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세이임쌤 5일수업 듣고 레벨6 나왔습니다ㅎㅎ

김채은 | 조회 16171
  • 2017.01.12

세이 임쌤~~감사해요

하라고 하시는대로만 다 따라갔는데 레벨6 나왔습니다!

반복연습을 왜 하는지 알겠네요

스피킹공부는 처음이라 이게 맞나싶었는데..

시험볼 때 막상 연습 때 계속 반복해서 읽은 것만 생각나 말이 툭툭 자동으로 나오더라구요ㅎ

진짜 대학교에서 1월 12일까지 내야하는 원서때문에 레벨6 간절했는데ㅜㅜㅜ

12월 28일 한번 봤는데 너무 떨어서 망한것 같아서

1월 1일 다시 시험봤는데 딱 나왔어요!

참고로 제 토익점수는 600점초반대인데 영어진짜 못하거든요

세이임쌤 수업열심히 듣고 숙제만 해도 렙6은 나올거같아용

Say Im | 2017.01.12 20:46
안녕하세요! ^^ 짧은 5일수업 알차게 마무리 하셨군요!!
레슨을 하루하루 따라오시면서 전략을 완성하는과정은 5일동안
열심히 하셔야지만 할수있는 과정입니다.
당연히 열심히 하셨을것이라고 생각되고, 추후 토스공부를 이어가시면
렙7 도 문제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일단 ㅎㅎㅎ 서류를 내시고! 나중에 토스 계속해서 이어가세요!
앞으로 하시는일모두 잘풀리시길 ~ 술술~ 기원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1


YOU ARE MEANT TO WIN (당신은 이긴다!) SAY TEACHERn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61 [토스&오픽] Clara 선생님 오픽 IH후기 [1] 연해승 20776 2016.03.16 14:50
960 [토스&오픽] 김현진쌤 오픽 1달완성 수업듣고 한번에 AL 나왔어요 :-) 첨부파일 [1] 김진희 17036 2016.03.16 13:42
959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기본반 2주 수업듣고 첫시험 Lv6 받았어요! [1] 최수지 16416 2016.03.15 04:46
958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중고급 10일 완성반 AL 후기 [1] 배지수 17659 2016.03.14 20:03
957 [토스&오픽] 마리오쌤 기본반 듣고 Lv.7 감사합니당 [1] 이소정 17552 2016.03.14 18:12
956 [토스&오픽] 토스 강로사선생님 감사합니다♡ [1] 조선희 16439 2016.03.14 11:50
955 [토스&오픽] 토스 10일 완성!!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레벨7) 첨부파일 [1] 여봉룡 19812 2016.03.13 08:54
954 [토스&오픽] Say쌤 5일반 수업으로 Lv.7 받았어요! [1] 임혜진 17944 2016.03.13 02:55
953 [토스&오픽] Say쌤 수업 5일 듣고 레벨 6 받았어요♥ [1] 김유진 18757 2016.03.12 08:38
952 [토스&오픽] 한달안에 첫 시험으로 IH 클라라 썜 최고에요~ [기본+입문] 첨부파일 [1] 박현명 17981 2016.03.11 23:16
951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처음 했는데 Lv.7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박선정 17449 2016.03.11 18:45
950 [토스&오픽] 강로사 강사님 강의 추천해요!! (2주만에 첫 시험 Lv.6 받았어요 ) [1] 서예령 15558 2016.03.11 17:57
949 [토스&오픽] [종로/토스/강로사선생님] 토스는 커녕 L,R 발음의 차이도 몰랐던 제가 강로사선생님 기본반 듣고 7급을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하태규 18232 2016.03.11 16:59
948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듣고 셤 쳐봤어요! [1] 이영재 16327 2016.03.11 16:58
947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너무감사드립니다. 한달만에 레벨7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김상한 18323 2016.03.11 15:29
946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김진석 16101 2016.03.11 15:21
945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받은 후기 [1] 주소희 17382 2016.03.10 21:02
944 [토스&오픽] 오픽 중고급반 박소연쌤! 너무 감사드려용 !! 첨부파일 [1] 정한호 18920 2016.03.10 14:20
943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10일 오픽! 첫시험 AL! 첨부파일 [1] 임주휘 20366 2016.03.10 13:48
942 [토스&오픽] SAY IM선생님 감사합니다~ 한달 수강후 레벨 7나왔습니다. [1] 김광우 15976 2016.03.08 16:3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