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09.22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1 | [토스&오픽] 종로 해커스 전승기쌤 수업 듣고 레벨7 획득! [1] | 강지혜 | 18849 | 2016.02.04 19:49 |
| 900 | [토스&오픽] [강로사선생님] 종로토스기본 10일완성반 level7받았네요! [1] | 이민선 | 17398 | 2016.02.04 18:11 |
| 899 | [토스&오픽] 김현진쌤 오픽 10일완성후기입니당 [1] | 김명신 | 16738 | 2016.02.02 19:18 |
| 898 | [토스&오픽] 박소연 선생님 오픽 기본&중고급 1달과정 수업 후기입니다. [1] | 오민석 | 16903 | 2016.02.01 22:47 |
| 897 | [토스&오픽] 김현진쌤_ OPIC 2주 속성반_AL 달성 후기 [1] | 문선영 | 16346 | 2016.02.01 13:42 |
| 896 | [토스&오픽] Clara쌤 오픽 주말반 1.5개월 수업 후 AL 달성!!!!!^__^ [1] | 박기웅 | 17463 | 2016.01.31 21:32 |
| 895 |
[토스&오픽]
[Clara쌤 최고!] 오픽 2주 기본반 수강 후 IH달성
[4]
|
김희진 | 21536 | 2016.01.31 18:29 |
| 894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 10일 완성반 후기 [1] | 손관식 | 15781 | 2016.01.28 19:58 |
| 893 | [토스&오픽] 마리오 선생님 감사합니다. (1월4 ~15일 오후반 ) 수강후기 [1] | 남기중 | 15886 | 2016.01.28 15:29 |
| 892 | [토스&오픽] [say im쌤 강추!!] 중급반vs초급반 비교후기! 애낳은 아줌마도 레벨7만들어주시는 세이임쌤 강추요!! [1] | 심정연 | 18297 | 2016.01.25 16:08 |
| 891 | [토스&오픽] 종로토스기본10일완성반 (강로사선생님) 첫시험 lv.7 후기! [1] | 최지혜 | 15957 | 2016.01.25 00:26 |
| 890 | [토스&오픽] 오픽 AL ㅡ 김현진 쌤 [1] | 이경훈 | 18206 | 2016.01.24 07:36 |
| 889 |
[토스&오픽]
[강로사] 1개월 완성반에서 2주만 수업듣고 본 첫 시험 Lv. 6 *팁포함
[1]
|
최지훈 | 19176 | 2016.01.22 21:30 |
| 888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만에 일어난 토스 Lv.6의 기적 [1] | 오수진 | 17752 | 2016.01.21 23:50 |
| 887 | [토스&오픽] 12월 평일오전반 강로사쌤 토스 [1] | 민성희 | 16083 | 2016.01.15 17:18 |
| 886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토스 중급 10일 완성반! 레벨 7 나왔습니다^^ [1] | 김은희 | 16598 | 2016.01.08 13:54 |
| 885 | [토스&오픽] 토스 쌩초짜 10일만에 레벨7 받게해주신 Mario 선생님 찬양글입니다!!ㅋㅋㅋ [1] | 김아라 | 19699 | 2016.01.07 18:39 |
| 884 | [토스&오픽] Mario 쌤 주말반 토스 수강 후기입니다! [1] | 김창용 | 16799 | 2016.01.02 18:22 |
| 883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 이가희 | 18275 | 2016.01.01 18:23 |
| 882 | [토스&오픽] 강로라 쌤 토익스피킹 주말반이요 ^^ [1] | 김수민 | 19385 | 2015.12.31 21:22 |




하반기 공채때문에 다들 너무 바쁘던데 이렇게 꼼꼼한 후기를 ㅠ 고마워~~
그리고 내가 늘 강조하는 오픽의 포인트!!
중요한 포인트 집어줘서 이 후기를 보는 학생들한테 도움이 될듯..
IH가 취직하는데 좋은 밑거름이 되면 좋겠고 하반기 공채 준비 잘해!!
다 ~ 잘되거얌!!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