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10.21

저는 9월16일-29일 까지 진행된 10일반 아침8시-10시 수업수강했어요!
추석연휴에 시작된 반이라 오손도손 단란하고 좋앗어요~
시험은 보통 다들 수강끝나고 바로 그 주말에 보러들 가시는데
저는 한주 미뤄서 10월 9일에 보앗고 150점 level6을 받앗습니다!
우선 저는 토스유형은 1도 몰랐던채로 무작정 끊었던지라 3-4일까진 많이 헤맸던 것 같아요.
그치만 수업시간마다 part1부터 6까지 다 진도를 나갔기 때문에 금방 적응하게 되더라구요~
만약 part 를 요일별로 나눠서 햇더라면 금방 다 까먹을것같아요 ㅠㅠㅠㅠㅠ
마리오쌤은 일단 넘 재미잇으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넘 좋앗어요!!!!!
스피킹이란건 말로 계속 뱉어보지 않으면 절대 늘지 않는 공부인데
선생님이 넘 재미잇으시다보니 처음의 어색한 분위기도 금방 사라지고
아침수업임에도 불구하고 조금이라도 더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됬던 것 같아요.
진짜 넘 잼나셔서 웃다가 목풀려서 스피킹 절로 뱉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선생님은 외국에 오래 사시다 오셔서 그런지 사진묘사같은 부분에서
원어민들이 실생활에서 쓰시는 용어를 많이 알려주려고 노력해주셧고, (awning이 아닌 overhead protection 이라던지)
심플한 문장이지만 최대한 시험에서 잘 활용할 수 잇는 문장들을 가르쳐주셔서
part 가리지않고 이런저런 문장들을 잘 섞어 말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당~
팟 5,6에서 선생님 템플릿이 없엇더라면 정말 영어랩이라도 하고왓어야할 판이엇을거에요. . .ㅎㅎㅎ
선생님이 주신 템플릿은 하나 외우면 신유형이든 기존유형이든 크게 구애받지 않는 것 같앗어요. 그래서 편햇습니당!ㅎㅎ
저는 거의 쌤이 알려주신거 복습 위주로만 하고 part 5,6에서 써먹을 아이디어만 정리하려고 한 것 같아요.
신용카드 장단점, 커뮤니케이션스킬 등. . .!
셤전에 부교재 actual test로 모의고사처럼 쫙 풀어보셔도 왠만한 말은 다 하고오실수 잇을 것 같아요~
일단 쌤이 넘나 좋으셔서 학원다니면서 열심히 하게 됫엇는데
한주 미뤗을때 더더 열심히햇더라면 10점 더받아서 레벨7은 될수도 잇지않앗을까 ㅠㅠ아쉽지만..
거의 학원+스터디 덕에 받은 성적이라 너무 감사하고 좋습니다
ㅎ_ㅎ스터디는 꼭꼭 하시길!!!!
한마디라도 더 하게되고 단어도 열심히 외우게 되요~!
친구, 주변인들이 다닌다하면 마리오쌤 완전강추!!!!하고싶어용!!
다시한번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저희 공부 봐주신 스터디 조교분들도 감사합니다 ^3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1 | [토스&오픽] 종로 해커스 전승기쌤 수업 듣고 레벨7 획득! [1] | 강지혜 | 18855 | 2016.02.04 19:49 |
| 900 | [토스&오픽] [강로사선생님] 종로토스기본 10일완성반 level7받았네요! [1] | 이민선 | 17401 | 2016.02.04 18:11 |
| 899 | [토스&오픽] 김현진쌤 오픽 10일완성후기입니당 [1] | 김명신 | 16743 | 2016.02.02 19:18 |
| 898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기본&중고급 1달과정 수업 후기입니다. [1] | 오민석 | 16904 | 2016.02.01 22:47 |
| 897 | [토스&오픽] 김현진쌤_ OPIC 2주 속성반_AL 달성 후기 [1] | 문선영 | 16351 | 2016.02.01 13:42 |
| 896 | [토스&오픽] Clara쌤 오픽 주말반 1.5개월 수업 후 AL 달성!!!!!^__^ [1] | 박기웅 | 17464 | 2016.01.31 21:32 |
| 895 |
[토스&오픽]
[Clara쌤 최고!] 오픽 2주 기본반 수강 후 IH달성
[4]
|
김희진 | 21542 | 2016.01.31 18:29 |
| 894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 10일 완성반 후기 [1] | 손관식 | 15786 | 2016.01.28 19:58 |
| 893 | [토스&오픽] 마리오 선생님 감사합니다. (1월4 ~15일 오후반 ) 수강후기 [1] | 남기중 | 15889 | 2016.01.28 15:29 |
| 892 | [토스&오픽] [say im쌤 강추!!] 중급반vs초급반 비교후기! 애낳은 아줌마도 레벨7만들어주시는 세이임쌤 강추요!! [1] | 심정연 | 18298 | 2016.01.25 16:08 |
| 891 | [토스&오픽] 종로토스기본10일완성반 (강로사선생님) 첫시험 lv.7 후기! [1] | 최지혜 | 15959 | 2016.01.25 00:26 |
| 890 | [토스&오픽] 오픽 AL ㅡ 김현진 쌤 [1] | 이경훈 | 18214 | 2016.01.24 07:36 |
| 889 |
[토스&오픽]
[강로사] 1개월 완성반에서 2주만 수업듣고 본 첫 시험 Lv. 6 *팁포함
[1]
|
최지훈 | 19180 | 2016.01.22 21:30 |
| 888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만에 일어난 토스 Lv.6의 기적 [1] | 오수진 | 17758 | 2016.01.21 23:50 |
| 887 | [토스&오픽] 12월 평일오전반 강로사쌤 토스 [1] | 민성희 | 16089 | 2016.01.15 17:18 |
| 886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토스 중급 10일 완성반! 레벨 7 나왔습니다^^ [1] | 김은희 | 16600 | 2016.01.08 13:54 |
| 885 | [토스&오픽] 토스 쌩초짜 10일만에 레벨7 받게해주신 Mario 선생님 찬양글입니다!!ㅋㅋㅋ [1] | 김아라 | 19704 | 2016.01.07 18:39 |
| 884 | [토스&오픽] Mario 쌤 주말반 토스 수강 후기입니다! [1] | 김창용 | 16804 | 2016.01.02 18:22 |
| 883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 이가희 | 18281 | 2016.01.01 18:23 |
| 882 | [토스&오픽] 강로라 쌤 토익스피킹 주말반이요 ^^ [1] | 김수민 | 19389 | 2015.12.31 21:22 |




너무 잘 했습니다 ~ 점수를 보니 아주 조금만 더 잘 했다면 레벨 7이었는데 아쉽네요~
첫 시험에 6면 다음 시험에는 충분히 7 받을 수 있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