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10.07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97 | [토스&오픽] 김현진쌤_ OPIC 2주 속성반_AL 달성 후기 [1] | 문선영 | 16326 | 2016.02.01 13:42 |
| 896 | [토스&오픽] Clara쌤 오픽 주말반 1.5개월 수업 후 AL 달성!!!!!^__^ [1] | 박기웅 | 17443 | 2016.01.31 21:32 |
| 895 |
[토스&오픽]
[Clara쌤 최고!] 오픽 2주 기본반 수강 후 IH달성
[4]
|
김희진 | 21513 | 2016.01.31 18:29 |
| 894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 10일 완성반 후기 [1] | 손관식 | 15762 | 2016.01.28 19:58 |
| 893 | [토스&오픽] 마리오 선생님 감사합니다. (1월4 ~15일 오후반 ) 수강후기 [1] | 남기중 | 15863 | 2016.01.28 15:29 |
| 892 | [토스&오픽] [say im쌤 강추!!] 중급반vs초급반 비교후기! 애낳은 아줌마도 레벨7만들어주시는 세이임쌤 강추요!! [1] | 심정연 | 18276 | 2016.01.25 16:08 |
| 891 | [토스&오픽] 종로토스기본10일완성반 (강로사선생님) 첫시험 lv.7 후기! [1] | 최지혜 | 15940 | 2016.01.25 00:26 |
| 890 | [토스&오픽] 오픽 AL ㅡ 김현진 쌤 [1] | 이경훈 | 18169 | 2016.01.24 07:36 |
| 889 |
[토스&오픽]
[강로사] 1개월 완성반에서 2주만 수업듣고 본 첫 시험 Lv. 6 *팁포함
[1]
|
최지훈 | 19149 | 2016.01.22 21:30 |
| 888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만에 일어난 토스 Lv.6의 기적 [1] | 오수진 | 17729 | 2016.01.21 23:50 |
| 887 | [토스&오픽] 12월 평일오전반 강로사쌤 토스 [1] | 민성희 | 16062 | 2016.01.15 17:18 |
| 886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토스 중급 10일 완성반! 레벨 7 나왔습니다^^ [1] | 김은희 | 16574 | 2016.01.08 13:54 |
| 885 | [토스&오픽] 토스 쌩초짜 10일만에 레벨7 받게해주신 Mario 선생님 찬양글입니다!!ㅋㅋㅋ [1] | 김아라 | 19672 | 2016.01.07 18:39 |
| 884 | [토스&오픽] Mario 쌤 주말반 토스 수강 후기입니다! [1] | 김창용 | 16785 | 2016.01.02 18:22 |
| 883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 이가희 | 18257 | 2016.01.01 18:23 |
| 882 | [토스&오픽] 강로라 쌤 토익스피킹 주말반이요 ^^ [1] | 김수민 | 19367 | 2015.12.31 21:22 |
| 881 | [토스&오픽] Tyler 장 선생님 OPIC 입문+기본 수강중 기본편 후기 [1] | 김재홍 | 16882 | 2015.12.31 12:50 |
| 880 |
[토스&오픽]
클라라오픽 기본반 10일완성 수강 후기 & 시험 후기 조금
[1]
|
권이슬 | 19161 | 2015.12.30 02:35 |
| 879 | [토스&오픽] Mario쌤 감사합니다~^^ [1] | 신석환 | 18473 | 2015.12.29 15:32 |
| 878 | [토스&오픽] 토스진짜 아무것도 모르고 | 장** | 15084 | 2015.12.28 12:27 |




집이 가까워도 아침7시는 ㅎㅎ 극한의 시간인데, 집이 멀었다면 ㅜ.ㅜ 자신과의 싸움이 심각했겠어요!
지하철이 텅텅 비어있는 시간에 학원을 오는 ~~ 장점이있긴하지만
이불에서 몸을 빼기란 ㅎㅎ 쉽지않지요 ^^
그래도 이렇게 좋은결과얻으셔서 너무 좋네요 ~
파트3의 그 .. 포인트 " 샤라락~~ ^-^" 이거 쉽제 않지요
아마 시험에서 파트 3 이 역시 힘들었을텐데 다른 파트들을 잘보셨으니
좋은 성적나왔다고 생각합니다.
연락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이와같이
뜻하는바, 한번에 이루시기바랍니다.
YOU ARE MEANT TO WIN ( 너는 이기게 되어있다 SAY TEA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