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Elly쌤 감사해요 AL받았어요!

고영란 | 조회 14395
  • 2016.09.02


8월 15일부터 10일동안 Elly쌤 수업을 듣고 한번에 AL받을 수 있었어요;)

쌤 감사합니다!!!!


오픽이 무슨 시험인지도 모르는 채로 학원에 등록했었는데

정말 수업만 복습하고 성적이 잘 나온것 같아요!

그리고 매일하는 숙제에 일일이 코멘트를 달아주시는데 꼼꼼하게 체크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사실 저는 다른 것보다, 모노톤이라고 지적을 엄청 받았었습니다

그냥 전형적인 한국인이 영어책 읽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요...?

무튼 그래서 선생님이 6일차때부터 나눠주신 쉐도잉을 따라하면서 고치려고 노력했구요

믿고 노력했었는데 좋은 결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쉐도잉을 5일동안만 했는데 많은 변화가 있을까하고 생각했었는데

속도도 좀 더 빨라지고 원어민 특유의 억양을 기억하고 따라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시험치는 날도 아침부터 쉐도잉 연습하고,

시험 중간중간에도 악센트나 추임새를 비슷하게 하려고 계속 상기시켰어요!


그리고 저는 수업에서 배운 내용들을 나름대로의 기준을 세워서, 키워드별로 정리를 했어요

결과적으로 응용해서 대답해야 할 때 좀 더 빠르게 떠올릴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배운 내용에 제 에피소드를 섞어서 헷갈리지 않도록 외웠던 것 같아요!


무튼 좋은 결과 받아서 행복해요ㅠㅠ 감사합니다 쌤

Elly | 2016.09.03 05:43
와~ 영란아 만점 너무 너무 축하해 ^^
이제 맘이 든든하겠어 ^^ 만점 가지고 취업못했다는 이야기 못들어 봤어 ㅎㅎ

같이 셤본 친구도 결과 좋아서 너무 좋고 ^^
졸업 후 원하는 dream job 을 잡을 수 있는 좋은 밑거름이 되었음 좋겠어 ^^

축하해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1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수업 후기(레벨7, 170점) [1] 조진성 18233 2015.11.30 15:12
860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중급반 수업듣고 레벨7 받았어요! 첨부파일 [1] 조낙현 17852 2015.11.30 13:55
859 [토스&오픽] 홍진형쌤수업듣고 토스 첫시험 레벨8나옴! 첨부파일 [1] 한주희 17992 2015.11.26 17:55
858 [토스&오픽] 교환학생, 어학연수 경험이 전무한 저도 강로사쌤 수업듣고 토스 180점 받았어요! [1] 마주영 16847 2015.11.24 11:13
857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추천합니다! [1] 최주원 16187 2015.11.19 17:03
856 [토스&오픽] 강로사 쌤 수업후기!! :D [1] 함경주 17369 2015.11.17 21:26
855 [토스&오픽] 오픽 걱정 끝! 세번 만에 AL 나왔어요! [2] 이승열 18777 2015.11.17 16:14
854 [토스&오픽] 강로사쌤 기본완성반 10일하고 lv 7 !! [1] 송주현 15924 2015.11.16 18:07
853 [토스&오픽] 클라라선생님 오픽 중고급반 후기 [1] 구은아 19600 2015.11.14 22:55
852 [토스&오픽] 홍진형쌤 중급밥 한달 수강후 LV.7 목표달성! 첨부파일 [1] 장은진 16701 2015.11.12 23:04
851 [토스&오픽] 1달과정 기본반 수강 후 level7!! (홍진형선생님) [1] 이연주 16496 2015.11.06 19:00
850 [토스&오픽] 전승기선생님 2주반 후기입니다 [1] 김유경 17876 2015.11.06 11:25
849 [토스&오픽] 강로사쌤 주말기본반 레벨6(150)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김정현 16591 2015.11.05 01:14
848 [토스&오픽] 종로 토스 기본반 강로사 선생님 10일완성 강의 듣고 Lv.7 땄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1] 김나형 16878 2015.10.29 16:24
847 [토스&오픽] 강로사 쌤의 수업 강력추천!!!!!!!!!!!!!! [1] 유민지 15673 2015.10.29 16:03
846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안재형 19352 2015.10.28 14:04
845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수업 [2] 최보배 18190 2015.10.27 14:40
844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0days 수업듣고 Lv.7(170)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백정화 18730 2015.10.23 20:02
843 [토스&오픽] 홍진형 쌤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스 200점 만점 (Lv. 8) 나왔습니다(수줍) 첨부파일 [1] 백승원 22977 2015.10.13 18:45
842 [토스&오픽] 클라라샘 수업 한달 IH 후기 ♥ [1] 박다운 23845 2015.10.12 21:2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