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08.28
선생님 안녕하세요 7월에 월수금 저녁반 수업을 들었던 유나입니다>_<후기가 너무 늦었네요ㅠ_ㅠ
저 기억하실지 모르겠어요! 처음에는 뒷자리에 앉았었는데 짝꿍과 함께하는 Practice로 인해 앞자리로 소환!당해서 그 뒤로 쭈욱 앞자리에 앉았던...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부족한 저의 실력이 선생님께 그대로 탄로나는 것이 부끄러워서 앞자리가 부담스러웠는데 수업을 들으면 들을수록 좋았습니다!과외받는 기분이었어요!
아리나쌤 수업을 들으실 예정이시라면 수업 때 꼭 앞자리에 앉으세요ㅋㅋㅋㅋㅋ
연습하다가 틀린 부분이 있으면 바로 고쳐주시고 수업 중간중간에 궁금한 사항을 바로 질문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선생님 수업을 꼭 들어야하는 가장 큰 이유 3가지를 꼽자면
1. Part3부터 6까지 쓸 수 있던 만능 템플릿 T1/T2
2. 매 수업시간마다 나누어주던 다양한 표현법과 Part관련 TIP이 적힌 페이퍼
3. 학생들 한명한명을 꼼꼼히 챙겨줌
으로 볼 수 있겠네요!
저는 수업이 다 끝나고 그 주 토요일 일요일 두 번의 시험을 보았는데 Lv7이 나왔습니다
일 때문에 스터디를 참여못하고 솔직히 숙제나 공부도 많이 못했는데 제가 조금만 더 열심히 했더라면 저의 목표인 8이 나오지않았을까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ㅠ_ㅠ
그래도 거의 수업만 듣고 따로 공부를 많이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쌤 덕분에 괜찮은 성적 받을 수 있었어요!
아리나쌤 실전반 수업 정말 강추강추합니다>_<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61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수업 후기(레벨7, 170점) [1] | 조진성 | 18224 | 2015.11.30 15:12 |
| 860 |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중급반 수업듣고 레벨7 받았어요!
[1]
|
조낙현 | 17842 | 2015.11.30 13:55 |
| 859 |
[토스&오픽]
홍진형쌤수업듣고 토스 첫시험 레벨8나옴!
[1]
|
한주희 | 17980 | 2015.11.26 17:55 |
| 858 | [토스&오픽] 교환학생, 어학연수 경험이 전무한 저도 강로사쌤 수업듣고 토스 180점 받았어요! [1] | 마주영 | 16840 | 2015.11.24 11:13 |
| 857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추천합니다! [1] | 최주원 | 16183 | 2015.11.19 17:03 |
| 856 | [토스&오픽] 강로사 쌤 수업후기!! :D [1] | 함경주 | 17360 | 2015.11.17 21:26 |
| 855 | [토스&오픽] 오픽 걱정 끝! 세번 만에 AL 나왔어요! [2] | 이승열 | 18770 | 2015.11.17 16:14 |
| 854 | [토스&오픽] 강로사쌤 기본완성반 10일하고 lv 7 !! [1] | 송주현 | 15913 | 2015.11.16 18:07 |
| 853 | [토스&오픽] 클라라선생님 오픽 중고급반 후기 [1] | 구은아 | 19593 | 2015.11.14 22:55 |
| 852 |
[토스&오픽]
홍진형쌤 중급밥 한달 수강후 LV.7 목표달성!
[1]
|
장은진 | 16683 | 2015.11.12 23:04 |
| 851 | [토스&오픽] 1달과정 기본반 수강 후 level7!! (홍진형선생님) [1] | 이연주 | 16481 | 2015.11.06 19:00 |
| 850 | [토스&오픽] 전승기선생님 2주반 후기입니다 [1] | 김유경 | 17868 | 2015.11.06 11:25 |
| 849 |
[토스&오픽]
강로사쌤 주말기본반 레벨6(150) 받았습니다!
[1]
|
김정현 | 16585 | 2015.11.05 01:14 |
| 848 | [토스&오픽] 종로 토스 기본반 강로사 선생님 10일완성 강의 듣고 Lv.7 땄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1] | 김나형 | 16866 | 2015.10.29 16:24 |
| 847 | [토스&오픽] 강로사 쌤의 수업 강력추천!!!!!!!!!!!!!! [1] | 유민지 | 15667 | 2015.10.29 16:03 |
| 846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 안재형 | 19347 | 2015.10.28 14:04 |
| 845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수업 [2] | 최보배 | 18183 | 2015.10.27 14:40 |
| 844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0days 수업듣고 Lv.7(170) 받았습니다:)
[1]
|
백정화 | 18725 | 2015.10.23 20:02 |
| 843 |
[토스&오픽]
홍진형 쌤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스 200점 만점 (Lv. 8) 나왔습니다(수줍)
[1]
|
백승원 | 22965 | 2015.10.13 18:45 |
| 842 | [토스&오픽] 클라라샘 수업 한달 IH 후기 ♥ [1] | 박다운 | 23838 | 2015.10.12 21:27 |




♡♡♡♡♡♡♡♡♡♡♡♡♡♡♡♡♡♡♡♡♡♡♡♡♡♡♡♡♡♡♡♡♡♡♡♡♡♡♡♡♡♡♡♡♡♡♡♡
해내셨군요!
역시 수업에서 집중적으로 하드 트레이닝한 효과가 있었네요 ! ^^
i'm so proud of you :)
너무 너무 축하드려용 이렇게 후기로 알려주시고 안그래도 너무 궁굼했었는데 ^^
열공하셔서 분명좋은 결과가 있었던것 같네요 그때 옆에 앉으셨던 남자분 기억하시죠 그분도 시험 잘 보셨다고 말씀해 주셨거든요~~
너무 기쁘네요! :)
good luck and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