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09.03
영어권 체류 경험도 없고 토스 시험도 처음보는 제가 후기를 쓰고있다니ㅋㅋㅋ놀랍네요
공부방법에 대해서는 다른분들이 훨씬 잘 써놓은것도 있고, 딱히 드릴말씀이 없는게,
그냥 진짜 선생님이 하라는 것만 하면 됩니다!!!
진형쌤이 자주 말씀하시는게 어 이게 공부한거야? 할만큼 대충대충 여러번인데요,
정말 막판에 뒤돌아 보면 내가 공부를 한건지 만건지 모르긴하지만 실력은 늘어있다는 것을 깨달으실수 있어요!!!
오죽하면 저는 학원다닐때에는 수업시간엔 매일 좌절하고
스터디에서는 그 좌절이 이어져서 배만 고프고 의욕이 사라지고....ㅋㅋㅋㅋㅋ종강하는 날까지 그랬는데,
정작 이틀정도 준비기간과 시험날에는 실력은 부족할지언정 어떤문제가 나와도 줄줄 말은 할 수 있겠다!!!
하는 자신감과 이만큼 영어로 말할수 있게 된 내 자신에대해서 놀랍고 신나고 하더라구요ㅎㅎㅎ
홍쌤의 템플릿은 정말 신기해서ㅋㅋㅋ10일간의 수업에는 템플릿 바로 외우고 소화하느라 하루하루가 벅찼는데
종강하고 액츄얼 테스트 계속 돌리면서는 막 온갖 템플릿이 툭툭 튀어나오면서 제가 쭉 말하고 있더라구요
츤츤거려요 템플릿이ㅋㅋㅋ액츄얼 테스트 돌리면서 진정 느낄 수 있는 그매력....ㅎ....
쨌든, 자신감 덕분인지, 시험때 나는 외국인이다! 토스 재밌다! 하는 마인드로 목소리 크게 시험보니까
파트2는 평소보다 못하고 파트6는 거의 말아먹었다고 생각했는데도 불구하고
첫 시험 170에 레벨7 ! 제가 원하던 점수를 얻어서 너무 신기하고...
진짜 쌤이 시험 당일에는 지금까지 한 템플릿, 안되는 발음 다 내려놓고
마음편히 자신감있게 보는게 중요하다고 하신게 이래서 그런가 싶기도하고..얼떨떨했네요
아무튼! 영어로 말하는거에 자신감 없던 제가, 홍쌤과의 수업들을 통해서 영어에 대한 마음가짐 자체를 바꿀 수 있게 되었어요
정말 감사드리고 싶어요♡ 쌤 수업때 학생들 신경 많이 써주시고 격려의 말도 많이 해주시고!
뭔가 학생에게 완전 오픈돼있고 하나라도 더 도와주고 싶어하는 선생님? 이라는 느낌 많이 받았어요
정말 선생님과 스터디 조교님도!ㅎㅎ 함께 다시한번 감사드리구,
이 글이 홍쌤 수업 수강을 고민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61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수업 후기(레벨7, 170점) [1] | 조진성 | 18227 | 2015.11.30 15:12 |
| 860 |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중급반 수업듣고 레벨7 받았어요!
[1]
|
조낙현 | 17847 | 2015.11.30 13:55 |
| 859 |
[토스&오픽]
홍진형쌤수업듣고 토스 첫시험 레벨8나옴!
[1]
|
한주희 | 17987 | 2015.11.26 17:55 |
| 858 | [토스&오픽] 교환학생, 어학연수 경험이 전무한 저도 강로사쌤 수업듣고 토스 180점 받았어요! [1] | 마주영 | 16844 | 2015.11.24 11:13 |
| 857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추천합니다! [1] | 최주원 | 16184 | 2015.11.19 17:03 |
| 856 | [토스&오픽] 강로사 쌤 수업후기!! :D [1] | 함경주 | 17362 | 2015.11.17 21:26 |
| 855 | [토스&오픽] 오픽 걱정 끝! 세번 만에 AL 나왔어요! [2] | 이승열 | 18772 | 2015.11.17 16:14 |
| 854 | [토스&오픽] 강로사쌤 기본완성반 10일하고 lv 7 !! [1] | 송주현 | 15920 | 2015.11.16 18:07 |
| 853 | [토스&오픽] 클라라선생님 오픽 중고급반 후기 [1] | 구은아 | 19594 | 2015.11.14 22:55 |
| 852 |
[토스&오픽]
홍진형쌤 중급밥 한달 수강후 LV.7 목표달성!
[1]
|
장은진 | 16692 | 2015.11.12 23:04 |
| 851 | [토스&오픽] 1달과정 기본반 수강 후 level7!! (홍진형선생님) [1] | 이연주 | 16489 | 2015.11.06 19:00 |
| 850 | [토스&오픽] 전승기선생님 2주반 후기입니다 [1] | 김유경 | 17872 | 2015.11.06 11:25 |
| 849 |
[토스&오픽]
강로사쌤 주말기본반 레벨6(150) 받았습니다!
[1]
|
김정현 | 16589 | 2015.11.05 01:14 |
| 848 | [토스&오픽] 종로 토스 기본반 강로사 선생님 10일완성 강의 듣고 Lv.7 땄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1] | 김나형 | 16872 | 2015.10.29 16:24 |
| 847 | [토스&오픽] 강로사 쌤의 수업 강력추천!!!!!!!!!!!!!! [1] | 유민지 | 15669 | 2015.10.29 16:03 |
| 846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 안재형 | 19349 | 2015.10.28 14:04 |
| 845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수업 [2] | 최보배 | 18185 | 2015.10.27 14:40 |
| 844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0days 수업듣고 Lv.7(170) 받았습니다:)
[1]
|
백정화 | 18728 | 2015.10.23 20:02 |
| 843 |
[토스&오픽]
홍진형 쌤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스 200점 만점 (Lv. 8) 나왔습니다(수줍)
[1]
|
백승원 | 22971 | 2015.10.13 18:45 |
| 842 | [토스&오픽] 클라라샘 수업 한달 IH 후기 ♥ [1] | 박다운 | 23841 | 2015.10.12 21:27 |




학원 다닐때 정말 힘든데 점수 받고 나니까 좌절했던거 힘들었던거 다 싹~ 날라가지 않나요 ㅋㅋ
다들 이렇게 좋은 기분으로 후기를 쓰니
처음 등록하는 학생분들은 후기만 믿고 시작했다가 ㅋㅋ 생각보다 엄청 어렵잖아요 ㅋㅋ
그러다 또 점수 잘 나오면 다 까먹고 생각해보니까 쉽고 재밌었다고 ㅋㅋㅋ
무엇보다도 영어에 대한 마음가짐 자체를 바꿀 수 있었다니 정말 뿌듯해요 ^^
앞으로 취업이나 다른 것들도 좋은 성적 나오길 바래요!! 수고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