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김현진 선생님 5일 오픽 완성반 AL 받았어요!!

유상윤 | 조회 16658
  • 2016.09.02


안녕하세요 김현진 선생님!!

저는 8.22~26일 9시 수업 5일 오픽 완성반에 다녔던 학생입니다!!

기억하실진 모르겠지만 짧았던 5일이라.. 참고로 전 문쪽에 젤 앞에 앉았던 남학생입니다 ㅋㅋ 종강날 나가기전에

저보고 잘한다고 칭찬도 해주셨고 한번에 AL나오라고 말씀도 해주셨는데 정말로 한번에 AL 떴습니다!!! 기분이 너무 좋네요

공부 했던거 감을 잃지 않기 위해 종강하는 주 토요일날 바로 봤거든요

IH나오면 15일 완성반? 그거 더 들으려 했거든요 근데 다행스럽게도 AL이 나와서 ㅎㅎ

저는 토스7을 받고 오픽은 어떨까해서 개강1주를 남겨두고 5일 완성반을 들었거든요

확실히 둘다 해보니까 개인마다 맞는 시험이 있는거 같아요 저는 둘중에서 오픽이 더 맞는거 같구요

토스는 정해진 템플릿과 시간압박이 있어서 힘들었고 오픽은 좀 더 자유롭고 시간제한이 없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자기가 했던 설문조사에 맞춰서 나와서 좋구요

저같은 경우는 막 엄청 돌발 문제가 안나와서 좀 다행이였던거 같아요. 선생님과 5일동안 했던 문제풀이 위주로 나왔던거 같고

배웠던 표현을 많이 사용했어요 정말 도움됐어요!! 무엇보다도 저같은경우는 idea flow가 많이 부족했는데 선생님 아이디어 기반으로 잘 대답했던거 같아요

만약 이 수업을 안듣고 시험을 봤다면 멍하게 있다가 더듬 거렸을 제가 상상됩니다.. 저는 할말이 있으면 잘하는편인데 그렇지 않으면 정말 못하는 편이거든요..

결론은 5일 수업이 정말 도움됐습니다!! 강의 감사합니다!!

앞으로 다른 학생들도 목표 점수 얻도록 명강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하세요 ㅎㅎ

김현진 | 2016.09.03 10:18
상윤~ 우와! 이렇게 휼륭한 점수와 후기로 인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5일완성반 수강 후 AL이라니 저도 정말정말 기쁘네요!!
본인에게 잘 맞는 시험을 찾는 것도 참 중요한고, 짧은 기간 효과적으로 대비해 내는 것도 중요한데,
상윤은 조금 돌아왔지만 결국에는 시험 선택도 잘 하고, 저와 인연이 되어 (짧은 인연이었지만 ㅎㅎ) 스피킹 시험 대비로 조기 졸업했네요.
정말 축하 드려요!!!! 앞으로 좋은 일만 있길 기도합니다. 화이팅!! ^_^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1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수업 후기(레벨7, 170점) [1] 조진성 18233 2015.11.30 15:12
860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중급반 수업듣고 레벨7 받았어요! 첨부파일 [1] 조낙현 17852 2015.11.30 13:55
859 [토스&오픽] 홍진형쌤수업듣고 토스 첫시험 레벨8나옴! 첨부파일 [1] 한주희 17992 2015.11.26 17:55
858 [토스&오픽] 교환학생, 어학연수 경험이 전무한 저도 강로사쌤 수업듣고 토스 180점 받았어요! [1] 마주영 16847 2015.11.24 11:13
857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추천합니다! [1] 최주원 16187 2015.11.19 17:03
856 [토스&오픽] 강로사 쌤 수업후기!! :D [1] 함경주 17369 2015.11.17 21:26
855 [토스&오픽] 오픽 걱정 끝! 세번 만에 AL 나왔어요! [2] 이승열 18777 2015.11.17 16:14
854 [토스&오픽] 강로사쌤 기본완성반 10일하고 lv 7 !! [1] 송주현 15924 2015.11.16 18:07
853 [토스&오픽] 클라라선생님 오픽 중고급반 후기 [1] 구은아 19600 2015.11.14 22:55
852 [토스&오픽] 홍진형쌤 중급밥 한달 수강후 LV.7 목표달성! 첨부파일 [1] 장은진 16701 2015.11.12 23:04
851 [토스&오픽] 1달과정 기본반 수강 후 level7!! (홍진형선생님) [1] 이연주 16496 2015.11.06 19:00
850 [토스&오픽] 전승기선생님 2주반 후기입니다 [1] 김유경 17876 2015.11.06 11:25
849 [토스&오픽] 강로사쌤 주말기본반 레벨6(150)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김정현 16591 2015.11.05 01:14
848 [토스&오픽] 종로 토스 기본반 강로사 선생님 10일완성 강의 듣고 Lv.7 땄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1] 김나형 16878 2015.10.29 16:24
847 [토스&오픽] 강로사 쌤의 수업 강력추천!!!!!!!!!!!!!! [1] 유민지 15673 2015.10.29 16:03
846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안재형 19352 2015.10.28 14:04
845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수업 [2] 최보배 18190 2015.10.27 14:40
844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0days 수업듣고 Lv.7(170)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백정화 18730 2015.10.23 20:02
843 [토스&오픽] 홍진형 쌤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스 200점 만점 (Lv. 8) 나왔습니다(수줍) 첨부파일 [1] 백승원 22977 2015.10.13 18:45
842 [토스&오픽] 클라라샘 수업 한달 IH 후기 ♥ [1] 박다운 23845 2015.10.12 21:2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