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Elly쌤 10일완성 오픽 AL 후기

정지훈 | 조회 15392
  • 2016.08.25




안녕하세요.


8월 1일부터 10일 간 수업 받고 8월 14일에 응시하여 AL 받았습니다.

첫 시험이었고 학원 강의를 듣는 것도 처음이었습니다.


40분간 스터디 진행하고 2시간 동안 계속 말을 해야하는 수업이라 지칠 때도 있었는데,

선생님께서 흐트러짐 없이 큰 목소리와 높은 톤으로 강의해주시는 모습에 정신 차리고 수업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느꼇던 중요한 것은 숙제와 복습이라고 생각합니다.

전 숙제를 거의 안하긴 했지만... (죄송해요 썜ㅠㅠㅠ)  숙제를 한 음원은 아직까지 확실히 기억 나는걸 보면 숙제가 중요합니다.

수업에 빠지지 않고 숙제를 꼬박꼬박 하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시험 전날 복습 빡시게 한번 하는 것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는 모든 스크립트를 워드에 옮겨 적으면서 문장을 구조화 했습니다.

입에 안 달라 붙거나 마음에 와 닿지 않는 문장들은 모두 삭제하고 발음하기 편한 것들로 스크립트를 재구성 했습니다.

전체 스크립트를 제 것으로 소화하고나니 왠만한 질문에는 구조화된 문장을 재배열하는 정도로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두괄식으로 표현하는 것을 염두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housing trend가 어떻게 변화하냐는 복잡한 질문이라도,

- A라고 생각한다.

- 내 경우에는 1)도 하고 2)도 하고 3)도 한다.

라는 기본 틀을 사용했습니다.

(쌤의 유인물을 유심히 보시면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스크립트가 짜여져 있습니다.)


이런 질문에 거시적으로

- A라는 현상이 있는데,

- A라는 현상의 이유는 B인 것 같은데,

- C가 요즘 또 대세인 것 같고...

라는 식으로 거창하게 설명하려고 하면 영어가 후져지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사실 위의 내용들은 쌤이 수업 중에 항상 전달해주시던 내용들이었습니다.

즉, Elly쌤이 하시는 수업만 잘 들으시면 좋은 성적 얻으실 수 있을거라고 믿습니다.

제 성적은 학생 개개인의 대화 진행 방식의 특징, 발음, 톤 등을 면밀히 살펴주시고,

밤 12시가 넘어서도 숙제를 피드백해주시던 선생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디 많은 학생들이 이 수업을 통해 좋은 성적을 거두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쌤 잘 도와주셔서 감사해욤! ㅋㅋㅋ




Elly | 2016.08.25 19:37
지훈아 우선 만점 너무 축하해^^

하반기 공채시즌 시작되어서 많이 바쁠텐데..꼼꼼한 후기 고맙고..

꼭 좋은데 취직할거야!!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37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10일완성 기본반 듣고 Lv6 받았어요!♥ [1] 서희조 17090 2015.09.24 18:19
836 [토스&오픽] 강로사쌤 10일 완성 듣고 lv.6 150점 받았습니다!♥ [1] 한힌샘 16014 2015.09.24 17:37
835 [토스&오픽] 전승기T 감사합니다 :) [1] 지성현 17297 2015.09.24 15:52
834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채영찬 16701 2015.09.21 13:12
833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첨부파일 [1] 김승현 18785 2015.09.18 15:31
832 [토스&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이정희 18310 2015.09.18 06:12
831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오픽 첫시험 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문지혜 17040 2015.09.17 14:06
830 [토스&오픽] 심청이는 눈을 뜨게 하고 Say선생님은 입을 떼게 한다 [1] 김인기 17594 2015.09.15 19:30
829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수업 잘 들었습니다~ [1] 이택승 17440 2015.09.15 18:40
828 [토스&오픽] Rosa쌤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1] 김상원 16358 2015.09.15 15:44
827 [토스&오픽] Rosa 쌤은 사랑입니다....★ 첨부파일 [1] 김보민 16713 2015.09.14 19:42
826 [토스&오픽] Clara 쌤 오픽 수업 AL 후기입니다! [1] 하지은 17574 2015.09.12 20:36
825 [토스&오픽] Say 선생님 기본반 듣고 첫 시험에서 160 레벨 7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오형철 18622 2015.09.12 11:49
824 [토스&오픽] 역시 토스는 Say Teacher네요 [1] 김병호 21464 2015.09.11 16:51
823 [토스&오픽] 종로 강로사 선생님 수업듣고 레벨6나왔어요:) [1] 김지수 17269 2015.09.11 15:50
822 [토스&오픽] 김현진GINA 쌤 강의 듣고 오픽 후기입니다 [2] 염시은 17388 2015.09.11 15:47
821 [토스&오픽] 김현진선생님♥ [1] 손혜미 18759 2015.09.11 15:22
820 [토스&오픽] 로사쌤 강의 듣고 처음 본 토스에서 레벨 6 나왔어요^___^ [1] 최유정 17141 2015.09.10 20:28
819 [토스&오픽] Say쌤 감사합니다 :) [2] 김지원 17666 2015.09.10 19:35
818 [토스&오픽] 강로사 쌤 기본 2주반 수업듣고 처음본 토스시험에서 Lv7나왔어요!! [1] 이준행 16977 2015.09.10 17:06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