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아리나쌤 토익스피킹 실전반 lv7 후기

정유나 | 조회 15040
  • 2016.08.28

선생님 안녕하세요 7월에 월수금 저녁반 수업을 들었던 유나입니다>_<후기가 너무 늦었네요ㅠ_ㅠ

저 기억하실지 모르겠어요! 처음에는 뒷자리에 앉았었는데 짝꿍과 함께하는 Practice로 인해 앞자리로 소환!당해서 그 뒤로 쭈욱 앞자리에 앉았던...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부족한 저의 실력이 선생님께 그대로 탄로나는 것이 부끄러워서 앞자리가 부담스러웠는데 수업을 들으면 들을수록 좋았습니다!과외받는 기분이었어요!

아리나쌤 수업을 들으실 예정이시라면 수업 때 꼭 앞자리에 앉으세요ㅋㅋㅋㅋㅋ

연습하다가 틀린 부분이 있으면 바로 고쳐주시고 수업 중간중간에 궁금한 사항을 바로 질문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선생님 수업을 꼭 들어야하는 가장 큰 이유 3가지를 꼽자면

1. Part3부터 6까지 쓸 수 있던 만능 템플릿 T1/T2

2. 매 수업시간마다 나누어주던 다양한 표현법과 Part관련 TIP이 적힌 페이퍼

3. 학생들 한명한명을 꼼꼼히 챙겨줌

으로 볼 수 있겠네요!

저는 수업이 다 끝나고 그 주 토요일 일요일 두 번의 시험을 보았는데 Lv7이 나왔습니다

일 때문에 스터디를 참여못하고 솔직히 숙제나 공부도 많이 못했는데 제가 조금만 더 열심히 했더라면 저의 목표인 8이 나오지않았을까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ㅠ_ㅠ

그래도 거의 수업만 듣고 따로 공부를 많이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쌤 덕분에 괜찮은 성적 받을 수 있었어요!

아리나쌤 실전반 수업 정말 강추강추합니다>_<쌤 감사합니다~♡

박아리나 | 2016.09.02 16:27
유나씨 안녕하세요!!!

♡♡♡♡♡♡♡♡♡♡♡♡♡♡♡♡♡♡♡♡♡♡♡♡♡♡♡♡♡♡♡♡♡♡♡♡♡♡♡♡♡♡♡♡♡♡♡♡

해내셨군요!

역시 수업에서 집중적으로 하드 트레이닝한 효과가 있었네요 ! ^^

i'm so proud of you :)

너무 너무 축하드려용 이렇게 후기로 알려주시고 안그래도 너무 궁굼했었는데 ^^

열공하셔서 분명좋은 결과가 있었던것 같네요 그때 옆에 앉으셨던 남자분 기억하시죠 그분도 시험 잘 보셨다고 말씀해 주셨거든요~~

너무 기쁘네요! :)

good luck and thank you!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1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수업 후기(레벨7, 170점) [1] 조진성 18224 2015.11.30 15:12
860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중급반 수업듣고 레벨7 받았어요! 첨부파일 [1] 조낙현 17842 2015.11.30 13:55
859 [토스&오픽] 홍진형쌤수업듣고 토스 첫시험 레벨8나옴! 첨부파일 [1] 한주희 17980 2015.11.26 17:55
858 [토스&오픽] 교환학생, 어학연수 경험이 전무한 저도 강로사쌤 수업듣고 토스 180점 받았어요! [1] 마주영 16840 2015.11.24 11:13
857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추천합니다! [1] 최주원 16183 2015.11.19 17:03
856 [토스&오픽] 강로사 쌤 수업후기!! :D [1] 함경주 17360 2015.11.17 21:26
855 [토스&오픽] 오픽 걱정 끝! 세번 만에 AL 나왔어요! [2] 이승열 18770 2015.11.17 16:14
854 [토스&오픽] 강로사쌤 기본완성반 10일하고 lv 7 !! [1] 송주현 15913 2015.11.16 18:07
853 [토스&오픽] 클라라선생님 오픽 중고급반 후기 [1] 구은아 19593 2015.11.14 22:55
852 [토스&오픽] 홍진형쌤 중급밥 한달 수강후 LV.7 목표달성! 첨부파일 [1] 장은진 16683 2015.11.12 23:04
851 [토스&오픽] 1달과정 기본반 수강 후 level7!! (홍진형선생님) [1] 이연주 16481 2015.11.06 19:00
850 [토스&오픽] 전승기선생님 2주반 후기입니다 [1] 김유경 17868 2015.11.06 11:25
849 [토스&오픽] 강로사쌤 주말기본반 레벨6(150)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김정현 16585 2015.11.05 01:14
848 [토스&오픽] 종로 토스 기본반 강로사 선생님 10일완성 강의 듣고 Lv.7 땄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1] 김나형 16866 2015.10.29 16:24
847 [토스&오픽] 강로사 쌤의 수업 강력추천!!!!!!!!!!!!!! [1] 유민지 15667 2015.10.29 16:03
846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안재형 19347 2015.10.28 14:04
845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수업 [2] 최보배 18183 2015.10.27 14:40
844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0days 수업듣고 Lv.7(170)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백정화 18725 2015.10.23 20:02
843 [토스&오픽] 홍진형 쌤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스 200점 만점 (Lv. 8) 나왔습니다(수줍) 첨부파일 [1] 백승원 22965 2015.10.13 18:45
842 [토스&오픽] 클라라샘 수업 한달 IH 후기 ♥ [1] 박다운 23838 2015.10.12 21:2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