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08.30
저는 8월 3주완성반(기본) 들었습니다.
수업땐 거의 맨앞에서 들었기 때문에 선생님의 표정연기도 열심히 관찰했구요
수업은 항상 너무너무 재밌었습니다. 캐나다에 계셨던 재밌는 얘기도 해주셨구요 ㅎ
일단 수업 50분은 항상 알차서 너무 좋았고, 숙제가 많다고 생각한 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토익종합반 공부할때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었죠 ㅎㅎ.. 스터디도 한번뺴고 올참석 했는데
파트6을 열심히 공부했지만 시험장에선 너무 당황을 많이한 탓에 제대로 답을 못했네요..
그렇지만 파트5 문제는 템플대로 하나도 안떨고 실수없이 말 잘해서 위안을 삼았어요.
가 장중요한 시험결과는 레벨6 140점 나왔습니다..ㅠㅠ
첫 시험이기도 했고, 시험당일날 너무 긴장을 한 탓에
8번문제 한개를 못듣고 날리고, 마지막 11번을 얼버부렸는데도
140점이면 그래도 만족해야 할 점수라고 생각되네요.
아! 그리고 저는 8.21일 역삼역 CBT 12시반 시험을 봤는데
시험 대기중에 갑자기 옆에서 선생님이 나오셔서 깜짝 놀랬습니다.
당황스러워서 아무말 못하고 있었는데, 선생님께서 11시반 시험이 어려웠다
12시반을 쉬울거니 시험잘보세요~ 하고 한마디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3주동안 감사했고, 다음 시험엔 꼭 레벨7 받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57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추천합니다! [1] | 최주원 | 16158 | 2015.11.19 17:03 |
| 856 | [토스&오픽] 강로사 쌤 수업후기!! :D [1] | 함경주 | 17336 | 2015.11.17 21:26 |
| 855 | [토스&오픽] 오픽 걱정 끝! 세번 만에 AL 나왔어요! [2] | 이승열 | 18747 | 2015.11.17 16:14 |
| 854 | [토스&오픽] 강로사쌤 기본완성반 10일하고 lv 7 !! [1] | 송주현 | 15882 | 2015.11.16 18:07 |
| 853 | [토스&오픽] 클라라선생님 오픽 중고급반 후기 [1] | 구은아 | 19572 | 2015.11.14 22:55 |
| 852 |
[토스&오픽]
홍진형쌤 중급밥 한달 수강후 LV.7 목표달성!
[1]
|
장은진 | 16652 | 2015.11.12 23:04 |
| 851 | [토스&오픽] 1달과정 기본반 수강 후 level7!! (홍진형선생님) [1] | 이연주 | 16454 | 2015.11.06 19:00 |
| 850 | [토스&오픽] 전승기선생님 2주반 후기입니다 [1] | 김유경 | 17838 | 2015.11.06 11:25 |
| 849 |
[토스&오픽]
강로사쌤 주말기본반 레벨6(150) 받았습니다!
[1]
|
김정현 | 16547 | 2015.11.05 01:14 |
| 848 | [토스&오픽] 종로 토스 기본반 강로사 선생님 10일완성 강의 듣고 Lv.7 땄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1] | 김나형 | 16829 | 2015.10.29 16:24 |
| 847 | [토스&오픽] 강로사 쌤의 수업 강력추천!!!!!!!!!!!!!! [1] | 유민지 | 15647 | 2015.10.29 16:03 |
| 846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 안재형 | 19318 | 2015.10.28 14:04 |
| 845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수업 [2] | 최보배 | 18151 | 2015.10.27 14:40 |
| 844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0days 수업듣고 Lv.7(170) 받았습니다:)
[1]
|
백정화 | 18691 | 2015.10.23 20:02 |
| 843 |
[토스&오픽]
홍진형 쌤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스 200점 만점 (Lv. 8) 나왔습니다(수줍)
[1]
|
백승원 | 22928 | 2015.10.13 18:45 |
| 842 | [토스&오픽] 클라라샘 수업 한달 IH 후기 ♥ [1] | 박다운 | 23798 | 2015.10.12 21:27 |
| 841 | [토스&오픽] 김현진 Gina쌤 (강남역) 수업 단기 10일 오픽수강 [2] | 김제원 | 18747 | 2015.10.12 15:08 |
| 840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 완성 토스 lv6 140 단기달성! [1] | 서정호 | 16544 | 2015.10.02 14:58 |
| 839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한달완성반 듣고 AL 나왓어요 [1] | 양지원 | 22153 | 2015.09.30 14:18 |
| 838 | [토스&오픽] 로사쌤 정말 최고에요 [1] | 곽지영 | 16353 | 2015.09.24 23:56 |




오 ㅎㅎ 그학생이군요
사실 쌤은 그곳에서 시험을 잘 보지않고 다른곳에서 주로보는데
어찌어찌 ㅎㅎ 갔다가 학생을 만난거에요
수업서도 시험에서도 보고 후기게시판에서도 만나니 재미있네요
렙6 140 이라면, 파트 6) 말고도, 아마 오류가 한곳에 더 있을수있다고 생각해요.
요부분 잘챙겨서 다음시험에선 7 받도록 합시다.
수고하셨습니다!!
YOU ARE MEANT TO WIN 너는 이기게 되어있다 ( SAY TEA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