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08.27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61 |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수업 후기(레벨7, 170점) [1] | 조진성 | 18227 | 2015.11.30 15:12 |
| 860 |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중급반 수업듣고 레벨7 받았어요!
[1]
|
조낙현 | 17847 | 2015.11.30 13:55 |
| 859 |
[토스&오픽]
홍진형쌤수업듣고 토스 첫시험 레벨8나옴!
[1]
|
한주희 | 17987 | 2015.11.26 17:55 |
| 858 | [토스&오픽] 교환학생, 어학연수 경험이 전무한 저도 강로사쌤 수업듣고 토스 180점 받았어요! [1] | 마주영 | 16844 | 2015.11.24 11:13 |
| 857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추천합니다! [1] | 최주원 | 16184 | 2015.11.19 17:03 |
| 856 | [토스&오픽] 강로사 쌤 수업후기!! :D [1] | 함경주 | 17362 | 2015.11.17 21:26 |
| 855 | [토스&오픽] 오픽 걱정 끝! 세번 만에 AL 나왔어요! [2] | 이승열 | 18772 | 2015.11.17 16:14 |
| 854 | [토스&오픽] 강로사쌤 기본완성반 10일하고 lv 7 !! [1] | 송주현 | 15920 | 2015.11.16 18:07 |
| 853 | [토스&오픽] 클라라선생님 오픽 중고급반 후기 [1] | 구은아 | 19594 | 2015.11.14 22:55 |
| 852 |
[토스&오픽]
홍진형쌤 중급밥 한달 수강후 LV.7 목표달성!
[1]
|
장은진 | 16692 | 2015.11.12 23:04 |
| 851 | [토스&오픽] 1달과정 기본반 수강 후 level7!! (홍진형선생님) [1] | 이연주 | 16489 | 2015.11.06 19:00 |
| 850 | [토스&오픽] 전승기선생님 2주반 후기입니다 [1] | 김유경 | 17872 | 2015.11.06 11:25 |
| 849 |
[토스&오픽]
강로사쌤 주말기본반 레벨6(150) 받았습니다!
[1]
|
김정현 | 16589 | 2015.11.05 01:14 |
| 848 | [토스&오픽] 종로 토스 기본반 강로사 선생님 10일완성 강의 듣고 Lv.7 땄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1] | 김나형 | 16872 | 2015.10.29 16:24 |
| 847 | [토스&오픽] 강로사 쌤의 수업 강력추천!!!!!!!!!!!!!! [1] | 유민지 | 15669 | 2015.10.29 16:03 |
| 846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 안재형 | 19349 | 2015.10.28 14:04 |
| 845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수업 [2] | 최보배 | 18185 | 2015.10.27 14:40 |
| 844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0days 수업듣고 Lv.7(170) 받았습니다:)
[1]
|
백정화 | 18728 | 2015.10.23 20:02 |
| 843 |
[토스&오픽]
홍진형 쌤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스 200점 만점 (Lv. 8) 나왔습니다(수줍)
[1]
|
백승원 | 22971 | 2015.10.13 18:45 |
| 842 | [토스&오픽] 클라라샘 수업 한달 IH 후기 ♥ [1] | 박다운 | 23841 | 2015.10.12 21:27 |




아무리 긴장하셔도 뭐라도 말씀해주세요 라고 했던 저의 당부를 완벽하게 기억하셨었네요!
기대하지 않으셨는데 좋은 결과 나왔다니 정말 축하드립니다 :)
템플릿 양이 적게 느껴진다는 건 늘 많은 분들이 하시는 말이지만, 그래도 참 유용하죠?
좋은 결과 받으시고 또 저에게 알려주시니 저는 더 감사합니다 :)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이번에 토익스피킹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으셨으니 또 다른 곳에도 멋진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