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09.02
- image.png ( 70)
8/28 시험
토스가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시험내용은 물론 시험장에서 주의점등을
반복숙달 시켜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너무 정신없어서 자세한건 기억이 안나는데
Part 3, 6는 아주 천천히 프리토킹했구요
아마 여기서 점수가 깎인것같구
나머지 파트는 별 무리없이 템플릿대로 쭉
진행했습니다
템플릿은 툭 건드리면 나올정도로 암기했구요
선생님 숙제가 워낙많아서 절반정도하고 들어간것같어요
그래도 좋은결과 나온거 보니 역시 자료👍
막상 고사장가면 연습때보다 안나오겠지 걱정했는데
비슷한거같아요
좋은 자료, 말씀, 강의, 결과 감사드리고
항상 건강하세요 쌤ㅎㅎ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57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추천합니다! [1] | 최주원 | 16164 | 2015.11.19 17:03 |
| 856 | [토스&오픽] 강로사 쌤 수업후기!! :D [1] | 함경주 | 17341 | 2015.11.17 21:26 |
| 855 | [토스&오픽] 오픽 걱정 끝! 세번 만에 AL 나왔어요! [2] | 이승열 | 18753 | 2015.11.17 16:14 |
| 854 | [토스&오픽] 강로사쌤 기본완성반 10일하고 lv 7 !! [1] | 송주현 | 15888 | 2015.11.16 18:07 |
| 853 | [토스&오픽] 클라라선생님 오픽 중고급반 후기 [1] | 구은아 | 19578 | 2015.11.14 22:55 |
| 852 |
[토스&오픽]
홍진형쌤 중급밥 한달 수강후 LV.7 목표달성!
[1]
|
장은진 | 16658 | 2015.11.12 23:04 |
| 851 | [토스&오픽] 1달과정 기본반 수강 후 level7!! (홍진형선생님) [1] | 이연주 | 16462 | 2015.11.06 19:00 |
| 850 | [토스&오픽] 전승기선생님 2주반 후기입니다 [1] | 김유경 | 17844 | 2015.11.06 11:25 |
| 849 |
[토스&오픽]
강로사쌤 주말기본반 레벨6(150) 받았습니다!
[1]
|
김정현 | 16556 | 2015.11.05 01:14 |
| 848 | [토스&오픽] 종로 토스 기본반 강로사 선생님 10일완성 강의 듣고 Lv.7 땄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1] | 김나형 | 16839 | 2015.10.29 16:24 |
| 847 | [토스&오픽] 강로사 쌤의 수업 강력추천!!!!!!!!!!!!!! [1] | 유민지 | 15651 | 2015.10.29 16:03 |
| 846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 안재형 | 19324 | 2015.10.28 14:04 |
| 845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수업 [2] | 최보배 | 18158 | 2015.10.27 14:40 |
| 844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0days 수업듣고 Lv.7(170) 받았습니다:)
[1]
|
백정화 | 18698 | 2015.10.23 20:02 |
| 843 |
[토스&오픽]
홍진형 쌤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스 200점 만점 (Lv. 8) 나왔습니다(수줍)
[1]
|
백승원 | 22938 | 2015.10.13 18:45 |
| 842 | [토스&오픽] 클라라샘 수업 한달 IH 후기 ♥ [1] | 박다운 | 23806 | 2015.10.12 21:27 |
| 841 | [토스&오픽] 김현진 Gina쌤 (강남역) 수업 단기 10일 오픽수강 [2] | 김제원 | 18755 | 2015.10.12 15:08 |
| 840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 완성 토스 lv6 140 단기달성! [1] | 서정호 | 16550 | 2015.10.02 14:58 |
| 839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한달완성반 듣고 AL 나왓어요 [1] | 양지원 | 22165 | 2015.09.30 14:18 |
| 838 | [토스&오픽] 로사쌤 정말 최고에요 [1] | 곽지영 | 16359 | 2015.09.24 23:56 |




큼지막한 ㅎㅎ 점수 포스터 왠지 더 든든하고 좋네요~~
탬플렛을 툭치면 나올정도로 ㅎㅎ 외웠다니 정말 대단하세요
아마도 숙제를 다 못했어도 그것때문에 점수가 나온것 같아요.
나중에 영어 인터뷰를 보실때에도 그 탬을 여기저기 불쑥 ㅎㅎ 나오는 경험을
할수있을꺼에요 사실 토스 탬은 결국 나의생각을 말하는것이니까! ㅎㅎ
이렇게 좋은 성적 한번에 받으신것처럼 앞으로 하시는일
한번에 이루시기를 기원드리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YOU ARE MEANT TO WIN (SAY TEA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