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10.14
음... 우선 학원은 정말 필요한 것 같습니다.
일단 어떻게 해야 성적을 잘 받는지를 알려주십니다. 앞 문제와 뒷 문제 사이 일관성은 필요없다, 시제가 중요하다, 발화량은 중요하지 않다... 등등
영어회화를 할 수 있는 사람들도 '주거개선' '시사문제'등의 문제를 듣자마자 답변을 떠올릴 수 없으니 오픽을 치려면 학원을 다니는게 좋습니다.
또 스크립트를 스토리텔링형식으로 문제당 4~5문장씩 외우게 합니다. 그럼 그걸 내가 쓸 수 있는 간단한 문장으로 영어로 말만하면 되는거죠. 엄청난 양의 스크립트에 절대 안될 것
같았는데 의외로 금방했습니다. 스터디 참석을 1번도 못하고 결석도 했었으나 시험전 하루3시간씩 3일정도만에 다 외웠습니다. 수업시간에 집중만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스터디를 하시
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겠죠^^ 너무 참석하고 싶었는데 아쉬웠습니다.
1등? 2등?으로 퇴실했으니 17분정도만에 퇴실한 것 같습니다. 큰 실수도 했구요. 근데도 Ih나와서 만족합니다.^^ 나중에 시간빌 때 한번 더 도전해보고 싶네요.
강추합니다. ㅎㅎ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1 | [토스&오픽] 종로 해커스 전승기쌤 수업 듣고 레벨7 획득! [1] | 강지혜 | 18858 | 2016.02.04 19:49 |
| 900 | [토스&오픽] [강로사선생님] 종로토스기본 10일완성반 level7받았네요! [1] | 이민선 | 17411 | 2016.02.04 18:11 |
| 899 | [토스&오픽] 김현진쌤 오픽 10일완성후기입니당 [1] | 김명신 | 16749 | 2016.02.02 19:18 |
| 898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기본&중고급 1달과정 수업 후기입니다. [1] | 오민석 | 16909 | 2016.02.01 22:47 |
| 897 | [토스&오픽] 김현진쌤_ OPIC 2주 속성반_AL 달성 후기 [1] | 문선영 | 16356 | 2016.02.01 13:42 |
| 896 | [토스&오픽] Clara쌤 오픽 주말반 1.5개월 수업 후 AL 달성!!!!!^__^ [1] | 박기웅 | 17470 | 2016.01.31 21:32 |
| 895 |
[토스&오픽]
[Clara쌤 최고!] 오픽 2주 기본반 수강 후 IH달성
[4]
|
김희진 | 21542 | 2016.01.31 18:29 |
| 894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 10일 완성반 후기 [1] | 손관식 | 15795 | 2016.01.28 19:58 |
| 893 | [토스&오픽] 마리오 선생님 감사합니다. (1월4 ~15일 오후반 ) 수강후기 [1] | 남기중 | 15891 | 2016.01.28 15:29 |
| 892 | [토스&오픽] [say im쌤 강추!!] 중급반vs초급반 비교후기! 애낳은 아줌마도 레벨7만들어주시는 세이임쌤 강추요!! [1] | 심정연 | 18303 | 2016.01.25 16:08 |
| 891 | [토스&오픽] 종로토스기본10일완성반 (강로사선생님) 첫시험 lv.7 후기! [1] | 최지혜 | 15964 | 2016.01.25 00:26 |
| 890 | [토스&오픽] 오픽 AL ㅡ 김현진 쌤 [1] | 이경훈 | 18226 | 2016.01.24 07:36 |
| 889 |
[토스&오픽]
[강로사] 1개월 완성반에서 2주만 수업듣고 본 첫 시험 Lv. 6 *팁포함
[1]
|
최지훈 | 19188 | 2016.01.22 21:30 |
| 888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만에 일어난 토스 Lv.6의 기적 [1] | 오수진 | 17762 | 2016.01.21 23:50 |
| 887 | [토스&오픽] 12월 평일오전반 강로사쌤 토스 [1] | 민성희 | 16093 | 2016.01.15 17:18 |
| 886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토스 중급 10일 완성반! 레벨 7 나왔습니다^^ [1] | 김은희 | 16608 | 2016.01.08 13:54 |
| 885 | [토스&오픽] 토스 쌩초짜 10일만에 레벨7 받게해주신 Mario 선생님 찬양글입니다!!ㅋㅋㅋ [1] | 김아라 | 19710 | 2016.01.07 18:39 |
| 884 | [토스&오픽] Mario 쌤 주말반 토스 수강 후기입니다! [1] | 김창용 | 16811 | 2016.01.02 18:22 |
| 883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 이가희 | 18287 | 2016.01.01 18:23 |
| 882 | [토스&오픽] 강로라 쌤 토익스피킹 주말반이요 ^^ [1] | 김수민 | 19396 | 2015.12.31 21:22 |




그래도 난 너가 발음이 좋아서 내심 IH를 기대를 했었어 ^^
수고많았고 취업준비 잘하길 ^^
IH 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