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09.02
8월 15일부터 10일동안 Elly쌤 수업을 듣고 한번에 AL받을 수 있었어요;)
쌤 감사합니다!!!!
오픽이 무슨 시험인지도 모르는 채로 학원에 등록했었는데
정말 수업만 복습하고 성적이 잘 나온것 같아요!
그리고 매일하는 숙제에 일일이 코멘트를 달아주시는데 꼼꼼하게 체크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사실 저는 다른 것보다, 모노톤이라고 지적을 엄청 받았었습니다
그냥 전형적인 한국인이 영어책 읽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요...?
무튼 그래서 선생님이 6일차때부터 나눠주신 쉐도잉을 따라하면서 고치려고 노력했구요
믿고 노력했었는데 좋은 결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쉐도잉을 5일동안만 했는데 많은 변화가 있을까하고 생각했었는데
속도도 좀 더 빨라지고 원어민 특유의 억양을 기억하고 따라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시험치는 날도 아침부터 쉐도잉 연습하고,
시험 중간중간에도 악센트나 추임새를 비슷하게 하려고 계속 상기시켰어요!
그리고 저는 수업에서 배운 내용들을 나름대로의 기준을 세워서, 키워드별로 정리를 했어요
결과적으로 응용해서 대답해야 할 때 좀 더 빠르게 떠올릴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배운 내용에 제 에피소드를 섞어서 헷갈리지 않도록 외웠던 것 같아요!
무튼 좋은 결과 받아서 행복해요ㅠㅠ 감사합니다 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61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수업 후기(레벨7, 170점) [1] | 조진성 | 18233 | 2015.11.30 15:12 |
| 860 |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중급반 수업듣고 레벨7 받았어요!
[1]
|
조낙현 | 17852 | 2015.11.30 13:55 |
| 859 |
[토스&오픽]
홍진형쌤수업듣고 토스 첫시험 레벨8나옴!
[1]
|
한주희 | 17992 | 2015.11.26 17:55 |
| 858 | [토스&오픽] 교환학생, 어학연수 경험이 전무한 저도 강로사쌤 수업듣고 토스 180점 받았어요! [1] | 마주영 | 16847 | 2015.11.24 11:13 |
| 857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추천합니다! [1] | 최주원 | 16187 | 2015.11.19 17:03 |
| 856 | [토스&오픽] 강로사 쌤 수업후기!! :D [1] | 함경주 | 17369 | 2015.11.17 21:26 |
| 855 | [토스&오픽] 오픽 걱정 끝! 세번 만에 AL 나왔어요! [2] | 이승열 | 18777 | 2015.11.17 16:14 |
| 854 | [토스&오픽] 강로사쌤 기본완성반 10일하고 lv 7 !! [1] | 송주현 | 15924 | 2015.11.16 18:07 |
| 853 | [토스&오픽] 클라라선생님 오픽 중고급반 후기 [1] | 구은아 | 19600 | 2015.11.14 22:55 |
| 852 |
[토스&오픽]
홍진형쌤 중급밥 한달 수강후 LV.7 목표달성!
[1]
|
장은진 | 16701 | 2015.11.12 23:04 |
| 851 | [토스&오픽] 1달과정 기본반 수강 후 level7!! (홍진형선생님) [1] | 이연주 | 16496 | 2015.11.06 19:00 |
| 850 | [토스&오픽] 전승기선생님 2주반 후기입니다 [1] | 김유경 | 17876 | 2015.11.06 11:25 |
| 849 |
[토스&오픽]
강로사쌤 주말기본반 레벨6(150) 받았습니다!
[1]
|
김정현 | 16591 | 2015.11.05 01:14 |
| 848 | [토스&오픽] 종로 토스 기본반 강로사 선생님 10일완성 강의 듣고 Lv.7 땄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1] | 김나형 | 16878 | 2015.10.29 16:24 |
| 847 | [토스&오픽] 강로사 쌤의 수업 강력추천!!!!!!!!!!!!!! [1] | 유민지 | 15673 | 2015.10.29 16:03 |
| 846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 안재형 | 19352 | 2015.10.28 14:04 |
| 845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수업 [2] | 최보배 | 18190 | 2015.10.27 14:40 |
| 844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0days 수업듣고 Lv.7(170) 받았습니다:)
[1]
|
백정화 | 18730 | 2015.10.23 20:02 |
| 843 |
[토스&오픽]
홍진형 쌤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스 200점 만점 (Lv. 8) 나왔습니다(수줍)
[1]
|
백승원 | 22977 | 2015.10.13 18:45 |
| 842 | [토스&오픽] 클라라샘 수업 한달 IH 후기 ♥ [1] | 박다운 | 23845 | 2015.10.12 21:27 |




이제 맘이 든든하겠어 ^^ 만점 가지고 취업못했다는 이야기 못들어 봤어 ㅎㅎ
같이 셤본 친구도 결과 좋아서 너무 좋고 ^^
졸업 후 원하는 dream job 을 잡을 수 있는 좋은 밑거름이 되었음 좋겠어 ^^
축하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