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박아리나]토익스피킹(실전) 월~금 0900반(Lv.7)

김민우 | 조회 18107
  • 2016.08.25

박아리나 선생님 토익스피킹 후기입니다. 시작에 앞서 저는 160(Lv7)을 받았습니다.


우선 강의 외적인 요소로 매일 아침이다보니 게을러지지 않고 매일 스피킹을 연습할 수 있었습니다.

스터디의 경우 권장이지만 토익처럼 별도의 스터디비가 없고 외부 스터디룸을 이용하여 스터디를 실시했습니다.

스피킹이다보니 실제로 말하며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러한 원인으로 스터디는 하시는게 좋습니다. 수업 이후에 진행되는 스터디가 부족하다고 생각되면

마음맞는 사람들끼리 별도로 연습하면 되겠지요.

혼자서 말하면 자신이 무엇이 잘못됐고 틀렸는지 모릅니다. 때문에 스터디는 반드시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의는 파트 별 다양한 템플을 소개하며 진행됩니다. 수업시간에 가르쳐주시는 템플만 공부해도 최소 7은 나옵니다.

수업과는 별개로 가끔 과제를 내주시는데 직접 첨삭해주시기 때문에 자신의 스크립트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수업 참석 인원이 많지 않기 때문에 일일이 첨삭을 해주시는데 이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또한 간혹 카카오톡 음성메시지를 이용하여 문제에 대한 답변을 직접 들어주시며 유용한 표현들을 답으로 알려주십니다.

대형 강의의 경우 이런 장점이 없지만 박아리나샘 수업에서는 이러한 세부적인 요소들을 잘 활용하면 충분히 목표점수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수업은 한달과정이지만 저는 3주차 주말에 시험에 응시했습니다. 즉, 3주차면 배울 것은 다 배우고 4주차는 이를 마무리하는 주입니다.

박아리나샘 수업만 들으면 기본 7은 받는 것 같습니다. 선생님께서 하라는대로만 하세요~


글씨가 이쁘다고 칭찬해주신 학생입니다.ㅎㅎ 하반기가 본격적으로 시작해서 마지막주는 바빠서 제 임의대로 종강을했지만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마지막까지 얼굴 못뵈어서 죄송스럽네요. 선생님 덕분에 7이라는 점수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쌤~~ 만수무강하세요

박아리나 | 2016.08.26 10:08
민우씨 안녕하세요!

제가 매일 어디 가셨냐고 찾았는데 이렇게 시험을 잘 보시고 마무리를 하셨군요!

같이 스터디 하는 분들께 아침마가 민우씨 어디있어요

시험 너무 잘 보셨나~~ 그랬는데

너무 너무 축하드립니다! 정말 글씨체보고 깜짝 놀라서 첨삭했는데 :)

짧은 시간에 원하는 점수를 얻으셔서 너무 축하드리고 기쁘네요 ^^

이렇게 후기도 남겨주시고 너무 너무 감사해요

아침에 오느라 고생하셨을텐데 이제 마무리 잘하시고

good luck!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1 [토스&오픽] 김현진 Gina쌤 (강남역) 수업 단기 10일 오픽수강 [2] 김제원 18785 2015.10.12 15:08
840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 완성 토스 lv6 140 단기달성! [1] 서정호 16586 2015.10.02 14:58
839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한달완성반 듣고 AL 나왓어요 [1] 양지원 22193 2015.09.30 14:18
838 [토스&오픽] 로사쌤 정말 최고에요 [1] 곽지영 16385 2015.09.24 23:56
837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10일완성 기본반 듣고 Lv6 받았어요!♥ [1] 서희조 17134 2015.09.24 18:19
836 [토스&오픽] 강로사쌤 10일 완성 듣고 lv.6 150점 받았습니다!♥ [1] 한힌샘 16046 2015.09.24 17:37
835 [토스&오픽] 전승기T 감사합니다 :) [1] 지성현 17334 2015.09.24 15:52
834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채영찬 16731 2015.09.21 13:12
833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첨부파일 [1] 김승현 18811 2015.09.18 15:31
832 [토스&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이정희 18338 2015.09.18 06:12
831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오픽 첫시험 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문지혜 17067 2015.09.17 14:06
830 [토스&오픽] 심청이는 눈을 뜨게 하고 Say선생님은 입을 떼게 한다 [1] 김인기 17634 2015.09.15 19:30
829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수업 잘 들었습니다~ [1] 이택승 17472 2015.09.15 18:40
828 [토스&오픽] Rosa쌤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1] 김상원 16402 2015.09.15 15:44
827 [토스&오픽] Rosa 쌤은 사랑입니다....★ 첨부파일 [1] 김보민 16757 2015.09.14 19:42
826 [토스&오픽] Clara 쌤 오픽 수업 AL 후기입니다! [1] 하지은 17607 2015.09.12 20:36
825 [토스&오픽] Say 선생님 기본반 듣고 첫 시험에서 160 레벨 7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오형철 18657 2015.09.12 11:49
824 [토스&오픽] 역시 토스는 Say Teacher네요 [1] 김병호 21499 2015.09.11 16:51
823 [토스&오픽] 종로 강로사 선생님 수업듣고 레벨6나왔어요:) [1] 김지수 17305 2015.09.11 15:50
822 [토스&오픽] 김현진GINA 쌤 강의 듣고 오픽 후기입니다 [2] 염시은 17424 2015.09.11 15:4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