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박아리나]토익스피킹(실전) 월~금 0900반(Lv.7)

김민우 | 조회 18110
  • 2016.08.25

박아리나 선생님 토익스피킹 후기입니다. 시작에 앞서 저는 160(Lv7)을 받았습니다.


우선 강의 외적인 요소로 매일 아침이다보니 게을러지지 않고 매일 스피킹을 연습할 수 있었습니다.

스터디의 경우 권장이지만 토익처럼 별도의 스터디비가 없고 외부 스터디룸을 이용하여 스터디를 실시했습니다.

스피킹이다보니 실제로 말하며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러한 원인으로 스터디는 하시는게 좋습니다. 수업 이후에 진행되는 스터디가 부족하다고 생각되면

마음맞는 사람들끼리 별도로 연습하면 되겠지요.

혼자서 말하면 자신이 무엇이 잘못됐고 틀렸는지 모릅니다. 때문에 스터디는 반드시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의는 파트 별 다양한 템플을 소개하며 진행됩니다. 수업시간에 가르쳐주시는 템플만 공부해도 최소 7은 나옵니다.

수업과는 별개로 가끔 과제를 내주시는데 직접 첨삭해주시기 때문에 자신의 스크립트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수업 참석 인원이 많지 않기 때문에 일일이 첨삭을 해주시는데 이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또한 간혹 카카오톡 음성메시지를 이용하여 문제에 대한 답변을 직접 들어주시며 유용한 표현들을 답으로 알려주십니다.

대형 강의의 경우 이런 장점이 없지만 박아리나샘 수업에서는 이러한 세부적인 요소들을 잘 활용하면 충분히 목표점수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수업은 한달과정이지만 저는 3주차 주말에 시험에 응시했습니다. 즉, 3주차면 배울 것은 다 배우고 4주차는 이를 마무리하는 주입니다.

박아리나샘 수업만 들으면 기본 7은 받는 것 같습니다. 선생님께서 하라는대로만 하세요~


글씨가 이쁘다고 칭찬해주신 학생입니다.ㅎㅎ 하반기가 본격적으로 시작해서 마지막주는 바빠서 제 임의대로 종강을했지만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마지막까지 얼굴 못뵈어서 죄송스럽네요. 선생님 덕분에 7이라는 점수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쌤~~ 만수무강하세요

박아리나 | 2016.08.26 10:08
민우씨 안녕하세요!

제가 매일 어디 가셨냐고 찾았는데 이렇게 시험을 잘 보시고 마무리를 하셨군요!

같이 스터디 하는 분들께 아침마가 민우씨 어디있어요

시험 너무 잘 보셨나~~ 그랬는데

너무 너무 축하드립니다! 정말 글씨체보고 깜짝 놀라서 첨삭했는데 :)

짧은 시간에 원하는 점수를 얻으셔서 너무 축하드리고 기쁘네요 ^^

이렇게 후기도 남겨주시고 너무 너무 감사해요

아침에 오느라 고생하셨을텐데 이제 마무리 잘하시고

good luck!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1 [토스&오픽] 전승기 선생님 수업 후기(레벨7, 170점) [1] 조진성 18237 2015.11.30 15:12
860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중급반 수업듣고 레벨7 받았어요! 첨부파일 [1] 조낙현 17857 2015.11.30 13:55
859 [토스&오픽] 홍진형쌤수업듣고 토스 첫시험 레벨8나옴! 첨부파일 [1] 한주희 17995 2015.11.26 17:55
858 [토스&오픽] 교환학생, 어학연수 경험이 전무한 저도 강로사쌤 수업듣고 토스 180점 받았어요! [1] 마주영 16848 2015.11.24 11:13
857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수업 추천합니다! [1] 최주원 16189 2015.11.19 17:03
856 [토스&오픽] 강로사 쌤 수업후기!! :D [1] 함경주 17371 2015.11.17 21:26
855 [토스&오픽] 오픽 걱정 끝! 세번 만에 AL 나왔어요! [2] 이승열 18779 2015.11.17 16:14
854 [토스&오픽] 강로사쌤 기본완성반 10일하고 lv 7 !! [1] 송주현 15928 2015.11.16 18:07
853 [토스&오픽] 클라라선생님 오픽 중고급반 후기 [1] 구은아 19605 2015.11.14 22:55
852 [토스&오픽] 홍진형쌤 중급밥 한달 수강후 LV.7 목표달성! 첨부파일 [1] 장은진 16706 2015.11.12 23:04
851 [토스&오픽] 1달과정 기본반 수강 후 level7!! (홍진형선생님) [1] 이연주 16502 2015.11.06 19:00
850 [토스&오픽] 전승기선생님 2주반 후기입니다 [1] 김유경 17879 2015.11.06 11:25
849 [토스&오픽] 강로사쌤 주말기본반 레벨6(150)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김정현 16592 2015.11.05 01:14
848 [토스&오픽] 종로 토스 기본반 강로사 선생님 10일완성 강의 듣고 Lv.7 땄어요! 감사합니다 ㅜㅜ [1] 김나형 16883 2015.10.29 16:24
847 [토스&오픽] 강로사 쌤의 수업 강력추천!!!!!!!!!!!!!! [1] 유민지 15676 2015.10.29 16:03
846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 오픽 후기 [1] 안재형 19354 2015.10.28 14:04
845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토스 수업 [2] 최보배 18198 2015.10.27 14:40
844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0days 수업듣고 Lv.7(170)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백정화 18737 2015.10.23 20:02
843 [토스&오픽] 홍진형 쌤 기본반 한 달 수강 후 토스 200점 만점 (Lv. 8) 나왔습니다(수줍) 첨부파일 [1] 백승원 22980 2015.10.13 18:45
842 [토스&오픽] 클라라샘 수업 한달 IH 후기 ♥ [1] 박다운 23848 2015.10.12 21:2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