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11.18
수업시간에 배운 템플릿만으로도 충분히 모든 문제 커버 가능했구요, 잔소리 많이 많이 해주셔서 8일만에 정말 한방에 레벨 7 잘 받은 것 같아요ㅋㅋ
잔소리 하시는거 죄송하다고 많이 그러셨었는데 사실 저는 잔소리 되게 좋았어요! 덕분에 더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일요일에 한번 더 볼까 했는데 접수 안해도 되겠네요ㅋㅋ
정말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99 | [토스&오픽] 김현진쌤 오픽 10일완성후기입니당 [1] | 김명신 | 16720 | 2016.02.02 19:18 |
| 898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기본&중고급 1달과정 수업 후기입니다. [1] | 오민석 | 16883 | 2016.02.01 22:47 |
| 897 | [토스&오픽] 김현진쌤_ OPIC 2주 속성반_AL 달성 후기 [1] | 문선영 | 16333 | 2016.02.01 13:42 |
| 896 | [토스&오픽] Clara쌤 오픽 주말반 1.5개월 수업 후 AL 달성!!!!!^__^ [1] | 박기웅 | 17449 | 2016.01.31 21:32 |
| 895 |
[토스&오픽]
[Clara쌤 최고!] 오픽 2주 기본반 수강 후 IH달성
[4]
|
김희진 | 21521 | 2016.01.31 18:29 |
| 894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 10일 완성반 후기 [1] | 손관식 | 15769 | 2016.01.28 19:58 |
| 893 | [토스&오픽] 마리오 선생님 감사합니다. (1월4 ~15일 오후반 ) 수강후기 [1] | 남기중 | 15871 | 2016.01.28 15:29 |
| 892 | [토스&오픽] [say im쌤 강추!!] 중급반vs초급반 비교후기! 애낳은 아줌마도 레벨7만들어주시는 세이임쌤 강추요!! [1] | 심정연 | 18282 | 2016.01.25 16:08 |
| 891 | [토스&오픽] 종로토스기본10일완성반 (강로사선생님) 첫시험 lv.7 후기! [1] | 최지혜 | 15947 | 2016.01.25 00:26 |
| 890 | [토스&오픽] 오픽 AL ㅡ 김현진 쌤 [1] | 이경훈 | 18182 | 2016.01.24 07:36 |
| 889 |
[토스&오픽]
[강로사] 1개월 완성반에서 2주만 수업듣고 본 첫 시험 Lv. 6 *팁포함
[1]
|
최지훈 | 19157 | 2016.01.22 21:30 |
| 888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만에 일어난 토스 Lv.6의 기적 [1] | 오수진 | 17740 | 2016.01.21 23:50 |
| 887 | [토스&오픽] 12월 평일오전반 강로사쌤 토스 [1] | 민성희 | 16070 | 2016.01.15 17:18 |
| 886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토스 중급 10일 완성반! 레벨 7 나왔습니다^^ [1] | 김은희 | 16585 | 2016.01.08 13:54 |
| 885 | [토스&오픽] 토스 쌩초짜 10일만에 레벨7 받게해주신 Mario 선생님 찬양글입니다!!ㅋㅋㅋ [1] | 김아라 | 19682 | 2016.01.07 18:39 |
| 884 | [토스&오픽] Mario 쌤 주말반 토스 수강 후기입니다! [1] | 김창용 | 16791 | 2016.01.02 18:22 |
| 883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 이가희 | 18262 | 2016.01.01 18:23 |
| 882 | [토스&오픽] 강로라 쌤 토익스피킹 주말반이요 ^^ [1] | 김수민 | 19377 | 2015.12.31 21:22 |
| 881 | [토스&오픽] Tyler 장 선생님 OPIC 입문+기본 수강중 기본편 후기 [1] | 김재홍 | 16887 | 2015.12.31 12:50 |
| 880 |
[토스&오픽]
클라라오픽 기본반 10일완성 수강 후기 & 시험 후기 조금
[1]
|
권이슬 | 19168 | 2015.12.30 02:35 |




아이고 축하드립니다! 매일매일 오시고 또 수업에서도 정말 대단하게 템플릿 모두 암기해서 오시는 거 보고
채윤씨는 할 수 있겠다 라고 생각했어요 :) 개인적으로 열심히 해주신 건데 이렇게 좋은 결과 알려주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ㅡ^
제 잔소리보다는 개개인이 수업 외에도 열심히 노력한 결과가 그렇지 않나 싶습니다 :) 8일만에 결과를 얻으셨다니 더 대단하시네요!
이렇게 잔소리 하다가도 좋은 결과가 나오면 또 학생분들에게 너무너무 미안해집니다. 충분히 잘 할 수 있는데도 제 욕심에 더 스트레스를 주게 되네요 :(
앞으로도 지금처럼 뭐든지 열심히 하셔서 꼭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할게요!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