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11.04
선생님 안녕하세요~ 김수화 입니다! 10월달 기본반 수강했던 학생입니다!
1.선생님 수업 수강하계된 계기:
주위에 추천~ 다들 선생님 꺼 들으라 하더라구요 그래서 들었어요
2.나의 느낌 :
*탁월한 선택! 결과가 말해주고 있잖아요~~^^ (그냥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만 하세요~, 그냥 선생님 믿고 하세요~)
수업도 재밌어요~ ㅎㅎ 말하는건 역시 반복~ 선생님 말이 맞습니다!
*선생님이 주신 템플은 그렇게 어렵지 않으면서~ 유용해요~ 다들 잘 외우시고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종탬(종합탬플)자체를 활용했다긴보단, 그 템플을 활용해 저만의 답을 만들어서 했던 것 같에요~ (즉 정탬을 더 많이 활용했습니다!)
각자에게 맞는 방식으로 활용하시면 될 듯 싶어요~
*숙제에 관해서는 ,, 사실 저는 몇번 숙제가 밀리곤 그랬는데~ 그래도 결국엔 다 해냈습니다! 제가 보기엔 선생님 수업도 중요하지만
집에서 숙제 안하면 다 쓸모 없는 것 같아요~ 꼭 숙제 하세요~
3.수업을 듣기전 나의 영어 상태
사실 저는 일본에서 유학생활을하면서, 외국인 친구(영어,유럽권)들을 사귈기회가 많았었습니다. 그 친구들 덕분에 영어를 말한는데에 있어서는 큰 거부감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한국들어오면 바로 토스를 봐야겠다 했죠! 학원을 다닐까 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만약 선생님 수업 못들었다면 레벨7 은 힘들었다고 봅니다.
체계적으로 연습한 보람이 있었죠!
4.시험보기 전 팁!
막상가면 아 정말 속된말로 주옥됬다 하죠.. 연습한거 다 필요없는 거 아냐? .. 생각이 날까.. 이랬는데... 진짜 신기한건 연습한거에서 다 나옵니다~
질문을 들으면서 아 이거! 저번에 했던거지 하면서~ 기억이 나더라구요~ 진짜 신기했어요!
그래서 막힘없이 다 잘 말했습니다! 술술 나오더라구요 말이 ㅎㅎㅎ (자랑은 아니고,,, 저도 연습 많이해서 이렇게 된거에요.. ㅎㅎ)
그리고 체감상 시험이 그리 어렵진 않더라구요~ 다행이었습니다!
저는 시험보기전에 선생님이 주신 템플로 계속 연습하고, 입풀고 그랬어요~ , 그때 가면 머리에 잘 안들어 오긴 한데 아무것도 안한는 것보단
낫다고 생각합니다!
5.선생님에게 한마디~
선생님덕분에 시험 무사히 잘 쳤습니다! 이제는 시험을 위한 회화가 아닌~ 정말 제 영어실력을 높이기 위한 영어공부를 해볼려구요!
정말 많이 실력이 늘어서 좋았어요~ 감사했습니다.
수업은 끝났지만, 종종 물어보고 싶은거 있으면 질문 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용~~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97 | [토스&오픽] 김현진쌤_ OPIC 2주 속성반_AL 달성 후기 [1] | 문선영 | 16325 | 2016.02.01 13:42 |
| 896 | [토스&오픽] Clara쌤 오픽 주말반 1.5개월 수업 후 AL 달성!!!!!^__^ [1] | 박기웅 | 17441 | 2016.01.31 21:32 |
| 895 |
[토스&오픽]
[Clara쌤 최고!] 오픽 2주 기본반 수강 후 IH달성
[4]
|
김희진 | 21511 | 2016.01.31 18:29 |
| 894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 10일 완성반 후기 [1] | 손관식 | 15761 | 2016.01.28 19:58 |
| 893 | [토스&오픽] 마리오 선생님 감사합니다. (1월4 ~15일 오후반 ) 수강후기 [1] | 남기중 | 15862 | 2016.01.28 15:29 |
| 892 | [토스&오픽] [say im쌤 강추!!] 중급반vs초급반 비교후기! 애낳은 아줌마도 레벨7만들어주시는 세이임쌤 강추요!! [1] | 심정연 | 18274 | 2016.01.25 16:08 |
| 891 | [토스&오픽] 종로토스기본10일완성반 (강로사선생님) 첫시험 lv.7 후기! [1] | 최지혜 | 15936 | 2016.01.25 00:26 |
| 890 | [토스&오픽] 오픽 AL ㅡ 김현진 쌤 [1] | 이경훈 | 18167 | 2016.01.24 07:36 |
| 889 |
[토스&오픽]
[강로사] 1개월 완성반에서 2주만 수업듣고 본 첫 시험 Lv. 6 *팁포함
[1]
|
최지훈 | 19147 | 2016.01.22 21:30 |
| 888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만에 일어난 토스 Lv.6의 기적 [1] | 오수진 | 17728 | 2016.01.21 23:50 |
| 887 | [토스&오픽] 12월 평일오전반 강로사쌤 토스 [1] | 민성희 | 16060 | 2016.01.15 17:18 |
| 886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토스 중급 10일 완성반! 레벨 7 나왔습니다^^ [1] | 김은희 | 16572 | 2016.01.08 13:54 |
| 885 | [토스&오픽] 토스 쌩초짜 10일만에 레벨7 받게해주신 Mario 선생님 찬양글입니다!!ㅋㅋㅋ [1] | 김아라 | 19671 | 2016.01.07 18:39 |
| 884 | [토스&오픽] Mario 쌤 주말반 토스 수강 후기입니다! [1] | 김창용 | 16783 | 2016.01.02 18:22 |
| 883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 이가희 | 18255 | 2016.01.01 18:23 |
| 882 | [토스&오픽] 강로라 쌤 토익스피킹 주말반이요 ^^ [1] | 김수민 | 19365 | 2015.12.31 21:22 |
| 881 | [토스&오픽] Tyler 장 선생님 OPIC 입문+기본 수강중 기본편 후기 [1] | 김재홍 | 16879 | 2015.12.31 12:50 |
| 880 |
[토스&오픽]
클라라오픽 기본반 10일완성 수강 후기 & 시험 후기 조금
[1]
|
권이슬 | 19160 | 2015.12.30 02:35 |
| 879 | [토스&오픽] Mario쌤 감사합니다~^^ [1] | 신석환 | 18470 | 2015.12.29 15:32 |
| 878 | [토스&오픽] 토스진짜 아무것도 모르고 | 장** | 15083 | 2015.12.28 12:27 |




센스넘치는 글솜씨에 ㅎㅎ 웃으면서 읽었어요!
머리가 아닌, 신체의 일부인 ㅎㅎ 입을 움직여야 하는 우리시험은
줄넘기를 쉬지않고 돌려 살을빼듯 ㅎㅎ 끊임없이 반복 돌려줘야하지요.
숙제를 다하고 반복하는것이 쉬운것이 아닌데 - 숙제 다한 열정 정말 대단합니다!!
170 이면 앞으로 토스 점수는 더이상 업그레이드 필요하지 않겠지만
조금씩 스피킹 실력 쌓아가시면 매우 향상 많이 하실수있겠지요!
주옥같은 후기 감사합니다.
YOU ARE MEANT TO WIN ( 너는 이기게 되어있다 SAY TEA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