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say 선생님 수강후기! 첫시험 170점 달성(level 7) 기본반 수강

김수화 | 조회 21081
  • 2016.11.04


선생님 안녕하세요~ 김수화 입니다! 10월달 기본반 수강했던 학생입니다!


1.선생님 수업 수강하계된 계기:

주위에 추천~ 다들 선생님 꺼 들으라 하더라구요 그래서 들었어요


2.나의 느낌 :

*탁월한 선택! 결과가 말해주고 있잖아요~~^^ (그냥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만 하세요~, 그냥 선생님 믿고 하세요~)

수업도 재밌어요~ ㅎㅎ 말하는건 역시 반복~ 선생님 말이 맞습니다!


*선생님이 주신 템플은 그렇게 어렵지 않으면서~ 유용해요~ 다들 잘 외우시고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종탬(종합탬플)자체를 활용했다긴보단, 그 템플을 활용해 저만의 답을 만들어서 했던 것 같에요~ (즉 정탬을 더 많이 활용했습니다!)

각자에게 맞는 방식으로 활용하시면 될 듯 싶어요~  


*숙제에 관해서는 ,, 사실 저는 몇번 숙제가 밀리곤 그랬는데~ 그래도 결국엔 다 해냈습니다!  제가 보기엔 선생님 수업도 중요하지만

집에서 숙제 안하면 다 쓸모 없는 것 같아요~ 꼭 숙제 하세요~


3.수업을 듣기전 나의 영어 상태

사실 저는 일본에서 유학생활을하면서, 외국인 친구(영어,유럽권)들을 사귈기회가 많았었습니다. 그 친구들 덕분에 영어를 말한는데에 있어서는 큰 거부감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한국들어오면 바로 토스를 봐야겠다 했죠! 학원을 다닐까 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만약 선생님 수업 못들었다면 레벨7 은 힘들었다고 봅니다.

체계적으로 연습한 보람이 있었죠!


4.시험보기 전 팁!

막상가면 아 정말 속된말로 주옥됬다 하죠.. 연습한거 다 필요없는 거 아냐? .. 생각이 날까.. 이랬는데... 진짜 신기한건 연습한거에서 다 나옵니다~

질문을 들으면서 아 이거! 저번에 했던거지 하면서~ 기억이 나더라구요~ 진짜 신기했어요!

그래서 막힘없이 다 잘 말했습니다! 술술 나오더라구요 말이 ㅎㅎㅎ (자랑은 아니고,,, 저도 연습 많이해서 이렇게 된거에요.. ㅎㅎ)

그리고 체감상 시험이 그리 어렵진 않더라구요~ 다행이었습니다!

저는 시험보기전에 선생님이 주신 템플로 계속 연습하고, 입풀고 그랬어요~ , 그때 가면 머리에 잘 안들어 오긴 한데 아무것도 안한는 것보단

낫다고 생각합니다!


5.선생님에게 한마디~

선생님덕분에 시험 무사히 잘 쳤습니다! 이제는 시험을 위한 회화가 아닌~ 정말 제 영어실력을 높이기 위한 영어공부를 해볼려구요!

정말 많이 실력이 늘어서 좋았어요~ 감사했습니다.

수업은 끝났지만, 종종 물어보고 싶은거 있으면 질문 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용~~



Say Im | 2016.11.05 00:49
안녕하세요!

센스넘치는 글솜씨에 ㅎㅎ 웃으면서 읽었어요!
머리가 아닌, 신체의 일부인 ㅎㅎ 입을 움직여야 하는 우리시험은
줄넘기를 쉬지않고 돌려 살을빼듯 ㅎㅎ 끊임없이 반복 돌려줘야하지요.
숙제를 다하고 반복하는것이 쉬운것이 아닌데 - 숙제 다한 열정 정말 대단합니다!!
170 이면 앞으로 토스 점수는 더이상 업그레이드 필요하지 않겠지만
조금씩 스피킹 실력 쌓아가시면 매우 향상 많이 하실수있겠지요!

주옥같은 후기 감사합니다.


YOU ARE MEANT TO WIN ( 너는 이기게 되어있다 SAY TEACHER)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97 [토스&오픽] 김현진쌤_ OPIC 2주 속성반_AL 달성 후기 [1] 문선영 16325 2016.02.01 13:42
896 [토스&오픽] Clara쌤 오픽 주말반 1.5개월 수업 후 AL 달성!!!!!^__^ [1] 박기웅 17441 2016.01.31 21:32
895 [토스&오픽] [Clara쌤 최고!] 오픽 2주 기본반 수강 후 IH달성 첨부파일 [4] 김희진 21511 2016.01.31 18:29
894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 10일 완성반 후기 [1] 손관식 15761 2016.01.28 19:58
893 [토스&오픽] 마리오 선생님 감사합니다. (1월4 ~15일 오후반 ) 수강후기 [1] 남기중 15862 2016.01.28 15:29
892 [토스&오픽] [say im쌤 강추!!] 중급반vs초급반 비교후기! 애낳은 아줌마도 레벨7만들어주시는 세이임쌤 강추요!! [1] 심정연 18274 2016.01.25 16:08
891 [토스&오픽] 종로토스기본10일완성반 (강로사선생님) 첫시험 lv.7 후기! [1] 최지혜 15936 2016.01.25 00:26
890 [토스&오픽] 오픽 AL ㅡ 김현진 쌤 [1] 이경훈 18167 2016.01.24 07:36
889 [토스&오픽] [강로사] 1개월 완성반에서 2주만 수업듣고 본 첫 시험 Lv. 6 *팁포함 첨부파일 [1] 최지훈 19147 2016.01.22 21:30
888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만에 일어난 토스 Lv.6의 기적 [1] 오수진 17728 2016.01.21 23:50
887 [토스&오픽] 12월 평일오전반 강로사쌤 토스 [1] 민성희 16060 2016.01.15 17:18
886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토스 중급 10일 완성반! 레벨 7 나왔습니다^^ [1] 김은희 16572 2016.01.08 13:54
885 [토스&오픽] 토스 쌩초짜 10일만에 레벨7 받게해주신 Mario 선생님 찬양글입니다!!ㅋㅋㅋ [1] 김아라 19671 2016.01.07 18:39
884 [토스&오픽] Mario 쌤 주말반 토스 수강 후기입니다! [1] 김창용 16783 2016.01.02 18:22
883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이가희 18255 2016.01.01 18:23
882 [토스&오픽] 강로라 쌤 토익스피킹 주말반이요 ^^ [1] 김수민 19365 2015.12.31 21:22
881 [토스&오픽] Tyler 장 선생님 OPIC 입문+기본 수강중 기본편 후기 [1] 김재홍 16879 2015.12.31 12:50
880 [토스&오픽] 클라라오픽 기본반 10일완성 수강 후기 & 시험 후기 조금 첨부파일 [1] 권이슬 19160 2015.12.30 02:35
879 [토스&오픽] Mario쌤 감사합니다~^^ [1] 신석환 18470 2015.12.29 15:32
878 [토스&오픽] 토스진짜 아무것도 모르고 장** 15083 2015.12.28 12:2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