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09.30
저 진짜 스피킹공부 자체가 쌩 처음이라서 너무 걱정되고 두렵고 그랬어요.
학원신청도 미루고 미루다가 신청한거거든요..ㅎ 그래서 첫수업을 못들은게 아쉬워요ㅠㅠ
그래도 첫시험에서 레벨6나와서 너무좋아요ㅠ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다 마리오쌤 덕분이에요
완전 초보인 저를 가르쳐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ㅠㅠ
특히 파트5는 저희가 공부했던 내용중에 하나가 거의 그대로 나와서 너무 수월하게 잘 풀었어요ㅎㅎ
그치만 이번에 아쉬운게 워낙 많아서 이번주에 시험 또 보는데 선생님이 가르쳐주신것들 제대로 숙지해서 더 잘보도록 하겠습니다! ^0^
수업 항상 재밌게 이끌고 나가주셔서 정말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수업 들을때마다 내가 공부를 하고있는게 맞나싶을 정도로 광대발사하면서 웃었거든요ㅋㅋㅋ
재치도 넘치시고 수업도 너무너무 잘하시는 마리오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역시 영어는 HACKERS~~
ㅋㅋㅋㅋㅋㅋ
선생님 감사해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1 | [토스&오픽] 종로 해커스 전승기쌤 수업 듣고 레벨7 획득! [1] | 강지혜 | 18870 | 2016.02.04 19:49 |
| 900 | [토스&오픽] [강로사선생님] 종로토스기본 10일완성반 level7받았네요! [1] | 이민선 | 17422 | 2016.02.04 18:11 |
| 899 | [토스&오픽] 김현진쌤 오픽 10일완성후기입니당 [1] | 김명신 | 16758 | 2016.02.02 19:18 |
| 898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기본&중고급 1달과정 수업 후기입니다. [1] | 오민석 | 16919 | 2016.02.01 22:47 |
| 897 | [토스&오픽] 김현진쌤_ OPIC 2주 속성반_AL 달성 후기 [1] | 문선영 | 16361 | 2016.02.01 13:42 |
| 896 | [토스&오픽] Clara쌤 오픽 주말반 1.5개월 수업 후 AL 달성!!!!!^__^ [1] | 박기웅 | 17472 | 2016.01.31 21:32 |
| 895 |
[토스&오픽]
[Clara쌤 최고!] 오픽 2주 기본반 수강 후 IH달성
[4]
|
김희진 | 21560 | 2016.01.31 18:29 |
| 894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 10일 완성반 후기 [1] | 손관식 | 15800 | 2016.01.28 19:58 |
| 893 | [토스&오픽] 마리오 선생님 감사합니다. (1월4 ~15일 오후반 ) 수강후기 [1] | 남기중 | 15900 | 2016.01.28 15:29 |
| 892 | [토스&오픽] [say im쌤 강추!!] 중급반vs초급반 비교후기! 애낳은 아줌마도 레벨7만들어주시는 세이임쌤 강추요!! [1] | 심정연 | 18310 | 2016.01.25 16:08 |
| 891 | [토스&오픽] 종로토스기본10일완성반 (강로사선생님) 첫시험 lv.7 후기! [1] | 최지혜 | 15969 | 2016.01.25 00:26 |
| 890 | [토스&오픽] 오픽 AL ㅡ 김현진 쌤 [1] | 이경훈 | 18240 | 2016.01.24 07:36 |
| 889 |
[토스&오픽]
[강로사] 1개월 완성반에서 2주만 수업듣고 본 첫 시험 Lv. 6 *팁포함
[1]
|
최지훈 | 19198 | 2016.01.22 21:30 |
| 888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만에 일어난 토스 Lv.6의 기적 [1] | 오수진 | 17775 | 2016.01.21 23:50 |
| 887 | [토스&오픽] 12월 평일오전반 강로사쌤 토스 [1] | 민성희 | 16106 | 2016.01.15 17:18 |
| 886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토스 중급 10일 완성반! 레벨 7 나왔습니다^^ [1] | 김은희 | 16617 | 2016.01.08 13:54 |
| 885 | [토스&오픽] 토스 쌩초짜 10일만에 레벨7 받게해주신 Mario 선생님 찬양글입니다!!ㅋㅋㅋ [1] | 김아라 | 19725 | 2016.01.07 18:39 |
| 884 | [토스&오픽] Mario 쌤 주말반 토스 수강 후기입니다! [1] | 김창용 | 16820 | 2016.01.02 18:22 |
| 883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 이가희 | 18295 | 2016.01.01 18:23 |
| 882 | [토스&오픽] 강로라 쌤 토익스피킹 주말반이요 ^^ [1] | 김수민 | 19406 | 2015.12.31 21:22 |




수고 많았습니다 ^^
첫 시험에서 레벨6를 받으시다니~ 축하드립니다
무엇보다 재미있게 학습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좋은 일들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