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오픽 9월 주말 중/고급반] 김현진 쌤 수업 한 달 듣고 AL 받았어용 <3

장윤지 | 조회 23157
  • 2016.10.01



김현진쌤 !! 따끈따끈한 성적인데 너무 기쁘고 감사해서 이렇게 후기를 남기러 왔어요 

9월 주말 고급반 (2시) 전반부 수업 수강했던 .. 앞쪽 중간에 앉았던 학생이에요!!

제가 이번에 바로 AL 맞을 자신이 없어서 후반부도 등록하려고 했는데, 금요일에 성적이 떴는데 생각도 못한 AL이 나와서 진짜 너무 행복했어요!!

저는 영어를 크게 못하진 않는다고 생각했고 미국에서 한 학기교환학생도 하고 왔어요 (근데 자괴감 들정도로 스피킹은 잘 못하긴 했어요..) 성적이 급해서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8월 말에 공부 하나도 안하고

시험을 쳤는데.... IM2가 나와서 뜨든...엄청 좌절하고 당장 학원 등록해야겠다하고 등록했던게 선생님 클래스였어요..!! 처음으로 스터디도 같이 등록해서 공부해보구했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넘 좋았어요!!

사실 쌤에 대해서 알고 등록한 클래스는 아니었지만 꼼꼼하게 잘 가르쳐주시고 목소리도 귀에 쏙쏙 들어오고 해주신 템플릿 연습하고 하다 보니까

좋은 결과가 이렇게 빨리 나온 것 같아요.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ㅡ^ 이거 쓰는데도 그 SW 생각나요 ㅋㅋㅋㅋ her voice is amazing, she has a great teaching skill 이거요!!



음 시험에 나왔던 문제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도움될까 싶어서 기억나는대로 적어봐요




1번은 자기소개 쌤 탬플릿 그대로 했구,

2-4번은 돌발주제인 것 같아요 appointment에 대해서 나와서 당황했는데, 많은 사람들에게 다양한 appointment가 있는데 넌? 너는 주로 어떤 appointment고 그 때 모하냐? 이런 거? 그리고 memorable appointment 얘기해봐라 이런 질문들이었어요. 안다뤄본 주제라 횡설수설 뭐라고 한 지 모르겠는데 그냥 사실대로 말햇어요 ㅠㅠ 공식적인 건 없고 주로 사적인 거고 맨날 커피샵가서 커피마시고 사진찍고 인스타에 올린다 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요 그리고 memorable appointment는 어릴때 놀이공원 가서 oh my knee 해서 병원 appointment 해서 갔다구 했어요

5-7번은 어학원 주제. 너 어학원 다닌다했는데 무슨 어학원 다니냐, detail하게 설명해봐라. 첫 몇일동안 어학원 가서 인상이 어땠는지 묘사?? 그리고 처음 그 언어를 배우게 된 계기 말해보라 해서 수업시간에 했던 거 응용해서 말했구요..!! 

8-10은 음악이 나왔어요.....여기서 좌절했어요..전 음악을 잘 안듣는 사람이거든요 ㅠ0ㅠ 무슨 장르를 좋아하니, 좋아하는 뮤지션 누구니? 그리고 좋아하게 된 계기였나.....?....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ㅠㅠ 아 그리고 어릴 때 너가 좋아하던 음악은 어땟고 지금은 어떤 음악 좋아하냐 이런거 나왔어요. 뮤지션은 인물묘사 SW 썻구 비교문제도 쌤이 가르쳐준대로 응용했어요

11-13번은 해변 관련 문제였는데. 11,12는 롤플레이었어요. 친구한테 전화해서 beach trip 일정 잡는거 관련해서 3-4개 질문해라. 그리고 beach trip 당일 날씨 안좋으니까 전화해서 대안 얘기해라 . 저..여기서도 망했다 생각했어요 ㅠㅠ 좀 버벅대구 퍼즈도 많이 있었어요... 13번은 너가 갔던 해변 여행 중에서 memorable experience 말하라는 건데.. 이미 오마이니를 써버려가지구... 해변 갔는데 날씨 안좋아서 근처에 영화보러갔는데 표 살려했는데 카드 결제가 안됬다구 뻥쳤어요 ㅎㅎ oh my card 요!! 

14-15번은 여행 주제였는데 여기서는 시간이 점점 모잘라서 길게 못말했어요 15번은 실제로 40초 말하다가 짤린거같아요. 기억이 잘 안나지만 국내여행 과거 현재 변한거 말하라고 한 것 같았고 ㅠㅠ 마지막은 여행갈때 main concern뭐냐 였어요.....



