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전승기선생님 감사합니다.

곽규빈 | 조회 16810
  • 2016.08.27
오전 8시 10일로 기초반 수업을 받은 곽규빈입니다. 이번에 시험결과를 받았는데 목표한 레벨 6를 받아서 정말 기쁘네요.
사실 파트4 문제를 듣는 도중 모르는 어휘에 잠시 당황하여 15초짜리 문제 하나를 통째로 날려먹었습니다.
우물쭈물하다 대답을 못하고 i dont know라고 대답한 기억이 납니다.
한번 실수를 하고 나니 심경이 복잡해져서 뒤이어 나오는 30초 짜리 대답도 만족할수준으로 하진 못했던거 같습니다.  
저번에도 비슷한 실수를 하여 좋은 결과를 보지 못하였기 때문에 사실 이번에도 큰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파트하나를 날렸는데도 목표로 했던 레벨 6가 나와서 정말 놀랐습니다. 
받은 템플릿을 시간날때마다 달달 외워서 파트4를 제외한 나머지 파트들을 시간 꽉채워 대답할수 있었던게 큰 힘이 된거 같습니다.
처음 수업 시작할때는 제가 생각했던거보다 템플릿의 양이 적어서 조금 의구심도 가졌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어떤상황에서도 적재적소에 끼워넣어 사용할수있는 정말 유용한 템플릿이었던거 같습니다.
실수가 너무 아쉽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결과를 받을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좀더 욕심이 생긴다면 또다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승기 | 2016.08.29 10:22
안녕하세요 규빈씨!
아무리 긴장하셔도 뭐라도 말씀해주세요 라고 했던 저의 당부를 완벽하게 기억하셨었네요!
기대하지 않으셨는데 좋은 결과 나왔다니 정말 축하드립니다 :)
템플릿 양이 적게 느껴진다는 건 늘 많은 분들이 하시는 말이지만, 그래도 참 유용하죠?
좋은 결과 받으시고 또 저에게 알려주시니 저는 더 감사합니다 :)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이번에 토익스피킹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으셨으니 또 다른 곳에도 멋진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ㅡ^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1 [토스&오픽] 김현진 Gina쌤 (강남역) 수업 단기 10일 오픽수강 [2] 김제원 18772 2015.10.12 15:08
840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 완성 토스 lv6 140 단기달성! [1] 서정호 16571 2015.10.02 14:58
839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한달완성반 듣고 AL 나왓어요 [1] 양지원 22179 2015.09.30 14:18
838 [토스&오픽] 로사쌤 정말 최고에요 [1] 곽지영 16371 2015.09.24 23:56
837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10일완성 기본반 듣고 Lv6 받았어요!♥ [1] 서희조 17112 2015.09.24 18:19
836 [토스&오픽] 강로사쌤 10일 완성 듣고 lv.6 150점 받았습니다!♥ [1] 한힌샘 16033 2015.09.24 17:37
835 [토스&오픽] 전승기T 감사합니다 :) [1] 지성현 17318 2015.09.24 15:52
834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채영찬 16716 2015.09.21 13:12
833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첨부파일 [1] 김승현 18798 2015.09.18 15:31
832 [토스&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이정희 18327 2015.09.18 06:12
831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오픽 첫시험 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문지혜 17052 2015.09.17 14:06
830 [토스&오픽] 심청이는 눈을 뜨게 하고 Say선생님은 입을 떼게 한다 [1] 김인기 17615 2015.09.15 19:30
829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수업 잘 들었습니다~ [1] 이택승 17458 2015.09.15 18:40
828 [토스&오픽] Rosa쌤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1] 김상원 16384 2015.09.15 15:44
827 [토스&오픽] Rosa 쌤은 사랑입니다....★ 첨부파일 [1] 김보민 16739 2015.09.14 19:42
826 [토스&오픽] Clara 쌤 오픽 수업 AL 후기입니다! [1] 하지은 17592 2015.09.12 20:36
825 [토스&오픽] Say 선생님 기본반 듣고 첫 시험에서 160 레벨 7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오형철 18639 2015.09.12 11:49
824 [토스&오픽] 역시 토스는 Say Teacher네요 [1] 김병호 21481 2015.09.11 16:51
823 [토스&오픽] 종로 강로사 선생님 수업듣고 레벨6나왔어요:) [1] 김지수 17291 2015.09.11 15:50
822 [토스&오픽] 김현진GINA 쌤 강의 듣고 오픽 후기입니다 [2] 염시은 17408 2015.09.11 15:4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