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마리오쌤 덕분에 레벨6 완성했습니다!!!

김경식 | 조회 16093
  • 2016.08.22


 이번 여름 방학에 토스 점수 따기를 목표로하고 강남해커스에서 지인들의 추천으로 마리오쌤 수업을 들었습니다.

 10일 완성이고 아침 8시부터 수업을 들어갔는데 아침 8시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정말 재미있게 수업 듣다왔습니다. 너무 재미있어서 저도 모르게 공부하고 온거 같아요.

 스피킹이기 때문에 말하는게 어색하지 않게 분위기도 완전 좋았고요, 아침 수업인데도 불구하고

 전혀 지루하지 않고 졸지 않고 수업에만 열심히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항상 아는 영어는 많은데 그것을 말하게 도와주시겠다고

 하시는 말씀을 듣고 완전 믿고 따라 갔습니다. 그리고 시험 들어가서 너무 떨려서 시험보고 계속 너무 아쉬웠지만

 PMNT, IWBF 이랑 고득점 표현들 열심히 쓰려고 노력하니까 다행히 레벨6 찍을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진짜 제 주위 친구들이 듣는다고 하면 무조건 마리오쌤 추천할 것 같아요!!

 2주동안 정말 감사합니다!!!
Mario | 2016.08.23 07:48
경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제가 10일이면 충분히 누구나 할 수 있다고 말해드렸죠??
아침일찍 늦지 않게 나오셔서 항상 바른 태도로 수업을 들으시며 열심히 공부하신 덕분입니다
아침 수업이라 많이 다운될 텐데 재미있으셨다니 다행입니다
좋은 점수로 더 좋은 결과들 있기 바랍니다
화이팅!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39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한달완성반 듣고 AL 나왓어요 [1] 양지원 22175 2015.09.30 14:18
838 [토스&오픽] 로사쌤 정말 최고에요 [1] 곽지영 16369 2015.09.24 23:56
837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10일완성 기본반 듣고 Lv6 받았어요!♥ [1] 서희조 17107 2015.09.24 18:19
836 [토스&오픽] 강로사쌤 10일 완성 듣고 lv.6 150점 받았습니다!♥ [1] 한힌샘 16029 2015.09.24 17:37
835 [토스&오픽] 전승기T 감사합니다 :) [1] 지성현 17313 2015.09.24 15:52
834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채영찬 16713 2015.09.21 13:12
833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첨부파일 [1] 김승현 18796 2015.09.18 15:31
832 [토스&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이정희 18324 2015.09.18 06:12
831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오픽 첫시험 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문지혜 17049 2015.09.17 14:06
830 [토스&오픽] 심청이는 눈을 뜨게 하고 Say선생님은 입을 떼게 한다 [1] 김인기 17610 2015.09.15 19:30
829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수업 잘 들었습니다~ [1] 이택승 17454 2015.09.15 18:40
828 [토스&오픽] Rosa쌤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1] 김상원 16375 2015.09.15 15:44
827 [토스&오픽] Rosa 쌤은 사랑입니다....★ 첨부파일 [1] 김보민 16728 2015.09.14 19:42
826 [토스&오픽] Clara 쌤 오픽 수업 AL 후기입니다! [1] 하지은 17588 2015.09.12 20:36
825 [토스&오픽] Say 선생님 기본반 듣고 첫 시험에서 160 레벨 7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오형철 18636 2015.09.12 11:49
824 [토스&오픽] 역시 토스는 Say Teacher네요 [1] 김병호 21476 2015.09.11 16:51
823 [토스&오픽] 종로 강로사 선생님 수업듣고 레벨6나왔어요:) [1] 김지수 17288 2015.09.11 15:50
822 [토스&오픽] 김현진GINA 쌤 강의 듣고 오픽 후기입니다 [2] 염시은 17404 2015.09.11 15:47
821 [토스&오픽] 김현진선생님♥ [1] 손혜미 18771 2015.09.11 15:22
820 [토스&오픽] 로사쌤 강의 듣고 처음 본 토스에서 레벨 6 나왔어요^___^ [1] 최유정 17158 2015.09.10 20:28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