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08.24
안녕하세요 7월에 엘리쌤수업 한달듣고 8월14일에시험쳐서 ih받앗습니다~ 시험끝나고 놀러갓다온다고 수강후기가조금 늦었네요.
사실 수업들을때빼고는 따로 공부를많이하지는않고 쌤이하라는대로 매일숙제하고 피드백받고 수업끝나고 30분씩스터디했고요.
또 7월말에 수업끝나고 2주동안 따로 데얼스에서 매일2시간씩 스터디원들이랑 스터디했었는데 쌤이나눠주셨던 기출문제보면서 저희끼리 문제만들어보고 녹음하고 했었는데 그때 실전처럼 연습을많이해봤던것같아요.
저는 따로스피킹공부를하거나 해외갓다온적도없어서 처음에 영어감이없다는소리도 듣고했었는데, 실제 시험장가서는 쌤이계속강조하시던것처럼 완전오버액션하면서 정신없이했던게 기억나네요. 사실 문제운도좋아서 15문제중에서 돌발문제없이 스크립트에있던것 + 오피니언까지 완전적중해서 대답은다했지만 버벅거리는것도많아서 IM3정도 기대했었는데 예상외로 한방에 성적이좋게나와서 기분이너무좋네요.
아그리고 수업마지막주에했었던 영어인터뷰도 확실히도움이 많이된것같아요. 항상 말하기전에 입풀기로 인터뷰10번씩 따라읽고했던게 긴장도풀고 혀풀리는데 굉장히좋았던것같습니다.
암튼 한달동안 너무감사했고 오픽공부하려는 제친구한테도이미 홍보해놨습니다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41 | [토스&오픽] 김현진 Gina쌤 (강남역) 수업 단기 10일 오픽수강 [2] | 김제원 | 18776 | 2015.10.12 15:08 |
| 840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 완성 토스 lv6 140 단기달성! [1] | 서정호 | 16578 | 2015.10.02 14:58 |
| 839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한달완성반 듣고 AL 나왓어요 [1] | 양지원 | 22186 | 2015.09.30 14:18 |
| 838 | [토스&오픽] 로사쌤 정말 최고에요 [1] | 곽지영 | 16381 | 2015.09.24 23:56 |
| 837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10일완성 기본반 듣고 Lv6 받았어요!♥ [1] | 서희조 | 17126 | 2015.09.24 18:19 |
| 836 | [토스&오픽] 강로사쌤 10일 완성 듣고 lv.6 150점 받았습니다!♥ [1] | 한힌샘 | 16038 | 2015.09.24 17:37 |
| 835 | [토스&오픽] 전승기T 감사합니다 :) [1] | 지성현 | 17327 | 2015.09.24 15:52 |
| 834 |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AL받았어요!!
[1]
|
채영찬 | 16726 | 2015.09.21 13:12 |
| 833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
|
김승현 | 18803 | 2015.09.18 15:31 |
| 832 |
[토스&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
[1]
|
이정희 | 18332 | 2015.09.18 06:12 |
| 831 |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오픽 첫시험 AL받았어요~!
[1]
|
문지혜 | 17060 | 2015.09.17 14:06 |
| 830 | [토스&오픽] 심청이는 눈을 뜨게 하고 Say선생님은 입을 떼게 한다 [1] | 김인기 | 17621 | 2015.09.15 19:30 |
| 829 |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수업 잘 들었습니다~ [1] | 이택승 | 17466 | 2015.09.15 18:40 |
| 828 |
[토스&오픽]
Rosa쌤 고맙습니다
[1]
|
김상원 | 16395 | 2015.09.15 15:44 |
| 827 |
[토스&오픽]
Rosa 쌤은 사랑입니다....★
[1]
|
김보민 | 16750 | 2015.09.14 19:42 |
| 826 | [토스&오픽] Clara 쌤 오픽 수업 AL 후기입니다! [1] | 하지은 | 17601 | 2015.09.12 20:36 |
| 825 |
[토스&오픽]
Say 선생님 기본반 듣고 첫 시험에서 160 레벨 7 받았습니다~
[1]
|
오형철 | 18648 | 2015.09.12 11:49 |
| 824 | [토스&오픽] 역시 토스는 Say Teacher네요 [1] | 김병호 | 21489 | 2015.09.11 16:51 |
| 823 | [토스&오픽] 종로 강로사 선생님 수업듣고 레벨6나왔어요:) [1] | 김지수 | 17296 | 2015.09.11 15:50 |
| 822 | [토스&오픽] 김현진GINA 쌤 강의 듣고 오픽 후기입니다 [2] | 염시은 | 17414 | 2015.09.11 15:47 |




날도 더운데 14일 회차 본친구들 좋은 결과 나와 너무 기쁘고 ^^
곧 하반기 공채시작되는데..꼭 dream job 잡을수 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