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영어를 못하는 제가 강로사쌤 수업을 듣고 레벨6!

권순범 | 조회 16302
  • 2016.08.26
 원래 영어를 진짜 못하고 자신감도 많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번방학에 목표가 영어 성적도 딸겸 자신감회복이었습니다.
강로사강사님 수업을 듣고 템플릿을 달달 외우고 나름대로 열심히 했습니다.

수업이 모두 끝나고 어느정도 자신감이 생겨서 시험을 보았는데...
첫 결과는 레벨5 였습니다.ㅠ 파트6를 긴장해서 망하니깐 로사쌤이 말한대로
정말 원하는 성적이 나오질 않았습니다. 그래서 한번 더 도전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로사쌤이 중요하다고 했던 파트5,6 위주로 정말로 열심히 하니깐
결국 레벨6를 맞았습니다.
다른 사람들 눈에는 낮아보이는 점수일 수도 있어도 저에게는 굉장히 높은 점수입니다.
왜냐하면 워낙 영어를 못했으깐요....

이번시험에 파트6도 템플릿을 응용하여 그대로 말하고 나머지는 거의 다 템플릿이었습니다.
그리고 발음에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저에게 좋은 시험성적과 자신감을 준 강로사선생님께 정말로 감사합니다.
강로사 | 2016.08.27 09:51
오오!! 순범씨~! 반가워요~!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 지으신 거 먼저 축하드리고 싶어요.
레벨 6는 절대로 낮은 점수가 아니란 거~!!!

지난달의 친구 4인조(?) 와 함께 공부한 화목금 수업이 새록새록 생각나네요.
친구 네명이 한꺼번에 오시는 일은 그닥 많은 일은 아니거든요. 열심히 공부하신 결과가 좋아서 정말 다행이에요.
제가 늘 말씀드렸듯이 하는 만큼 돌려주는 시험이라는 걸 몸소 증명해주시고
이렇게 이쁜 후기로 남겨주셔서 더욱 감사해요.
다른 친구들도 모두 좋은 성적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더 좋은 소식 기다리고 있을께요.
아! 그리고 저번에 컴퓨터에 대해서 조언 해준거 너무너무 고마웠어요~!
늘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일어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권순범 | 2016.08.27 13:57
컴퓨터 제대로 알려드렸는지 모르겠네요 ㅠ
어째든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57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추천합니다! [1] 최주원 16162 2015.11.19 17:03
856 [토스&오픽] 강로사 쌤 수업후기!! :D [1] 함경주 17339 2015.11.17 21:26
855 [토스&오픽] 오픽 걱정 끝! 세번 만에 AL 나왔어요! [2] 이승열 18752 2015.11.17 16:14
854 [토스&오픽] 강로사쌤 기본완성반 10일하고 lv 7 !! [1] 송주현 15887 2015.11.16 18:07
853 [토스&오픽] 클라라선생님 오픽 중고급반 후기 [1] 구은아 19576 2015.11.14 22:55
852 [토스&오픽] 홍진형쌤 중급밥 한달 수강후 LV.7 목표달성! 첨부파일 [1] 장은진 16657 2015.11.12 23:04
851 [토스&오픽] 1달과정 기본반 수강 후 level7!! (홍진형선생님) [1] 이연주 16460 2015.11.06 19:00
850 [토스&오픽] 전승기선생님 2주반 후기입니다 [1] 김유경 17843 2015.11.06 11:25
849 [토스&오픽] 강로사쌤 주말기본반 레벨6(150)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김정현 16553 2015.11.05 01:14
848 [토스&오픽] 종로 토스 기본반 강로사 선생님 10일완성 강의 듣고 Lv.7 땄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1] 김나형 16836 2015.10.29 16:24
847 [토스&오픽] 강로사 쌤의 수업 강력추천!!!!!!!!!!!!!! [1] 유민지 15650 2015.10.29 16:03
846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안재형 19322 2015.10.28 14:04
845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수업 [2] 최보배 18157 2015.10.27 14:40
844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0days 수업듣고 Lv.7(170)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백정화 18695 2015.10.23 20:02
843 [토스&오픽] 홍진형 쌤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스 200점 만점 (Lv. 8) 나왔습니다(수줍) 첨부파일 [1] 백승원 22935 2015.10.13 18:45
842 [토스&오픽] 클라라샘 수업 한달 IH 후기 ♥ [1] 박다운 23805 2015.10.12 21:27
841 [토스&오픽] 김현진 Gina쌤 (강남역) 수업 단기 10일 오픽수강 [2] 김제원 18754 2015.10.12 15:08
840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 완성 토스 lv6 140 단기달성! [1] 서정호 16549 2015.10.02 14:58
839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한달완성반 듣고 AL 나왓어요 [1] 양지원 22161 2015.09.30 14:18
838 [토스&오픽] 로사쌤 정말 최고에요 [1] 곽지영 16357 2015.09.24 23:56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