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09.02

저는 7월 말에 홍진형 선생님 10일 완성 중급반을 수강한 학생입니다.
기초 영어 실력은 공대생이라 워낙 영어에 자신도 없었고 토익도 변변치 않은 성적이라 스피킹에는 더더욱 자신이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욕심이 있어서 10일 안에 끝내보려고 선생님 강의를 듣게 되었는데 중급반이어도 누구든 수업을 따라가는 데에 지장이 없었습니다.
수업 중간중간에도 피드백을 해주시고 이해하고 자기 것으로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수업 방식이 좋았습니다.
10일 수업동안 매번 앞자리에 앉아 소통할 수 있는 강의를 들으려 노력했고 무엇보다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처음에는 10일 안에 영어 초보인 제가 과연 말하기 시험을 볼 정도로 실력을 쌓을 수 있을지 의문이 들었고 급한마음이 있었지만 선생님 강의를 믿고 말씀해주신 조언대로 따라간 결과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시험 전까지 선생님이 주신 탬플릿을 최대한 제 입맛에 맞게 조언대로 어렵게 말하려 하지 않고 차분하게 전달력에 초점을 두어 공부를 했습니다.
특히 수업시간에 부끄러워하지 않고 자신있게 떠들어 대며 그때 그때 내것으로 만드는 것과 수업을 들으러 오고 가는 길에 입으로 중얼대며 예복습을 하고, 시험 전 막바지에 기출문제를 많이 풀어본 것이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또한 첫 시험이 결과가 좋지 않았는데 그때마다 선생님께 메신저로 연락을 드리면 친절하게 피드백을 해주시고 조언을 해주신 결과 130에서 170까지 짧은 기간내에 끌어 올릴 수 있었습니다.
짧은 기간 탄탄하게 짜여진 커리큘럼이 있고, 유용한 탬플릿이 있는, 홍진형 선생님 수업을 통해 원하는 성적을 낼 수 있었던 것 같아 뿌듯하고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도 영어 초보자부터 실력자까지 상관없이 짧은 기간 내에 원하는 성적 얻는 데 큰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61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수업 후기(레벨7, 170점) [1] | 조진성 | 18239 | 2015.11.30 15:12 |
| 860 |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중급반 수업듣고 레벨7 받았어요!
[1]
|
조낙현 | 17860 | 2015.11.30 13:55 |
| 859 |
[토스&오픽]
홍진형쌤수업듣고 토스 첫시험 레벨8나옴!
[1]
|
한주희 | 17997 | 2015.11.26 17:55 |
| 858 | [토스&오픽] 교환학생, 어학연수 경험이 전무한 저도 강로사쌤 수업듣고 토스 180점 받았어요! [1] | 마주영 | 16851 | 2015.11.24 11:13 |
| 857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추천합니다! [1] | 최주원 | 16191 | 2015.11.19 17:03 |
| 856 | [토스&오픽] 강로사 쌤 수업후기!! :D [1] | 함경주 | 17374 | 2015.11.17 21:26 |
| 855 | [토스&오픽] 오픽 걱정 끝! 세번 만에 AL 나왔어요! [2] | 이승열 | 18780 | 2015.11.17 16:14 |
| 854 | [토스&오픽] 강로사쌤 기본완성반 10일하고 lv 7 !! [1] | 송주현 | 15932 | 2015.11.16 18:07 |
| 853 | [토스&오픽] 클라라선생님 오픽 중고급반 후기 [1] | 구은아 | 19607 | 2015.11.14 22:55 |
| 852 |
[토스&오픽]
홍진형쌤 중급밥 한달 수강후 LV.7 목표달성!
[1]
|
장은진 | 16710 | 2015.11.12 23:04 |
| 851 | [토스&오픽] 1달과정 기본반 수강 후 level7!! (홍진형선생님) [1] | 이연주 | 16505 | 2015.11.06 19:00 |
| 850 | [토스&오픽] 전승기선생님 2주반 후기입니다 [1] | 김유경 | 17883 | 2015.11.06 11:25 |
| 849 |
[토스&오픽]
강로사쌤 주말기본반 레벨6(150) 받았습니다!
[1]
|
김정현 | 16595 | 2015.11.05 01:14 |
| 848 | [토스&오픽] 종로 토스 기본반 강로사 선생님 10일완성 강의 듣고 Lv.7 땄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1] | 김나형 | 16885 | 2015.10.29 16:24 |
| 847 | [토스&오픽] 강로사 쌤의 수업 강력추천!!!!!!!!!!!!!! [1] | 유민지 | 15680 | 2015.10.29 16:03 |
| 846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 안재형 | 19357 | 2015.10.28 14:04 |
| 845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수업 [2] | 최보배 | 18201 | 2015.10.27 14:40 |
| 844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0days 수업듣고 Lv.7(170) 받았습니다:)
[1]
|
백정화 | 18739 | 2015.10.23 20:02 |
| 843 |
[토스&오픽]
홍진형 쌤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스 200점 만점 (Lv. 8) 나왔습니다(수줍)
[1]
|
백승원 | 22981 | 2015.10.13 18:45 |
| 842 | [토스&오픽] 클라라샘 수업 한달 IH 후기 ♥ [1] | 박다운 | 23851 | 2015.10.12 21:27 |




첫 시험 결과가 좋지 않으면 포기하는 경우도 많은데
끝까지 열심히 하고 좋은 결과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에요 ^^
제 조교쌤이 공대생이 레벨 170 이상이면 프리패스라고 하던데
취업에서도 좋은 결과 있길 바래요!! 축하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