여튼 시험 치고 나와선 아 망했다...준비 못해본 주제도 너무 많았구 음악부터 망했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포기 안하고 쌤이 가르쳐준거 응용하고 마니 말하려고 노렸했더니 AL 나온거같애요 >_<

직접 뵙구 인사드리고 싶은데.. 이렇게라도 인사드려요..! 오픽 잘 나왔으니까 다른 일들도 술술 잘 풀려서 취업 잘 할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달 동안 무지 수고하셨습니다..!! 
 
+스터디 이끌어주신 김현지 조교님도 감사합니다 !! 수고하셨어용 ㅎㅎ 




다른 분들도 김현진 쌤 믿고 수업 잘 따라가시면 금방 좋은 성적 나오실 거에요 !! 화이팅 <3





김현진 | 2016.10.03 10:22
윤지~ 이렇게 훌륭한 후기로 잊지 않고 인사해 주셔서 넘 감사해요!
IM2에서 수강 후 on the first attempt에 바로 AL 받았다니 장족의 발전이네요. 게다가 전반부만 듣고 해내셨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이 후기를 읽고 계신 다른 분들에게도 스피킹 그리 어렵지 않다 해낼 수 있다라는 희망을 안겨주는 대목인듯!
수고하셨고 영어공인시험점수 따낸 것 만큼 빠른 시일 내에 취준 졸업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_^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01 [토스&오픽] 종로 해커스 전승기쌤 수업 듣고 레벨7 획득! [1] 강지혜 18869 2016.02.04 19:49
900 [토스&오픽] [강로사선생님] 종로토스기본 10일완성반 level7받았네요! [1] 이민선 17421 2016.02.04 18:11
899 [토스&오픽] 김현진쌤 오픽 10일완성후기입니당 [1] 김명신 16755 2016.02.02 19:18
898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기본&중고급 1달과정 수업 후기입니다. [1] 오민석 16915 2016.02.01 22:47
897 [토스&오픽] 김현진쌤_ OPIC 2주 속성반_AL 달성 후기 [1] 문선영 16359 2016.02.01 13:42
896 [토스&오픽] Clara쌤 오픽 주말반 1.5개월 수업 후 AL 달성!!!!!^__^ [1] 박기웅 17471 2016.01.31 21:32
895 [토스&오픽] [Clara쌤 최고!] 오픽 2주 기본반 수강 후 IH달성 첨부파일 [4] 김희진 21558 2016.01.31 18:29
894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 10일 완성반 후기 [1] 손관식 15798 2016.01.28 19:58
893 [토스&오픽] 마리오 선생님 감사합니다. (1월4 ~15일 오후반 ) 수강후기 [1] 남기중 15897 2016.01.28 15:29
892 [토스&오픽] [say im쌤 강추!!] 중급반vs초급반 비교후기! 애낳은 아줌마도 레벨7만들어주시는 세이임쌤 강추요!! [1] 심정연 18305 2016.01.25 16:08
891 [토스&오픽] 종로토스기본10일완성반 (강로사선생님) 첫시험 lv.7 후기! [1] 최지혜 15968 2016.01.25 00:26
890 [토스&오픽] 오픽 AL ㅡ 김현진 쌤 [1] 이경훈 18234 2016.01.24 07:36
889 [토스&오픽] [강로사] 1개월 완성반에서 2주만 수업듣고 본 첫 시험 Lv. 6 *팁포함 첨부파일 [1] 최지훈 19192 2016.01.22 21:30
888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만에 일어난 토스 Lv.6의 기적 [1] 오수진 17773 2016.01.21 23:50
887 [토스&오픽] 12월 평일오전반 강로사쌤 토스 [1] 민성희 16104 2016.01.15 17:18
886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토스 중급 10일 완성반! 레벨 7 나왔습니다^^ [1] 김은희 16614 2016.01.08 13:54
885 [토스&오픽] 토스 쌩초짜 10일만에 레벨7 받게해주신 Mario 선생님 찬양글입니다!!ㅋㅋㅋ [1] 김아라 19720 2016.01.07 18:39
884 [토스&오픽] Mario 쌤 주말반 토스 수강 후기입니다! [1] 김창용 16818 2016.01.02 18:22
883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이가희 18294 2016.01.01 18:23
882 [토스&오픽] 강로라 쌤 토익스피킹 주말반이요 ^^ [1] 김수민 19402 2015.12.31 21:22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