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08.25
안녕하세요.
8월 1일부터 10일 간 수업 받고 8월 14일에 응시하여 AL 받았습니다.
첫 시험이었고 학원 강의를 듣는 것도 처음이었습니다.
40분간 스터디 진행하고 2시간 동안 계속 말을 해야하는 수업이라 지칠 때도 있었는데,
선생님께서 흐트러짐 없이 큰 목소리와 높은 톤으로 강의해주시는 모습에 정신 차리고 수업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느꼇던 중요한 것은 숙제와 복습이라고 생각합니다.
전 숙제를 거의 안하긴 했지만... (죄송해요 썜ㅠㅠㅠ) 숙제를 한 음원은 아직까지 확실히 기억 나는걸 보면 숙제가 중요합니다.
수업에 빠지지 않고 숙제를 꼬박꼬박 하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시험 전날 복습 빡시게 한번 하는 것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는 모든 스크립트를 워드에 옮겨 적으면서 문장을 구조화 했습니다.
입에 안 달라 붙거나 마음에 와 닿지 않는 문장들은 모두 삭제하고 발음하기 편한 것들로 스크립트를 재구성 했습니다.
전체 스크립트를 제 것으로 소화하고나니 왠만한 질문에는 구조화된 문장을 재배열하는 정도로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두괄식으로 표현하는 것을 염두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housing trend가 어떻게 변화하냐는 복잡한 질문이라도,
- A라고 생각한다.
- 내 경우에는 1)도 하고 2)도 하고 3)도 한다.
라는 기본 틀을 사용했습니다.
(쌤의 유인물을 유심히 보시면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스크립트가 짜여져 있습니다.)
이런 질문에 거시적으로
- A라는 현상이 있는데,
- A라는 현상의 이유는 B인 것 같은데,
- C가 요즘 또 대세인 것 같고...
라는 식으로 거창하게 설명하려고 하면 영어가 후져지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사실 위의 내용들은 쌤이 수업 중에 항상 전달해주시던 내용들이었습니다.
즉, Elly쌤이 하시는 수업만 잘 들으시면 좋은 성적 얻으실 수 있을거라고 믿습니다.
제 성적은 학생 개개인의 대화 진행 방식의 특징, 발음, 톤 등을 면밀히 살펴주시고,
밤 12시가 넘어서도 숙제를 피드백해주시던 선생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디 많은 학생들이 이 수업을 통해 좋은 성적을 거두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쌤 잘 도와주셔서 감사해욤! ㅋ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37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10일완성 기본반 듣고 Lv6 받았어요!♥ [1] | 서희조 | 17090 | 2015.09.24 18:19 |
| 836 | [토스&오픽] 강로사쌤 10일 완성 듣고 lv.6 150점 받았습니다!♥ [1] | 한힌샘 | 16014 | 2015.09.24 17:37 |
| 835 | [토스&오픽] 전승기T 감사합니다 :) [1] | 지성현 | 17297 | 2015.09.24 15:52 |
| 834 |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AL받았어요!!
[1]
|
채영찬 | 16701 | 2015.09.21 13:12 |
| 833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
|
김승현 | 18785 | 2015.09.18 15:31 |
| 832 |
[토스&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
[1]
|
이정희 | 18310 | 2015.09.18 06:12 |
| 831 |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오픽 첫시험 AL받았어요~!
[1]
|
문지혜 | 17040 | 2015.09.17 14:06 |
| 830 | [토스&오픽] 심청이는 눈을 뜨게 하고 Say선생님은 입을 떼게 한다 [1] | 김인기 | 17594 | 2015.09.15 19:30 |
| 829 |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수업 잘 들었습니다~ [1] | 이택승 | 17440 | 2015.09.15 18:40 |
| 828 |
[토스&오픽]
Rosa쌤 고맙습니다
[1]
|
김상원 | 16358 | 2015.09.15 15:44 |
| 827 |
[토스&오픽]
Rosa 쌤은 사랑입니다....★
[1]
|
김보민 | 16713 | 2015.09.14 19:42 |
| 826 | [토스&오픽] Clara 쌤 오픽 수업 AL 후기입니다! [1] | 하지은 | 17574 | 2015.09.12 20:36 |
| 825 |
[토스&오픽]
Say 선생님 기본반 듣고 첫 시험에서 160 레벨 7 받았습니다~
[1]
|
오형철 | 18622 | 2015.09.12 11:49 |
| 824 | [토스&오픽] 역시 토스는 Say Teacher네요 [1] | 김병호 | 21464 | 2015.09.11 16:51 |
| 823 | [토스&오픽] 종로 강로사 선생님 수업듣고 레벨6나왔어요:) [1] | 김지수 | 17269 | 2015.09.11 15:50 |
| 822 | [토스&오픽] 김현진GINA 쌤 강의 듣고 오픽 후기입니다 [2] | 염시은 | 17388 | 2015.09.11 15:47 |
| 821 | [토스&오픽] 김현진선생님♥ [1] | 손혜미 | 18759 | 2015.09.11 15:22 |
| 820 | [토스&오픽] 로사쌤 강의 듣고 처음 본 토스에서 레벨 6 나왔어요^___^ [1] | 최유정 | 17141 | 2015.09.10 20:28 |
| 819 | [토스&오픽] Say쌤 감사합니다 :) [2] | 김지원 | 17666 | 2015.09.10 19:35 |
| 818 | [토스&오픽] 강로사 쌤 기본 2주반 수업듣고 처음본 토스시험에서 Lv7나왔어요!! [1] | 이준행 | 16977 | 2015.09.10 17:06 |




하반기 공채시즌 시작되어서 많이 바쁠텐데..꼼꼼한 후기 고맙고..
꼭 좋은데 취직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