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아리나쌤 토스 실전반! 레벨7!

안세희 | 조회 17408
  • 2016.09.01

안녕하세요!

방금 톡도 하긴했는데 그래도 감사한 마음에 홈페이지에 몇자 남기려고 합니당.
영어공부는 꾸준히 해왔지만 토익스피킹에서 고득점을 받으려면 전략이 필요할 것 같아 생애 처음 토익학원 접수해봤어요.
쌤이 알려주신 파트별 템플릿과 중요표현들이 정말 시험에서 도움이 많이 됐어요! 그래서 너무 감사해요!
근데 어이없는 실수로 레벨8은 못받았지만 170점 레벨7 받아서 기쁩니다 :-)
제가 한 실수중에 파트4에서 표를보고 가까운 쇼핑몰과 운영시간 물어보는 질문에서 가까운쇼핑몰에 답변이 너무 치우치다가 운영시간을 
뒤늦게 시간을 얼마 안남기고 얘기하는 바람에 답변이 잘렸더라구요 ㅠ_ ㅠ
쌤말대로 질문의 중요답변을 먼저하고 부가설명을 햇어야하는데 아차 싶었어요.
처음보는 시험이라 좀 긴장도 되고 그랬지만 정말 수업시간에 강조하신 부분들만 잘 정리하니 답변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어요.
감사해요!

박아리나 | 2016.09.02 18:54
세희씨 안녕하세요!

밤마다 열심히 수업듣던게 생각나네요 ^^

이렇게 후기도 남겨주시고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

조금만 더 다듬으면 8! 도 가능할것같아요 :)

늘 스피킹은 아쉬움이 남는 시험이라 바짝 공부해서 쏟아 부어야 해요

그래도 너무 고생많으셨고 너무 너무 축하드립니다!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1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수업 후기(레벨7, 170점) [1] 조진성 18241 2015.11.30 15:12
860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중급반 수업듣고 레벨7 받았어요! 첨부파일 [1] 조낙현 17861 2015.11.30 13:55
859 [토스&오픽] 홍진형쌤수업듣고 토스 첫시험 레벨8나옴! 첨부파일 [1] 한주희 18001 2015.11.26 17:55
858 [토스&오픽] 교환학생, 어학연수 경험이 전무한 저도 강로사쌤 수업듣고 토스 180점 받았어요! [1] 마주영 16852 2015.11.24 11:13
857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추천합니다! [1] 최주원 16194 2015.11.19 17:03
856 [토스&오픽] 강로사 쌤 수업후기!! :D [1] 함경주 17374 2015.11.17 21:26
855 [토스&오픽] 오픽 걱정 끝! 세번 만에 AL 나왔어요! [2] 이승열 18785 2015.11.17 16:14
854 [토스&오픽] 강로사쌤 기본완성반 10일하고 lv 7 !! [1] 송주현 15935 2015.11.16 18:07
853 [토스&오픽] 클라라선생님 오픽 중고급반 후기 [1] 구은아 19608 2015.11.14 22:55
852 [토스&오픽] 홍진형쌤 중급밥 한달 수강후 LV.7 목표달성! 첨부파일 [1] 장은진 16712 2015.11.12 23:04
851 [토스&오픽] 1달과정 기본반 수강 후 level7!! (홍진형선생님) [1] 이연주 16507 2015.11.06 19:00
850 [토스&오픽] 전승기선생님 2주반 후기입니다 [1] 김유경 17887 2015.11.06 11:25
849 [토스&오픽] 강로사쌤 주말기본반 레벨6(150)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김정현 16596 2015.11.05 01:14
848 [토스&오픽] 종로 토스 기본반 강로사 선생님 10일완성 강의 듣고 Lv.7 땄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1] 김나형 16891 2015.10.29 16:24
847 [토스&오픽] 강로사 쌤의 수업 강력추천!!!!!!!!!!!!!! [1] 유민지 15681 2015.10.29 16:03
846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안재형 19359 2015.10.28 14:04
845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수업 [2] 최보배 18205 2015.10.27 14:40
844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0days 수업듣고 Lv.7(170)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백정화 18743 2015.10.23 20:02
843 [토스&오픽] 홍진형 쌤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스 200점 만점 (Lv. 8) 나왔습니다(수줍) 첨부파일 [1] 백승원 22983 2015.10.13 18:45
842 [토스&오픽] 클라라샘 수업 한달 IH 후기 ♥ [1] 박다운 23860 2015.10.12 21:2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