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7.01.06
- img_2464.png ( 104)

안녕하세요 선생님 최근에 160나왔다고 신나서 메일보냈던 학생입니다.
그 이후 1월1일에 깨끗한 마음으로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시험 봤는데 180 나왔습니다.
핸드폰으로 쓰는거라 짧고 굵게 임팩트 있는 후기로 가겠습니다.
매번 혼자 해커스 책사서 독학하고 민x철 전화영어 하면서 토스 시험료 77000원씩 4번 버렸습니다.
중급 한달반이었지만 스페인어 공부와 기말고사가 겹쳐 첫 2주 강의 듣고 나머지 2주는 또 인턴을 하게 되어 듣지 못했습니다. 그런데도 수업으로 빨아들이는 선생님 강의법과 자료의 질로 커버한 것 같습니다.
일단 절대적인 공부 시간은 부족했지만 스피킹이라는 공부 자체가 엄청난 집중력을 요하기보다 반복적인 학습을 필요로하기에 대중교통 이동시간에 선생님이 주신 템플릿 외우고 부교재 해설지를 읽어보면서 알지 못했던 표현들은 내 것으로 만들었습니다. 부교재 자료와 템플릿의 질이 굉장히 좋기 때문에 이동시간에 템플릿과 해설만 읽어도 충분히 공부시간 커버됩니다. 또 강의시간에 보면 다른 사람들 다 입밖으로 소리낼 때 창피하다고 아무말 안하시던데 적극적으로 따라하세요. 제일 도움많이 되는 시간입니다.
저처럼 토스 시험료 32만원 + 시간 버리지 마시고 바로 Say im 선생님 강의 신청하세요. 참고로 저 어학연수 갔다 와본 적 없고 공대생이 필요로 하는 적당한 토익점수만 보유한 상태였습니다.
제가 공부한 시간에 비해 과분한 점수 받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후에 직장 들어가서 토익스피킹 점수 갱신해야 할 때 8받아야 할 때 또 강의실에서 찾아뵐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61 | [토스&오픽] Clara 선생님 오픽 IH후기 [1] | 연해승 | 20751 | 2016.03.16 14:50 |
| 960 |
[토스&오픽]
김현진쌤 오픽 1달완성 수업듣고 한번에 AL 나왔어요 :-)
[1]
|
김진희 | 17014 | 2016.03.16 13:42 |
| 959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기본반 2주 수업듣고 첫시험 Lv6 받았어요! [1] | 최수지 | 16404 | 2016.03.15 04:46 |
| 958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중고급 10일 완성반 AL 후기 [1] | 배지수 | 17644 | 2016.03.14 20:03 |
| 957 | [토스&오픽] 마리오쌤 기본반 듣고 Lv.7 감사합니당 [1] | 이소정 | 17541 | 2016.03.14 18:12 |
| 956 | [토스&오픽] 토스 강로사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조선희 | 16424 | 2016.03.14 11:50 |
| 955 |
[토스&오픽]
토스 10일 완성!!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레벨7)
[1]
|
여봉룡 | 19783 | 2016.03.13 08:54 |
| 954 | [토스&오픽] Say쌤 5일반 수업으로 Lv.7 받았어요! [1] | 임혜진 | 17927 | 2016.03.13 02:55 |
| 953 | [토스&오픽] Say쌤 수업 5일 듣고 레벨 6 받았어요♥ [1] | 김유진 | 18743 | 2016.03.12 08:38 |
| 952 |
[토스&오픽]
한달안에 첫 시험으로 IH 클라라 썜 최고에요~ [기본+입문]
[1]
|
박현명 | 17955 | 2016.03.11 23:16 |
| 951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처음 했는데 Lv.7받았습니다~~
[1]
|
박선정 | 17427 | 2016.03.11 18:45 |
| 950 | [토스&오픽] 강로사 강사님 강의 추천해요!! (2주만에 첫 시험 Lv.6 받았어요 ) [1] | 서예령 | 15548 | 2016.03.11 17:57 |
| 949 |
[토스&오픽]
[종로/토스/강로사선생님] 토스는 커녕 L,R 발음의 차이도 몰랐던 제가 강로사선생님 기본반 듣고 7급을 받았습니다
[1]
|
하태규 | 18217 | 2016.03.11 16:59 |
| 948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듣고 셤 쳐봤어요! [1] | 이영재 | 16310 | 2016.03.11 16:58 |
| 947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너무감사드립니다. 한달만에 레벨7받았습니다!!!
[1]
|
김상한 | 18307 | 2016.03.11 15:29 |
| 946 |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김진석 | 16089 | 2016.03.11 15:21 |
| 945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받은 후기 [1] | 주소희 | 17363 | 2016.03.10 21:02 |
| 944 |
[토스&오픽]
오픽 중고급반 박소연쌤! 너무 감사드려용 !!
[1]
|
정한호 | 18905 | 2016.03.10 14:20 |
| 943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10일 오픽! 첫시험 AL!
[1]
|
임주휘 | 20345 | 2016.03.10 13:48 |
| 942 | [토스&오픽] SAY IM선생님 감사합니다~ 한달 수강후 레벨 7나왔습니다. [1] | 김광우 | 15957 | 2016.03.08 16:37 |




점수의 변화를보고서 너무 놀랐습니다!!
정말 열심히 공부하셨다는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토스는 바른 방법으로 반복연습을 열심히 하면 점수가 딱 나오지요.
다음번에 보시면 190 도 가능해 보입니다ㅎㅎ
음.. 토스 졸업 하셨으니 이제는 한방 취업도 하셔야겠지요.
나중에 바쁜 취준이 정리되시면 영어 말하기도 놓지 마시고
조금더 발전해 나아가시기바랍니다. 180 이 나온학생이면 원어민 급으로 ㅎㅎ
금방 향상하실수 있습니다 ^^
연락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하시는일 모두 이루시길 기원드립니다.
YOU ARE MEANT TO WIN! (당신은 이긴다) SAY TEA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