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토익스피킹은 SAY IM 선생님께 의지할 것...4->6

최영석 | 조회 17175
  • 2017.01.06






안녕하세요, SAY IM 선생님 토익스피킹 강의, 2016년 12월 주말반 토요일 10:00-13:00 수강했던 학생입니다.

아무래도 직장인이라 주말밖에 시간이 안되어, 주말반을 수강했는데요, 선생님께서 주말반의 특성인 직장인분들을 위한 맞춤형 강의를 해주셔서

(저만 느낀거 일 수도 있지만, 직장인을 위한 선생님의 애환? 마음이라도 전달이 되었었습니다.) 


회사에서는 승진 심사를 위해 오직 토익스피킹(130점 이상)만 기준 영어시험으로 반영한다고 2016년 초에 공지를 했었는데,

사실 평소의 고급스럽지 않은 생활 스피킹 실력만 믿고 너무 얕잡아 보고 있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다 11월에 임박해서 회사 바로 앞에 P 영어학원 평일 저녁반을 수강했었는데, 토익스피킹 전담 반은 아니었고, 영어스피킹 전반적인 클래스 였습니다.

그러다가, 11월19일에 시험 본게 100점(레벨 4)가 나온겁니다...회사 기준은 130점 이상인데...


충격을 받고 성적 확인한 바로 그 다음날 바로 해커스 SAY IM 선생님 주말반을 수강한거에요.

그러다 12월3일 첫 수업 때, 선생님이 제공해주시는 템플릿만 대충 외우고 바로 12월4일 다음날 예정된 시험을 치루었습니다.

이때는 이미 시험을 신청해두었기에 취소하기가 좀 애매해서 그냥 시험을 봤습니다..(나중에 취소할걸 후회를..)

시험 결과는 120점(레벡5)... 아니 템플릿이 뭐길래! 파트2 템플릿만 외우고도 레벨5가 나온거에요, 물론 파트2가 술술 잘 되서 다른 파트도 잘 된 걸 수도 있죠..


그리고선, 꾸준히 주말반 수강 후 스터디까지 하고, 선생님이 추천해주시는 시험장소에 1월1일로 시험 신청을 해두고 시험을 봤습니다.

그리고 오늘 그 결과가 나왔는데요.

130점! (레벨6) 이 나와서 회사 승진 심사에 필요한 점수를 취득하고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그보다 높은 점수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서는 가당치도 않겠지만, 저로서는 필요한 점수만 받으면 되는지라,..다음 승진 심사 뒤를 기약하게 되었네요.^^


세이 임 선생님, 열심히 강의해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구요, 감사합니다.

스스로 공부가 아쉬웠던 점은, 선생님과 함께 수업할 때는 집중도 잘 되고 쉽던게, 혼자 할 때는 진도도 잘 안나가고..그래서 스터디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모두들 건승하세요!

 

Say Im | 2017.01.07 22:00
안녕하세요^^

토요기본 반에는 직장인분들이 많으셔서 취준학생들과 공부할때와는
또다른 재미가 있었습니다^^ 레슨하면서 여러가지 감사를 느끼게 되는데요,
직장인 맞춤 강의였다기보다는, 정말로.. 저를 많이 위해주시고 믿어주시는
순수한 배움의 열정이 있으신분들이 많으셔서 오히려 힐링됬습니다!!
다음 승진때에, 꼭 원하시는 바를 이루시기를 기원드리며
무엇보다도, 건강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너무 잘하셨습니다 선생님 (토닥토닥) ^^

TREAT YOURSELF GOOD (스스로 위하세요!) SAYTEACHER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61 [토스&오픽] Clara 선생님 오픽 IH후기 [1] 연해승 20757 2016.03.16 14:50
960 [토스&오픽] 김현진쌤 오픽 1달완성 수업듣고 한번에 AL 나왔어요 :-) 첨부파일 [1] 김진희 17025 2016.03.16 13:42
959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기본반 2주 수업듣고 첫시험 Lv6 받았어요! [1] 최수지 16412 2016.03.15 04:46
958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중고급 10일 완성반 AL 후기 [1] 배지수 17653 2016.03.14 20:03
957 [토스&오픽] 마리오쌤 기본반 듣고 Lv.7 감사합니당 [1] 이소정 17546 2016.03.14 18:12
956 [토스&오픽] 토스 강로사선생님 감사합니다♡ [1] 조선희 16433 2016.03.14 11:50
955 [토스&오픽] 토스 10일 완성!!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레벨7) 첨부파일 [1] 여봉룡 19799 2016.03.13 08:54
954 [토스&오픽] Say쌤 5일반 수업으로 Lv.7 받았어요! [1] 임혜진 17936 2016.03.13 02:55
953 [토스&오픽] Say쌤 수업 5일 듣고 레벨 6 받았어요♥ [1] 김유진 18752 2016.03.12 08:38
952 [토스&오픽] 한달안에 첫 시험으로 IH 클라라 썜 최고에요~ [기본+입문] 첨부파일 [1] 박현명 17972 2016.03.11 23:16
951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처음 했는데 Lv.7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박선정 17439 2016.03.11 18:45
950 [토스&오픽] 강로사 강사님 강의 추천해요!! (2주만에 첫 시험 Lv.6 받았어요 ) [1] 서예령 15553 2016.03.11 17:57
949 [토스&오픽] [종로/토스/강로사선생님] 토스는 커녕 L,R 발음의 차이도 몰랐던 제가 강로사선생님 기본반 듣고 7급을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하태규 18226 2016.03.11 16:59
948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듣고 셤 쳐봤어요! [1] 이영재 16324 2016.03.11 16:58
947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너무감사드립니다. 한달만에 레벨7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김상한 18316 2016.03.11 15:29
946 [토스&오픽] Mario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김진석 16095 2016.03.11 15:21
945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lv7받은 후기 [1] 주소희 17373 2016.03.10 21:02
944 [토스&오픽] 오픽 중고급반 박소연쌤! 너무 감사드려용 !! 첨부파일 [1] 정한호 18916 2016.03.10 14:20
943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10일 오픽! 첫시험 AL! 첨부파일 [1] 임주휘 20357 2016.03.10 13:48
942 [토스&오픽] SAY IM선생님 감사합니다~ 한달 수강후 레벨 7나왔습니다. [1] 김광우 15969 2016.03.08 16:3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