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say im 선생님 수업 5번 듣고 lv.6 달성했습니다!

박성국 | 조회 17174
  • 2017.01.10


안녕하세요. 어디에다가 수강후기를 써보는건 처음인데 선생님께 감사한 마음에 몇 자 적습니다!

저는 "[Lv.6+][1주완성] 토익스피킹 기본 (10시)(스터디권장) -12월 22일 개강, 12월 28일 종강" 수업을 들었습니다.

사정이 있어 레벨 6이상의 점수가 꼭 필요한 상황이었는데 스피킹은 공부 해본적도 없고, 시간은 2주도 남지않아 패닉에 빠져 있다가

선생님의 5일 완성 레벨6+ 수업을 우연하게 발견하여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say선생님의 수업에서 느낀 좋았던 점을 2가지로 압축하면

첫번째로 각각 part의 특성에 대해 먼저 잘 설명해주어 학생들이 어떤 방식으로 득점을 해야하는지 이해하도록 해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치 공략집을 보는듯한 느낌이 들어 어떤식으로 파트를 정복해야할지 알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로는 말문이 트이도록 도와주는 수업과 숙제입니다.

수업을 듣기 이전까지 스피킹에 대한 아무런 개념도 없는 저같은 사람도 문제를 보고 간단하게 설명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수업내용, 수업분위기, 숙제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저는 선생님께서 학생들에게 배포해주는 모의고사와 숙제만 시험보기 전까지 무한으로 반복했는데요. 다른 수강생분들도 수업과 숙제만 열심히 해주시면

고득점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부가적으로 선생님께서 수업에 열정적으로 임하시는 모습이나, 같이 스터디하는 분들도 열심히 해주어 좋았습니다!
Say Im | 2017.01.11 20:57
안녕하세요^^
기본 5일반의 롤모델이 되셨어요 ㅎㅎ
하루하루 파트별 공략레슨을 따르며 숙제를 하는것이 듣기보다
쉽지 않은데, 감을 딱 잡으셨던것 같습니다.
곧..ㅎㅎㅎ 5일반이 개강을 할텐데.. 학생들이게 꼭 이와같이 하자! 라고 각오를 단단히 하겠습니다.
앞으로 하시는일 모두, 이와같이
가장 빠르게, 명확히 이루시기를 기원드립니다.
후기 감사합니다.

YOU ARE MEANT TO WIN (당신은 이긴다!) SAY TEACHER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61 [토스&오픽] Clara 선생님 오픽 IH후기 [1] 연해승 20766 2016.03.16 14:50
960 [토스&오픽] 김현진쌤 오픽 1달완성 수업듣고 한번에 AL 나왔어요 :-) 첨부파일 [1] 김진희 17028 2016.03.16 13:42
959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기본반 2주 수업듣고 첫시험 Lv6 받았어요! [1] 최수지 16414 2016.03.15 04:46
958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중고급 10일 완성반 AL 후기 [1] 배지수 17655 2016.03.14 20:03
957 [토스&오픽] 마리오쌤 기본반 듣고 Lv.7 감사합니당 [1] 이소정 17548 2016.03.14 18:12
956 [토스&오픽] 토스 강로사선생님 감사합니다♡ [1] 조선희 16437 2016.03.14 11:50
955 [토스&오픽] 토스 10일 완성!!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레벨7) 첨부파일 [1] 여봉룡 19805 2016.03.13 08:54
954 [토스&오픽] Say쌤 5일반 수업으로 Lv.7 받았어요! [1] 임혜진 17939 2016.03.13 02:55
953 [토스&오픽] Say쌤 수업 5일 듣고 레벨 6 받았어요♥ [1] 김유진 18755 2016.03.12 08:38
952 [토스&오픽] 한달안에 첫 시험으로 IH 클라라 썜 최고에요~ [기본+입문] 첨부파일 [1] 박현명 17976 2016.03.11 23:16
951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처음 했는데 Lv.7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박선정 17445 2016.03.11 18:45
950 [토스&오픽] 강로사 강사님 강의 추천해요!! (2주만에 첫 시험 Lv.6 받았어요 ) [1] 서예령 15555 2016.03.11 17:57
949 [토스&오픽] [종로/토스/강로사선생님] 토스는 커녕 L,R 발음의 차이도 몰랐던 제가 강로사선생님 기본반 듣고 7급을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하태규 18230 2016.03.11 16:59
948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듣고 셤 쳐봤어요! [1] 이영재 16326 2016.03.11 16:58
947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너무감사드립니다. 한달만에 레벨7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김상한 18320 2016.03.11 15:29
946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김진석 16098 2016.03.11 15:21
945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받은 후기 [1] 주소희 17377 2016.03.10 21:02
944 [토스&오픽] 오픽 중고급반 박소연쌤! 너무 감사드려용 !! 첨부파일 [1] 정한호 18919 2016.03.10 14:20
943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10일 오픽! 첫시험 AL! 첨부파일 [1] 임주휘 20361 2016.03.10 13:48
942 [토스&오픽] SAY IM선생님 감사합니다~ 한달 수강후 레벨 7나왔습니다. [1] 김광우 15972 2016.03.08 16:3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