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08.25
안녕하세요.
8월 1일부터 10일 간 수업 받고 8월 14일에 응시하여 AL 받았습니다.
첫 시험이었고 학원 강의를 듣는 것도 처음이었습니다.
40분간 스터디 진행하고 2시간 동안 계속 말을 해야하는 수업이라 지칠 때도 있었는데,
선생님께서 흐트러짐 없이 큰 목소리와 높은 톤으로 강의해주시는 모습에 정신 차리고 수업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느꼇던 중요한 것은 숙제와 복습이라고 생각합니다.
전 숙제를 거의 안하긴 했지만... (죄송해요 썜ㅠㅠㅠ) 숙제를 한 음원은 아직까지 확실히 기억 나는걸 보면 숙제가 중요합니다.
수업에 빠지지 않고 숙제를 꼬박꼬박 하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시험 전날 복습 빡시게 한번 하는 것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는 모든 스크립트를 워드에 옮겨 적으면서 문장을 구조화 했습니다.
입에 안 달라 붙거나 마음에 와 닿지 않는 문장들은 모두 삭제하고 발음하기 편한 것들로 스크립트를 재구성 했습니다.
전체 스크립트를 제 것으로 소화하고나니 왠만한 질문에는 구조화된 문장을 재배열하는 정도로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두괄식으로 표현하는 것을 염두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housing trend가 어떻게 변화하냐는 복잡한 질문이라도,
- A라고 생각한다.
- 내 경우에는 1)도 하고 2)도 하고 3)도 한다.
라는 기본 틀을 사용했습니다.
(쌤의 유인물을 유심히 보시면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스크립트가 짜여져 있습니다.)
이런 질문에 거시적으로
- A라는 현상이 있는데,
- A라는 현상의 이유는 B인 것 같은데,
- C가 요즘 또 대세인 것 같고...
라는 식으로 거창하게 설명하려고 하면 영어가 후져지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사실 위의 내용들은 쌤이 수업 중에 항상 전달해주시던 내용들이었습니다.
즉, Elly쌤이 하시는 수업만 잘 들으시면 좋은 성적 얻으실 수 있을거라고 믿습니다.
제 성적은 학생 개개인의 대화 진행 방식의 특징, 발음, 톤 등을 면밀히 살펴주시고,
밤 12시가 넘어서도 숙제를 피드백해주시던 선생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디 많은 학생들이 이 수업을 통해 좋은 성적을 거두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쌤 잘 도와주셔서 감사해욤! ㅋ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57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추천합니다! [1] | 최주원 | 16164 | 2015.11.19 17:03 |
| 856 | [토스&오픽] 강로사 쌤 수업후기!! :D [1] | 함경주 | 17341 | 2015.11.17 21:26 |
| 855 | [토스&오픽] 오픽 걱정 끝! 세번 만에 AL 나왔어요! [2] | 이승열 | 18753 | 2015.11.17 16:14 |
| 854 | [토스&오픽] 강로사쌤 기본완성반 10일하고 lv 7 !! [1] | 송주현 | 15888 | 2015.11.16 18:07 |
| 853 | [토스&오픽] 클라라선생님 오픽 중고급반 후기 [1] | 구은아 | 19578 | 2015.11.14 22:55 |
| 852 |
[토스&오픽]
홍진형쌤 중급밥 한달 수강후 LV.7 목표달성!
[1]
|
장은진 | 16658 | 2015.11.12 23:04 |
| 851 | [토스&오픽] 1달과정 기본반 수강 후 level7!! (홍진형선생님) [1] | 이연주 | 16461 | 2015.11.06 19:00 |
| 850 | [토스&오픽] 전승기선생님 2주반 후기입니다 [1] | 김유경 | 17844 | 2015.11.06 11:25 |
| 849 |
[토스&오픽]
강로사쌤 주말기본반 레벨6(150) 받았습니다!
[1]
|
김정현 | 16556 | 2015.11.05 01:14 |
| 848 | [토스&오픽] 종로 토스 기본반 강로사 선생님 10일완성 강의 듣고 Lv.7 땄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1] | 김나형 | 16839 | 2015.10.29 16:24 |
| 847 | [토스&오픽] 강로사 쌤의 수업 강력추천!!!!!!!!!!!!!! [1] | 유민지 | 15651 | 2015.10.29 16:03 |
| 846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 안재형 | 19324 | 2015.10.28 14:04 |
| 845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수업 [2] | 최보배 | 18158 | 2015.10.27 14:40 |
| 844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0days 수업듣고 Lv.7(170) 받았습니다:)
[1]
|
백정화 | 18698 | 2015.10.23 20:02 |
| 843 |
[토스&오픽]
홍진형 쌤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스 200점 만점 (Lv. 8) 나왔습니다(수줍)
[1]
|
백승원 | 22938 | 2015.10.13 18:45 |
| 842 | [토스&오픽] 클라라샘 수업 한달 IH 후기 ♥ [1] | 박다운 | 23806 | 2015.10.12 21:27 |
| 841 | [토스&오픽] 김현진 Gina쌤 (강남역) 수업 단기 10일 오픽수강 [2] | 김제원 | 18755 | 2015.10.12 15:08 |
| 840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 완성 토스 lv6 140 단기달성! [1] | 서정호 | 16550 | 2015.10.02 14:58 |
| 839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한달완성반 듣고 AL 나왓어요 [1] | 양지원 | 22165 | 2015.09.30 14:18 |
| 838 | [토스&오픽] 로사쌤 정말 최고에요 [1] | 곽지영 | 16359 | 2015.09.24 23:56 |




하반기 공채시즌 시작되어서 많이 바쁠텐데..꼼꼼한 후기 고맙고..
꼭 좋은데 취직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