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영어를 못하는 제가 강로사쌤 수업을 듣고 레벨6!

권순범 | 조회 16312
  • 2016.08.26
 원래 영어를 진짜 못하고 자신감도 많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번방학에 목표가 영어 성적도 딸겸 자신감회복이었습니다.
강로사강사님 수업을 듣고 템플릿을 달달 외우고 나름대로 열심히 했습니다.

수업이 모두 끝나고 어느정도 자신감이 생겨서 시험을 보았는데...
첫 결과는 레벨5 였습니다.ㅠ 파트6를 긴장해서 망하니깐 로사쌤이 말한대로
정말 원하는 성적이 나오질 않았습니다. 그래서 한번 더 도전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로사쌤이 중요하다고 했던 파트5,6 위주로 정말로 열심히 하니깐
결국 레벨6를 맞았습니다.
다른 사람들 눈에는 낮아보이는 점수일 수도 있어도 저에게는 굉장히 높은 점수입니다.
왜냐하면 워낙 영어를 못했으깐요....

이번시험에 파트6도 템플릿을 응용하여 그대로 말하고 나머지는 거의 다 템플릿이었습니다.
그리고 발음에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저에게 좋은 시험성적과 자신감을 준 강로사선생님께 정말로 감사합니다.
강로사 | 2016.08.27 09:51
오오!! 순범씨~! 반가워요~!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 지으신 거 먼저 축하드리고 싶어요.
레벨 6는 절대로 낮은 점수가 아니란 거~!!!

지난달의 친구 4인조(?) 와 함께 공부한 화목금 수업이 새록새록 생각나네요.
친구 네명이 한꺼번에 오시는 일은 그닥 많은 일은 아니거든요. 열심히 공부하신 결과가 좋아서 정말 다행이에요.
제가 늘 말씀드렸듯이 하는 만큼 돌려주는 시험이라는 걸 몸소 증명해주시고
이렇게 이쁜 후기로 남겨주셔서 더욱 감사해요.
다른 친구들도 모두 좋은 성적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더 좋은 소식 기다리고 있을께요.
아! 그리고 저번에 컴퓨터에 대해서 조언 해준거 너무너무 고마웠어요~!
늘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일어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권순범 | 2016.08.27 13:57
컴퓨터 제대로 알려드렸는지 모르겠네요 ㅠ
어째든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1 [토스&오픽] 김현진 Gina쌤 (강남역) 수업 단기 10일 오픽수강 [2] 김제원 18772 2015.10.12 15:08
840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 완성 토스 lv6 140 단기달성! [1] 서정호 16571 2015.10.02 14:58
839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한달완성반 듣고 AL 나왓어요 [1] 양지원 22179 2015.09.30 14:18
838 [토스&오픽] 로사쌤 정말 최고에요 [1] 곽지영 16371 2015.09.24 23:56
837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10일완성 기본반 듣고 Lv6 받았어요!♥ [1] 서희조 17112 2015.09.24 18:19
836 [토스&오픽] 강로사쌤 10일 완성 듣고 lv.6 150점 받았습니다!♥ [1] 한힌샘 16033 2015.09.24 17:37
835 [토스&오픽] 전승기T 감사합니다 :) [1] 지성현 17318 2015.09.24 15:52
834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채영찬 16716 2015.09.21 13:12
833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첨부파일 [1] 김승현 18798 2015.09.18 15:31
832 [토스&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이정희 18327 2015.09.18 06:12
831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오픽 첫시험 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문지혜 17052 2015.09.17 14:06
830 [토스&오픽] 심청이는 눈을 뜨게 하고 Say선생님은 입을 떼게 한다 [1] 김인기 17615 2015.09.15 19:30
829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수업 잘 들었습니다~ [1] 이택승 17458 2015.09.15 18:40
828 [토스&오픽] Rosa쌤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1] 김상원 16385 2015.09.15 15:44
827 [토스&오픽] Rosa 쌤은 사랑입니다....★ 첨부파일 [1] 김보민 16739 2015.09.14 19:42
826 [토스&오픽] Clara 쌤 오픽 수업 AL 후기입니다! [1] 하지은 17592 2015.09.12 20:36
825 [토스&오픽] Say 선생님 기본반 듣고 첫 시험에서 160 레벨 7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오형철 18640 2015.09.12 11:49
824 [토스&오픽] 역시 토스는 Say Teacher네요 [1] 김병호 21481 2015.09.11 16:51
823 [토스&오픽] 종로 강로사 선생님 수업듣고 레벨6나왔어요:) [1] 김지수 17291 2015.09.11 15:50
822 [토스&오픽] 김현진GINA 쌤 강의 듣고 오픽 후기입니다 [2] 염시은 17408 2015.09.11 15:4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