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전승기선생님 감사합니다.

곽규빈 | 조회 16818
  • 2016.08.27
오전 8시 10일로 기초반 수업을 받은 곽규빈입니다. 이번에 시험결과를 받았는데 목표한 레벨 6를 받아서 정말 기쁘네요.
사실 파트4 문제를 듣는 도중 모르는 어휘에 잠시 당황하여 15초짜리 문제 하나를 통째로 날려먹었습니다.
우물쭈물하다 대답을 못하고 i dont know라고 대답한 기억이 납니다.
한번 실수를 하고 나니 심경이 복잡해져서 뒤이어 나오는 30초 짜리 대답도 만족할수준으로 하진 못했던거 같습니다.  
저번에도 비슷한 실수를 하여 좋은 결과를 보지 못하였기 때문에 사실 이번에도 큰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파트하나를 날렸는데도 목표로 했던 레벨 6가 나와서 정말 놀랐습니다. 
받은 템플릿을 시간날때마다 달달 외워서 파트4를 제외한 나머지 파트들을 시간 꽉채워 대답할수 있었던게 큰 힘이 된거 같습니다.
처음 수업 시작할때는 제가 생각했던거보다 템플릿의 양이 적어서 조금 의구심도 가졌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어떤상황에서도 적재적소에 끼워넣어 사용할수있는 정말 유용한 템플릿이었던거 같습니다.
실수가 너무 아쉽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결과를 받을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좀더 욕심이 생긴다면 또다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승기 | 2016.08.29 10:22
안녕하세요 규빈씨!
아무리 긴장하셔도 뭐라도 말씀해주세요 라고 했던 저의 당부를 완벽하게 기억하셨었네요!
기대하지 않으셨는데 좋은 결과 나왔다니 정말 축하드립니다 :)
템플릿 양이 적게 느껴진다는 건 늘 많은 분들이 하시는 말이지만, 그래도 참 유용하죠?
좋은 결과 받으시고 또 저에게 알려주시니 저는 더 감사합니다 :)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이번에 토익스피킹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으셨으니 또 다른 곳에도 멋진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ㅡ^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1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수업 후기(레벨7, 170점) [1] 조진성 18227 2015.11.30 15:12
860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중급반 수업듣고 레벨7 받았어요! 첨부파일 [1] 조낙현 17847 2015.11.30 13:55
859 [토스&오픽] 홍진형쌤수업듣고 토스 첫시험 레벨8나옴! 첨부파일 [1] 한주희 17987 2015.11.26 17:55
858 [토스&오픽] 교환학생, 어학연수 경험이 전무한 저도 강로사쌤 수업듣고 토스 180점 받았어요! [1] 마주영 16844 2015.11.24 11:13
857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추천합니다! [1] 최주원 16184 2015.11.19 17:03
856 [토스&오픽] 강로사 쌤 수업후기!! :D [1] 함경주 17362 2015.11.17 21:26
855 [토스&오픽] 오픽 걱정 끝! 세번 만에 AL 나왔어요! [2] 이승열 18772 2015.11.17 16:14
854 [토스&오픽] 강로사쌤 기본완성반 10일하고 lv 7 !! [1] 송주현 15920 2015.11.16 18:07
853 [토스&오픽] 클라라선생님 오픽 중고급반 후기 [1] 구은아 19594 2015.11.14 22:55
852 [토스&오픽] 홍진형쌤 중급밥 한달 수강후 LV.7 목표달성! 첨부파일 [1] 장은진 16692 2015.11.12 23:04
851 [토스&오픽] 1달과정 기본반 수강 후 level7!! (홍진형선생님) [1] 이연주 16489 2015.11.06 19:00
850 [토스&오픽] 전승기선생님 2주반 후기입니다 [1] 김유경 17872 2015.11.06 11:25
849 [토스&오픽] 강로사쌤 주말기본반 레벨6(150)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김정현 16589 2015.11.05 01:14
848 [토스&오픽] 종로 토스 기본반 강로사 선생님 10일완성 강의 듣고 Lv.7 땄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1] 김나형 16872 2015.10.29 16:24
847 [토스&오픽] 강로사 쌤의 수업 강력추천!!!!!!!!!!!!!! [1] 유민지 15669 2015.10.29 16:03
846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안재형 19349 2015.10.28 14:04
845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수업 [2] 최보배 18185 2015.10.27 14:40
844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0days 수업듣고 Lv.7(170)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백정화 18728 2015.10.23 20:02
843 [토스&오픽] 홍진형 쌤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스 200점 만점 (Lv. 8) 나왔습니다(수줍) 첨부파일 [1] 백승원 22971 2015.10.13 18:45
842 [토스&오픽] 클라라샘 수업 한달 IH 후기 ♥ [1] 박다운 23841 2015.10.12 21:2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