만 해도 렙6은 나올거같아용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61 | [토스&오픽] Clara 선생님 오픽 IH후기 [1] | 연해승 | 20776 | 2016.03.16 14:50 |
| 960 |
[토스&오픽]
김현진쌤 오픽 1달완성 수업듣고 한번에 AL 나왔어요 :-)
[1]
|
김진희 | 17036 | 2016.03.16 13:42 |
| 959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기본반 2주 수업듣고 첫시험 Lv6 받았어요! [1] | 최수지 | 16416 | 2016.03.15 04:46 |
| 958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중고급 10일 완성반 AL 후기 [1] | 배지수 | 17659 | 2016.03.14 20:03 |
| 957 | [토스&오픽] 마리오쌤 기본반 듣고 Lv.7 감사합니당 [1] | 이소정 | 17552 | 2016.03.14 18:12 |
| 956 | [토스&오픽] 토스 강로사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조선희 | 16439 | 2016.03.14 11:50 |
| 955 |
[토스&오픽]
토스 10일 완성!!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레벨7)
[1]
|
여봉룡 | 19812 | 2016.03.13 08:54 |
| 954 | [토스&오픽] Say쌤 5일반 수업으로 Lv.7 받았어요! [1] | 임혜진 | 17944 | 2016.03.13 02:55 |
| 953 | [토스&오픽] Say쌤 수업 5일 듣고 레벨 6 받았어요♥ [1] | 김유진 | 18757 | 2016.03.12 08:38 |
| 952 |
[토스&오픽]
한달안에 첫 시험으로 IH 클라라 썜 최고에요~ [기본+입문]
[1]
|
박현명 | 17981 | 2016.03.11 23:16 |
| 951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처음 했는데 Lv.7받았습니다~~
[1]
|
박선정 | 17449 | 2016.03.11 18:45 |
| 950 | [토스&오픽] 강로사 강사님 강의 추천해요!! (2주만에 첫 시험 Lv.6 받았어요 ) [1] | 서예령 | 15558 | 2016.03.11 17:57 |
| 949 |
[토스&오픽]
[종로/토스/강로사선생님] 토스는 커녕 L,R 발음의 차이도 몰랐던 제가 강로사선생님 기본반 듣고 7급을 받았습니다
[1]
|
하태규 | 18232 | 2016.03.11 16:59 |
| 948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듣고 셤 쳐봤어요! [1] | 이영재 | 16327 | 2016.03.11 16:58 |
| 947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너무감사드립니다. 한달만에 레벨7받았습니다!!!
[1]
|
김상한 | 18323 | 2016.03.11 15:29 |
| 946 |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진석 | 16101 | 2016.03.11 15:21 |
| 945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받은 후기 [1] | 주소희 | 17382 | 2016.03.10 21:02 |
| 944 |
[토스&오픽]
오픽 중고급반 박소연쌤! 너무 감사드려용 !!
[1]
|
정한호 | 18920 | 2016.03.10 14:20 |
| 943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10일 오픽! 첫시험 AL!
[1]
|
임주휘 | 20366 | 2016.03.10 13:48 |
| 942 | [토스&오픽] SAY IM선생님 감사합니다~ 한달 수강후 레벨 7나왔습니다. [1] | 김광우 | 15976 | 2016.03.08 16:37 |




레슨을 하루하루 따라오시면서 전략을 완성하는과정은 5일동안
열심히 하셔야지만 할수있는 과정입니다.
당연히 열심히 하셨을것이라고 생각되고, 추후 토스공부를 이어가시면
렙7 도 문제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일단 ㅎㅎㅎ 서류를 내시고! 나중에 토스 계속해서 이어가세요!
앞으로 하시는일모두 잘풀리시길 ~ 술술~ 기원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1
YOU ARE MEANT TO WIN (당신은 이긴다!) SAY TEACHE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