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홍진형쌤 10일 완성 듣고 Lv7 나왔습니다!

김동현 | 조회 16508
  • 2016.08.22



토스는 처음이라 10일 수업으로 목표한 Lv7 이 나올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습니다.

홍진형쌤 수업이랑 (수업전)스터디 한번도 안빠지고 다 듣고 쌤이 하라는 연습 꾸준히 해서 Lv7 나왔습니다.

 

10일 완성이라 사실 시간이 많이 촉박한데 쌤 커리큘럼에 따라서 part 1부터 6까지 공부하면 준비하기가 훨씬 수월하고 오히려 단기간에 준비하는게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항상 말이 안끊길 수 있게 연습을 많이 했는데 쌤이 중간 중간에 well.. let me think.. what else.. 등등 넣을 것들을 알려주셔서 좀 부정확한 문장이나 발음이 있어도 잘 넘겼고 생각할 시간을 벌 수 있어서 굉장히 유용하게 써먹었습니다.

그리고 part 5,6 쌤이 나눠주는 부교재의 스크립트는 진짜 어디에도 쓸 수 있을 정도로 최고로 유용합니다. 실제로 이번 시험에도 쌤이 외우라는 스크립트 다 사용했습니다.

쌤이 쉐도잉도 많이 강조를 하시는데 거의 매일 꾸준히 해서 높낮이에 자신감이 생겨서 part1 뿐만 아니라 다른 part도 좀 자신있게 말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쌤이 주시는 액츄얼 테스트 마지막까지 두번 풀고 갔는데 진짜 도움 많이 된 것 같습니다. 특히 쌤 말대로 시험 당일날 아침에 한 두 개 정도 풀었던 게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수업이랑 스터디 한 번도 안빠지고 수업 따라갈 수 있게 쌤이 하라는 것만 했는데 진짜 레벨 7 나와서 너무 뿌듯하고 감사합니다!!! 

홍진형 | 2016.08.22 21:15
10일 완성반은 참 시간이 촉박한데 단기간에 해냈네요 ^^
한 번에 목표달성한 것 정말 축하드려요
이제 토스 끝났겠다 좀 더 중요한 일에 몰두하길 바래요
수고하셨어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1 [토스&오픽] 김현진 Gina쌤 (강남역) 수업 단기 10일 오픽수강 [2] 김제원 18783 2015.10.12 15:08
840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 완성 토스 lv6 140 단기달성! [1] 서정호 16582 2015.10.02 14:58
839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한달완성반 듣고 AL 나왓어요 [1] 양지원 22189 2015.09.30 14:18
838 [토스&오픽] 로사쌤 정말 최고에요 [1] 곽지영 16383 2015.09.24 23:56
837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10일완성 기본반 듣고 Lv6 받았어요!♥ [1] 서희조 17130 2015.09.24 18:19
836 [토스&오픽] 강로사쌤 10일 완성 듣고 lv.6 150점 받았습니다!♥ [1] 한힌샘 16041 2015.09.24 17:37
835 [토스&오픽] 전승기T 감사합니다 :) [1] 지성현 17330 2015.09.24 15:52
834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채영찬 16729 2015.09.21 13:12
833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첨부파일 [1] 김승현 18805 2015.09.18 15:31
832 [토스&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이정희 18336 2015.09.18 06:12
831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오픽 첫시험 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문지혜 17064 2015.09.17 14:06
830 [토스&오픽] 심청이는 눈을 뜨게 하고 Say선생님은 입을 떼게 한다 [1] 김인기 17629 2015.09.15 19:30
829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수업 잘 들었습니다~ [1] 이택승 17468 2015.09.15 18:40
828 [토스&오픽] Rosa쌤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1] 김상원 16399 2015.09.15 15:44
827 [토스&오픽] Rosa 쌤은 사랑입니다....★ 첨부파일 [1] 김보민 16754 2015.09.14 19:42
826 [토스&오픽] Clara 쌤 오픽 수업 AL 후기입니다! [1] 하지은 17603 2015.09.12 20:36
825 [토스&오픽] Say 선생님 기본반 듣고 첫 시험에서 160 레벨 7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오형철 18654 2015.09.12 11:49
824 [토스&오픽] 역시 토스는 Say Teacher네요 [1] 김병호 21497 2015.09.11 16:51
823 [토스&오픽] 종로 강로사 선생님 수업듣고 레벨6나왔어요:) [1] 김지수 17304 2015.09.11 15:50
822 [토스&오픽] 김현진GINA 쌤 강의 듣고 오픽 후기입니다 [2] 염시은 17418 2015.09.11 15:4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