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Elly쌤 오픽10일완성반 IH 후기입니다!!!

김효은 | 조회 17554
  • 2016.09.02
저는 8월 15일부터 2주 수업 들었구용
오늘 성적 뜨자마자 바로 적으러 들어왔네요 ㅋㅋ
일단 오픽은 혼자 공부해도 IH가 나온다는 어마어마한 얘기들을 많이 접해서
옛날에 한번 쳤었는데...결과는 똥망이었어용ㅠㅠ허허

책으로 독학 시에!!! 
물론 책에 각 문항별로 답변할 소스들이 많고, 회화적인 문장들이 많이 나오지만
혼자하기 어렵다는 단점과, 어떤 문제가 나올지 몰라서 뭘 준비해야할지 모른다는 단점이 있어요!

Elly 쌤 수업의 장점은~

1. 매 수업마다 학생들이 스스로 답변하고, 소스를 바로바로 외울수 있게 해준다!!! 
 > 수업의 반 이상을 학생들이 말하는 수업이예요 ㅋㅋ 타이트할수도 있지만, 엄청 도움되요

2. 주제별로 묶어서, 준비해야 할 답변 소스들을 최소화 해준다는 거였어요!
 > 저번시험때 Background Survey에서 아무거나 찍고 문제 중구난방으로 나와서...당황+긴장+어버버 였거든요
   쌤 수업 듣고나서는 주제들을 전.략.적.으로 선택하고, 하나의 소스를 외워 응용이 가능하게끔 만들 수 있었어요!

3. Elly 쌤의 많은 학생들이 전해주는 생생한 후기
 > 시험치기 전에는 과연 이렇게 공부해도 될까? 하는 의문이 엄~~청 들꺼예요.
    어떤사람은 어떻게 했다더라, 저렇게 했다더라 워낙 말 많은 시험이니깐요....
    근데 엘리쌤이 딱 계시니깐 스터디하면서나, 언제든지 편하게 여쭤볼 쌤이 있으니 넘넘 좋았어요 ㅋㅋ

4. 1:1 Feedback 및 지도/과제
 > 쌤은 학생들 한명한명 과제를 꼼꼼히 들어보시고, Feedback 해주세요!
   어떤 어려움이 있는지, 다양한 경험과 스킬들로 늘! 꼼꼼하게 피드백 해주신답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과제 보낼때 넘 힘들었지만..녹음 다시하고 다시하고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몇시간을 공부하게 되었던것 같아요.

결과는 IH! 
시간이 된다면 한번 더 쳐서 AL 도전해보고 싶네요 ㅋㅋ
쌤 그동안 넘 감사했어요!

ps. 쌤.....카톡프사 / 인터넷 프사보다 
실물이 훨 이뻐요 ㅋㅋㅋㅋ
Elly | 2016.09.03 05:37
와~ 효은아 이렇게 꼼꼼한 후기 너무 고마워 ^^
과정이 많이 빡빡하다면 빡빡했을건데..너무 성실히 따라와줘서 가능했어 ^^

IH 너무 축하하구~
좋은 회사에 입사할수 있도록 밑거름이 되었음 해 ^^
축하해!!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57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추천합니다! [1] 최주원 16164 2015.11.19 17:03
856 [토스&오픽] 강로사 쌤 수업후기!! :D [1] 함경주 17341 2015.11.17 21:26
855 [토스&오픽] 오픽 걱정 끝! 세번 만에 AL 나왔어요! [2] 이승열 18753 2015.11.17 16:14
854 [토스&오픽] 강로사쌤 기본완성반 10일하고 lv 7 !! [1] 송주현 15888 2015.11.16 18:07
853 [토스&오픽] 클라라선생님 오픽 중고급반 후기 [1] 구은아 19578 2015.11.14 22:55
852 [토스&오픽] 홍진형쌤 중급밥 한달 수강후 LV.7 목표달성! 첨부파일 [1] 장은진 16658 2015.11.12 23:04
851 [토스&오픽] 1달과정 기본반 수강 후 level7!! (홍진형선생님) [1] 이연주 16462 2015.11.06 19:00
850 [토스&오픽] 전승기선생님 2주반 후기입니다 [1] 김유경 17844 2015.11.06 11:25
849 [토스&오픽] 강로사쌤 주말기본반 레벨6(150)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김정현 16556 2015.11.05 01:14
848 [토스&오픽] 종로 토스 기본반 강로사 선생님 10일완성 강의 듣고 Lv.7 땄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1] 김나형 16839 2015.10.29 16:24
847 [토스&오픽] 강로사 쌤의 수업 강력추천!!!!!!!!!!!!!! [1] 유민지 15651 2015.10.29 16:03
846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안재형 19324 2015.10.28 14:04
845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수업 [2] 최보배 18158 2015.10.27 14:40
844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0days 수업듣고 Lv.7(170)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백정화 18698 2015.10.23 20:02
843 [토스&오픽] 홍진형 쌤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스 200점 만점 (Lv. 8) 나왔습니다(수줍) 첨부파일 [1] 백승원 22938 2015.10.13 18:45
842 [토스&오픽] 클라라샘 수업 한달 IH 후기 ♥ [1] 박다운 23806 2015.10.12 21:27
841 [토스&오픽] 김현진 Gina쌤 (강남역) 수업 단기 10일 오픽수강 [2] 김제원 18755 2015.10.12 15:08
840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 완성 토스 lv6 140 단기달성! [1] 서정호 16550 2015.10.02 14:58
839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한달완성반 듣고 AL 나왓어요 [1] 양지원 22165 2015.09.30 14:18
838 [토스&오픽] 로사쌤 정말 최고에요 [1] 곽지영 16359 2015.09.24 23:56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