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09.02
숙제도 거의못하고 매일밀려서
걱정많이했는데 ㅠㅠㅠ
종템 제일중요한거 14개만 외우고 템플이용하고해서
마지막주 시험봤더니 150점 레벨6 나왔어요
그렇게공부별로안했는데 원래 목표인 레벨6 시험한번만에 나와서 기분좋네요 ㅎㅎㅎ
파트6에서 대답거의 못했는데 파트6만 제대로 했으면 왠지 레벨7나왔을거같아요
say쌤 추천드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57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추천합니다! [1] | 최주원 | 16162 | 2015.11.19 17:03 |
| 856 | [토스&오픽] 강로사 쌤 수업후기!! :D [1] | 함경주 | 17339 | 2015.11.17 21:26 |
| 855 | [토스&오픽] 오픽 걱정 끝! 세번 만에 AL 나왔어요! [2] | 이승열 | 18752 | 2015.11.17 16:14 |
| 854 | [토스&오픽] 강로사쌤 기본완성반 10일하고 lv 7 !! [1] | 송주현 | 15887 | 2015.11.16 18:07 |
| 853 | [토스&오픽] 클라라선생님 오픽 중고급반 후기 [1] | 구은아 | 19576 | 2015.11.14 22:55 |
| 852 |
[토스&오픽]
홍진형쌤 중급밥 한달 수강후 LV.7 목표달성!
[1]
|
장은진 | 16657 | 2015.11.12 23:04 |
| 851 | [토스&오픽] 1달과정 기본반 수강 후 level7!! (홍진형선생님) [1] | 이연주 | 16460 | 2015.11.06 19:00 |
| 850 | [토스&오픽] 전승기선생님 2주반 후기입니다 [1] | 김유경 | 17843 | 2015.11.06 11:25 |
| 849 |
[토스&오픽]
강로사쌤 주말기본반 레벨6(150) 받았습니다!
[1]
|
김정현 | 16553 | 2015.11.05 01:14 |
| 848 | [토스&오픽] 종로 토스 기본반 강로사 선생님 10일완성 강의 듣고 Lv.7 땄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1] | 김나형 | 16836 | 2015.10.29 16:24 |
| 847 | [토스&오픽] 강로사 쌤의 수업 강력추천!!!!!!!!!!!!!! [1] | 유민지 | 15650 | 2015.10.29 16:03 |
| 846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 안재형 | 19322 | 2015.10.28 14:04 |
| 845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수업 [2] | 최보배 | 18157 | 2015.10.27 14:40 |
| 844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0days 수업듣고 Lv.7(170) 받았습니다:)
[1]
|
백정화 | 18695 | 2015.10.23 20:02 |
| 843 |
[토스&오픽]
홍진형 쌤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스 200점 만점 (Lv. 8) 나왔습니다(수줍)
[1]
|
백승원 | 22935 | 2015.10.13 18:45 |
| 842 | [토스&오픽] 클라라샘 수업 한달 IH 후기 ♥ [1] | 박다운 | 23805 | 2015.10.12 21:27 |
| 841 | [토스&오픽] 김현진 Gina쌤 (강남역) 수업 단기 10일 오픽수강 [2] | 김제원 | 18753 | 2015.10.12 15:08 |
| 840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 완성 토스 lv6 140 단기달성! [1] | 서정호 | 16549 | 2015.10.02 14:58 |
| 839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한달완성반 듣고 AL 나왓어요 [1] | 양지원 | 22161 | 2015.09.30 14:18 |
| 838 | [토스&오픽] 로사쌤 정말 최고에요 [1] | 곽지영 | 16357 | 2015.09.24 23:56 |




진짜로 ㅎㅎ 6잘 만들었다면 7 이었겠지만!
그래도 숙제를 많이 음...^^;; 안하고서 150 이면 정말 잘나왔다고 생각해요!
지난주 시험이면 쉬운 편도 아니였는데 ~~~ ㅎㅎ
어쩌면.. 스피킹에 폭풍 자질이 있을수도 있지않을까요ㅎㅎ
혹시 더 업그레이드 의향이 있다면 이멜하시기바랍니다.
수고했어요!!
YOU ARE MEANT TO WIN (SAY TEA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