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홍진형쌤 월수금 1개월 기본반 듣고 첫시험 170! XD

임수정 | 조회 18591
  • 2016.09.03



영어권 체류 경험도 없고 토스 시험도 처음보는 제가 후기를 쓰고있다니ㅋㅋㅋ놀랍네요

공부방법에 대해서는 다른분들이 훨씬 잘 써놓은것도 있고, 딱히 드릴말씀이 없는게,

그냥 진짜 선생님이 하라는 것만 하면 됩니다!!!

 

진형쌤이 자주 말씀하시는게 어 이게 공부한거야? 할만큼 대충대충 여러번인데요,

정말 막판에 뒤돌아 보면 내가 공부를 한건지 만건지 모르긴하지만 실력은 늘어있다는 것을 깨달으실수 있어요!!!

오죽하면 저는 학원다닐때에는 수업시간엔 매일 좌절하고

스터디에서는 그 좌절이 이어져서 배만 고프고 의욕이 사라지고....ㅋㅋㅋㅋㅋ종강하는 날까지 그랬는데,

정작 이틀정도 준비기간과 시험날에는 실력은 부족할지언정 어떤문제가 나와도 줄줄 말은 할 수 있겠다!!!

하는 자신감과 이만큼 영어로 말할수 있게 된 내 자신에대해서 놀랍고 신나고 하더라구요ㅎㅎㅎ

홍쌤의 템플릿은 정말 신기해서ㅋㅋㅋ10일간의 수업에는 템플릿 바로 외우고 소화하느라 하루하루가 벅찼는데

종강하고 액츄얼 테스트 계속 돌리면서는 막 온갖 템플릿이 툭툭 튀어나오면서 제가 쭉 말하고 있더라구요

츤츤거려요 템플릿이ㅋㅋㅋ액츄얼 테스트 돌리면서 진정 느낄 수 있는 그매력....ㅎ.... 


쨌든, 자신감 덕분인지, 시험때 나는 외국인이다! 토스 재밌다! 하는 마인드로 목소리 크게 시험보니까

파트2는 평소보다 못하고 파트6는 거의 말아먹었다고 생각했는데도 불구하고

첫 시험 170에 레벨7 ! 제가 원하던 점수를 얻어서 너무 신기하고...

진짜 쌤이 시험 당일에는 지금까지 한 템플릿, 안되는 발음 다 내려놓고 

마음편히 자신감있게 보는게 중요하다고 하신게 이래서 그런가 싶기도하고..얼떨떨했네요


아무튼! 영어로 말하는거에 자신감 없던 제가, 홍쌤과의 수업들을 통해서 영어에 대한 마음가짐 자체를 바꿀 수 있게 되었어요

정말 감사드리고 싶어요♡ 쌤 수업때 학생들 신경 많이 써주시고 격려의 말도 많이 해주시고!

뭔가 학생에게 완전 오픈돼있고 하나라도 더 도와주고 싶어하는 선생님? 이라는 느낌 많이 받았어요

정말 선생님과 스터디 조교님도!ㅎㅎ 함께 다시한번 감사드리구,

이 글이 홍쌤 수업 수강을 고민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홍진형 | 2016.09.03 16:27
오 축하드려요!!! 토익 815인데 토스 170이면 좋네요!!
학원 다닐때 정말 힘든데 점수 받고 나니까 좌절했던거 힘들었던거 다 싹~ 날라가지 않나요 ㅋㅋ
다들 이렇게 좋은 기분으로 후기를 쓰니
처음 등록하는 학생분들은 후기만 믿고 시작했다가 ㅋㅋ 생각보다 엄청 어렵잖아요 ㅋㅋ
그러다 또 점수 잘 나오면 다 까먹고 생각해보니까 쉽고 재밌었다고 ㅋㅋㅋ
무엇보다도 영어에 대한 마음가짐 자체를 바꿀 수 있었다니 정말 뿌듯해요 ^^
앞으로 취업이나 다른 것들도 좋은 성적 나오길 바래요!! 수고했어요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1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수업 후기(레벨7, 170점) [1] 조진성 18227 2015.11.30 15:12
860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중급반 수업듣고 레벨7 받았어요! 첨부파일 [1] 조낙현 17847 2015.11.30 13:55
859 [토스&오픽] 홍진형쌤수업듣고 토스 첫시험 레벨8나옴! 첨부파일 [1] 한주희 17987 2015.11.26 17:55
858 [토스&오픽] 교환학생, 어학연수 경험이 전무한 저도 강로사쌤 수업듣고 토스 180점 받았어요! [1] 마주영 16844 2015.11.24 11:13
857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추천합니다! [1] 최주원 16184 2015.11.19 17:03
856 [토스&오픽] 강로사 쌤 수업후기!! :D [1] 함경주 17362 2015.11.17 21:26
855 [토스&오픽] 오픽 걱정 끝! 세번 만에 AL 나왔어요! [2] 이승열 18772 2015.11.17 16:14
854 [토스&오픽] 강로사쌤 기본완성반 10일하고 lv 7 !! [1] 송주현 15920 2015.11.16 18:07
853 [토스&오픽] 클라라선생님 오픽 중고급반 후기 [1] 구은아 19594 2015.11.14 22:55
852 [토스&오픽] 홍진형쌤 중급밥 한달 수강후 LV.7 목표달성! 첨부파일 [1] 장은진 16692 2015.11.12 23:04
851 [토스&오픽] 1달과정 기본반 수강 후 level7!! (홍진형선생님) [1] 이연주 16489 2015.11.06 19:00
850 [토스&오픽] 전승기선생님 2주반 후기입니다 [1] 김유경 17872 2015.11.06 11:25
849 [토스&오픽] 강로사쌤 주말기본반 레벨6(150)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김정현 16589 2015.11.05 01:14
848 [토스&오픽] 종로 토스 기본반 강로사 선생님 10일완성 강의 듣고 Lv.7 땄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1] 김나형 16872 2015.10.29 16:24
847 [토스&오픽] 강로사 쌤의 수업 강력추천!!!!!!!!!!!!!! [1] 유민지 15669 2015.10.29 16:03
846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안재형 19349 2015.10.28 14:04
845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수업 [2] 최보배 18185 2015.10.27 14:40
844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0days 수업듣고 Lv.7(170)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백정화 18728 2015.10.23 20:02
843 [토스&오픽] 홍진형 쌤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스 200점 만점 (Lv. 8) 나왔습니다(수줍) 첨부파일 [1] 백승원 22971 2015.10.13 18:45
842 [토스&오픽] 클라라샘 수업 한달 IH 후기 ♥ [1] 박다운 23841 2015.10.12 21:2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