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11.05
140점 Lv6 달성했습니다!!
정말 로사쌤이 주신 탬플릿에서 다 나오드라고요^^
저는 실제로 시험에서 컴퓨터에서 문제가 나올때
아싸!! 아는 문제다 이렇게 하면서 자신감있게 답한거 같아요~
다른 공부도 해야하고 바빠서 딱 2주만에 점수를 만들어야 했는데
로사쌤 덕분에 만족하는 점수 받아서 너무 감사합니다.
또 시험치는데 시간낭비 돈낭비 안해도 되서 너무 좋아요 ㅎㅎ
그리고 스터디가 저한텐 큰 도움이 된거같아요!
다른 선생님들은 스터디 관리는 잘 안해 주시는데
로사쌤은 매번 관심갖어 주시고 관리해 주셔서
끝까지 좋은 분위기로 스터디를 마쳤습니다!
저에게 말문은 틔어 주시고 좋은 성적을 갖게 해주신 Rosa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97 | [토스&오픽] 김현진쌤_ OPIC 2주 속성반_AL 달성 후기 [1] | 문선영 | 16326 | 2016.02.01 13:42 |
| 896 | [토스&오픽] Clara쌤 오픽 주말반 1.5개월 수업 후 AL 달성!!!!!^__^ [1] | 박기웅 | 17443 | 2016.01.31 21:32 |
| 895 |
[토스&오픽]
[Clara쌤 최고!] 오픽 2주 기본반 수강 후 IH달성
[4]
|
김희진 | 21513 | 2016.01.31 18:29 |
| 894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 10일 완성반 후기 [1] | 손관식 | 15762 | 2016.01.28 19:58 |
| 893 | [토스&오픽] 마리오 선생님 감사합니다. (1월4 ~15일 오후반 ) 수강후기 [1] | 남기중 | 15863 | 2016.01.28 15:29 |
| 892 | [토스&오픽] [say im쌤 강추!!] 중급반vs초급반 비교후기! 애낳은 아줌마도 레벨7만들어주시는 세이임쌤 강추요!! [1] | 심정연 | 18276 | 2016.01.25 16:08 |
| 891 | [토스&오픽] 종로토스기본10일완성반 (강로사선생님) 첫시험 lv.7 후기! [1] | 최지혜 | 15940 | 2016.01.25 00:26 |
| 890 | [토스&오픽] 오픽 AL ㅡ 김현진 쌤 [1] | 이경훈 | 18169 | 2016.01.24 07:36 |
| 889 |
[토스&오픽]
[강로사] 1개월 완성반에서 2주만 수업듣고 본 첫 시험 Lv. 6 *팁포함
[1]
|
최지훈 | 19149 | 2016.01.22 21:30 |
| 888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만에 일어난 토스 Lv.6의 기적 [1] | 오수진 | 17729 | 2016.01.21 23:50 |
| 887 | [토스&오픽] 12월 평일오전반 강로사쌤 토스 [1] | 민성희 | 16062 | 2016.01.15 17:18 |
| 886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토스 중급 10일 완성반! 레벨 7 나왔습니다^^ [1] | 김은희 | 16574 | 2016.01.08 13:54 |
| 885 | [토스&오픽] 토스 쌩초짜 10일만에 레벨7 받게해주신 Mario 선생님 찬양글입니다!!ㅋㅋㅋ [1] | 김아라 | 19672 | 2016.01.07 18:39 |
| 884 | [토스&오픽] Mario 쌤 주말반 토스 수강 후기입니다! [1] | 김창용 | 16785 | 2016.01.02 18:22 |
| 883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 이가희 | 18257 | 2016.01.01 18:23 |
| 882 | [토스&오픽] 강로라 쌤 토익스피킹 주말반이요 ^^ [1] | 김수민 | 19367 | 2015.12.31 21:22 |
| 881 | [토스&오픽] Tyler 장 선생님 OPIC 입문+기본 수강중 기본편 후기 [1] | 김재홍 | 16882 | 2015.12.31 12:50 |
| 880 |
[토스&오픽]
클라라오픽 기본반 10일완성 수강 후기 & 시험 후기 조금
[1]
|
권이슬 | 19161 | 2015.12.30 02:35 |
| 879 | [토스&오픽] Mario쌤 감사합니다~^^ [1] | 신석환 | 18473 | 2015.12.29 15:32 |
| 878 | [토스&오픽] 토스진짜 아무것도 모르고 | 장** | 15084 | 2015.12.28 12:27 |




좋은 성적 나오신 것 정말 축하드리고
이렇게 이쁜 후기를 남겨주신 것도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아싸~ 아는 문제다! 하고 풀었다는 말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거 같아요.
제가 가장 바라는 것이 바로 학생분들이 시험에 가서 저렇게
자신감을 가지고 대답할 수 있는 것이거든요.
더불어 시간낭비 돈낭비 안해도 되서 좋다는 말도 정말 감사드리고
또 저 역시도 기분이 너무 좋아요.
그런데 그렇게 만든 것은 제가 아니라 재섭씨가 열심히 공부하셨기 때문에 만들어진 것이에요.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이제 다른 할일들 바쁜 일들 잘 마치셔서
재섭씨가 하고 싶은 일 모두 다 하실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고마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