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08.23
7월말에 Elly쌤 2주반 수업 듣고 수강후기 작성합니다!
오픽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고 갔었는데 IH를 받게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수업 초반부부터 발음과 속도 엄청 지적받았었는데
수업시간에 열심히 따라하고 스터디도 참여해서 가능했던것 같습니다.
예시답안들이 이제 입에 붙어서 다른 질문에 응용하는 법도 배우고
인트로하면서 뭐말할지 정리하는 법도 엄청 도움됐습니다.
그리고 14일에 월스트리트에서 시험치려고 기다리는 2주동안 같이 수업듣던 분들과
스터디하면서 실전처럼 서로 질문하고 지적해주는것도 많이 도움되었습니다!
시험 당일에도 돌발 1콤보빼고는 다 익숙한 문제가 나와서
내심 기대하고 있었는데 IH가 나왔네요
2주반이라서 하루에 3시간씩 수업듣고 숙제하는게 힘들기도 했는데
2주동안 오픽에 투자한다는 생각으로 Elly쌤과 열심히 하시면
다른분들도 좋은 성적 받으실꺼같아요
Elly쌤과 스터디원분들 감사했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41 | [토스&오픽] 김현진 Gina쌤 (강남역) 수업 단기 10일 오픽수강 [2] | 김제원 | 18772 | 2015.10.12 15:08 |
| 840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 완성 토스 lv6 140 단기달성! [1] | 서정호 | 16571 | 2015.10.02 14:58 |
| 839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한달완성반 듣고 AL 나왓어요 [1] | 양지원 | 22179 | 2015.09.30 14:18 |
| 838 | [토스&오픽] 로사쌤 정말 최고에요 [1] | 곽지영 | 16371 | 2015.09.24 23:56 |
| 837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10일완성 기본반 듣고 Lv6 받았어요!♥ [1] | 서희조 | 17113 | 2015.09.24 18:19 |
| 836 | [토스&오픽] 강로사쌤 10일 완성 듣고 lv.6 150점 받았습니다!♥ [1] | 한힌샘 | 16033 | 2015.09.24 17:37 |
| 835 | [토스&오픽] 전승기T 감사합니다 :) [1] | 지성현 | 17318 | 2015.09.24 15:52 |
| 834 |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AL받았어요!!
[1]
|
채영찬 | 16716 | 2015.09.21 13:12 |
| 833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
|
김승현 | 18798 | 2015.09.18 15:31 |
| 832 |
[토스&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
[1]
|
이정희 | 18327 | 2015.09.18 06:12 |
| 831 |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오픽 첫시험 AL받았어요~!
[1]
|
문지혜 | 17052 | 2015.09.17 14:06 |
| 830 | [토스&오픽] 심청이는 눈을 뜨게 하고 Say선생님은 입을 떼게 한다 [1] | 김인기 | 17615 | 2015.09.15 19:30 |
| 829 |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수업 잘 들었습니다~ [1] | 이택승 | 17458 | 2015.09.15 18:40 |
| 828 |
[토스&오픽]
Rosa쌤 고맙습니다
[1]
|
김상원 | 16385 | 2015.09.15 15:44 |
| 827 |
[토스&오픽]
Rosa 쌤은 사랑입니다....★
[1]
|
김보민 | 16739 | 2015.09.14 19:42 |
| 826 | [토스&오픽] Clara 쌤 오픽 수업 AL 후기입니다! [1] | 하지은 | 17592 | 2015.09.12 20:36 |
| 825 |
[토스&오픽]
Say 선생님 기본반 듣고 첫 시험에서 160 레벨 7 받았습니다~
[1]
|
오형철 | 18640 | 2015.09.12 11:49 |
| 824 | [토스&오픽] 역시 토스는 Say Teacher네요 [1] | 김병호 | 21481 | 2015.09.11 16:51 |
| 823 | [토스&오픽] 종로 강로사 선생님 수업듣고 레벨6나왔어요:) [1] | 김지수 | 17291 | 2015.09.11 15:50 |
| 822 | [토스&오픽] 김현진GINA 쌤 강의 듣고 오픽 후기입니다 [2] | 염시은 | 17408 | 2015.09.11 15:47 |




그리구 수강후기 고맙고 ^^
그래..좀 많이 빡쎄긴 했어 ㅋㅋ 그래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줘서 가능한 점수였어..
과제도 수업도 한번도 않빠지고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로 이어져서 다행이야..
좋은데 취직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