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강로사선생님 토스중급 10일완성반> 첫 시험에 Lv7달성했습니다!

이수연 | 조회 22229
  • 2016.09.30

    안녕하세요~

    9월 1일에 개강한 강로사선생님의 토스 중급반(주5일)을 수강했던 학생 이수연입니다. 오늘 오후에 9/25일 시험결과를 확인했는데 레벨7이 나왔네요!!!

    혼자 독학으로 준비해볼까 생각하다가 그래도 학원의 도움을 받으면 단기로 끝낼 수 있을거란 확신이 들어 개강 전날 수강등록을 했습니다.

    짧은 기간 내에 레벨7이상을 받고 싶어 매일반을 신청하게 되었고, 수업 후 스터디도 신청하여 2주동안 최선을 다했더니 레벨 7이 나왔습니다!

    로사쌤 수업을 들으면서 가장 도움이 되었던 것은,

    1. 매일 수업 후에 주시는 수업과제

    2. 첨삭과제를 통한 발음교정과 문법, 문장교정

    3. 선생님이 직접 만들어서 주셨던 템플릿 (들고 다니기 편하게 만들어 주셔서 시험 전까지 편하게 들고다니면서 외웠습니다)

    4. 스터디

    5. 마지막 강의날 진행되었던 실전모의테스트

    입니다.

    로사쌤께서는 토스는 발음이 제일 중요하다고 항상 말씀해주셨고, 기존의 수강생들의 시험후기들도 종종 말씀해주셔서 첫 시험을 준비하면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단기반이기 때문에 지치고 힘들 때도 있었지만, 학생들보다도 열정적으로 수업을 진행해주시던 선생님을 보며 제 자신이 부끄럽고 그래서 더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

    학교수업이나 토익수업처럼 앉아서 듣기만 하는 지루한 수업이 아닌, 매 수업시간에 핸드폰 녹음기를 키고 다 같이 녹음하면서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고쳐갈 수 있었다는 점 또한

    정말 크게 도움되었습니다. 매일 수업 후에 스터디원들과 함께 자신이 녹음해온 과제를 함께 들으며 발음교정과 외우기 쉽고 깔끔한 문장을 서로 공유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사람들 앞에서 영어로 말하기가 부끄러웠지만, 매일 수업과 스터디를 진행하면서 영어가 더 친근하고 자연스러워져 시험장에서도 큰 어려움 없이 남 신경쓰지 않고 시험볼 수 있었습니다.

    파트 3의 경우, 스터디에서의 경험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로사쌤께서 스터디를 통해 스터디원과 1:1로 템플릿 시험을 보게 하셨습니다.

    파트3의 템플릿을 외우면서 자연스럽게 파트6에도 대입할 수 있게 되었고 시험에서 두려움 없이 외웠던 그대로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었습니다.

    저에겐 이번 시험이 첫 시험이었기 때문에 특히 마지막 수업때 진행됬던 실전모의테스트가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모의테스트를 마친 후 느낀 점은,

    파트5와 6같은 경우에는 템플릿도 중요하지만 평소 연습량이 중요하다고 느껴 평소에 이 부분에 대해서 더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2주동안 매일 종로로 나와 학원 다니기가 힘들었지만, 재밌고 즐겁게 수업을 진행해주셨던 로사쌤 덕분에 피곤함도 잊고 수업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의 도움으로 이렇게 한번에 토스를 졸업할 수 있게되어 너무 행복하고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쌤 그리울 것 같아요ㅠ_ㅠ....정말 감사합니다!!) 

    강로사 | 2016.09.30 21:21
    수연씨~ 정말 수고했어요 !!
    그리고 이렇게 이쁜 후기도 정말 감사합니다.
    후기를 보니까 수연씨가 얼마나 열심히 시험을 준비하셨는지 알 수 있을 거 같아서 더욱 감동이에요.
    이 시험이 무엇을 요구하는지 정확하게 이해하고 준비를 하신 결과가 좋게 나와서
    저도 진심으로 기분이 좋고 자랑스러워요!
    이제 토스는 졸업하셨으니까 다른 준비도 토스 만큼 잘 하셔서
    수연씨가 하고 싶어하는 일을 하실 수 있게 되면 좋겠어요.
    건강도 잘 챙기시구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01 [토스&오픽] 종로 해커스 전승기쌤 수업 듣고 레벨7 획득! [1] 강지혜 18870 2016.02.04 19:49
    900 [토스&오픽] [강로사선생님] 종로토스기본 10일완성반 level7받았네요! [1] 이민선 17422 2016.02.04 18:11
    899 [토스&오픽] 김현진쌤 오픽 10일완성후기입니당 [1] 김명신 16758 2016.02.02 19:18
    898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기본&중고급 1달과정 수업 후기입니다. [1] 오민석 16918 2016.02.01 22:47
    897 [토스&오픽] 김현진쌤_ OPIC 2주 속성반_AL 달성 후기 [1] 문선영 16361 2016.02.01 13:42
    896 [토스&오픽] Clara쌤 오픽 주말반 1.5개월 수업 후 AL 달성!!!!!^__^ [1] 박기웅 17472 2016.01.31 21:32
    895 [토스&오픽] [Clara쌤 최고!] 오픽 2주 기본반 수강 후 IH달성 첨부파일 [4] 김희진 21560 2016.01.31 18:29
    894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 10일 완성반 후기 [1] 손관식 15800 2016.01.28 19:58
    893 [토스&오픽] 마리오 선생님 감사합니다. (1월4 ~15일 오후반 ) 수강후기 [1] 남기중 15900 2016.01.28 15:29
    892 [토스&오픽] [say im쌤 강추!!] 중급반vs초급반 비교후기! 애낳은 아줌마도 레벨7만들어주시는 세이임쌤 강추요!! [1] 심정연 18310 2016.01.25 16:08
    891 [토스&오픽] 종로토스기본10일완성반 (강로사선생님) 첫시험 lv.7 후기! [1] 최지혜 15969 2016.01.25 00:26
    890 [토스&오픽] 오픽 AL ㅡ 김현진 쌤 [1] 이경훈 18240 2016.01.24 07:36
    889 [토스&오픽] [강로사] 1개월 완성반에서 2주만 수업듣고 본 첫 시험 Lv. 6 *팁포함 첨부파일 [1] 최지훈 19197 2016.01.22 21:30
    888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만에 일어난 토스 Lv.6의 기적 [1] 오수진 17775 2016.01.21 23:50
    887 [토스&오픽] 12월 평일오전반 강로사쌤 토스 [1] 민성희 16106 2016.01.15 17:18
    886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토스 중급 10일 완성반! 레벨 7 나왔습니다^^ [1] 김은희 16617 2016.01.08 13:54
    885 [토스&오픽] 토스 쌩초짜 10일만에 레벨7 받게해주신 Mario 선생님 찬양글입니다!!ㅋㅋㅋ [1] 김아라 19725 2016.01.07 18:39
    884 [토스&오픽] Mario 쌤 주말반 토스 수강 후기입니다! [1] 김창용 16820 2016.01.02 18:22
    883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이가희 18295 2016.01.01 18:23
    882 [토스&오픽] 강로라 쌤 토익스피킹 주말반이요 ^^ [1] 김수민 19406 2015.12.31 21:22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