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8월 2주 특강 수업 후기(IH 받았습니다 ㅎ)

김봉춘 | 조회 15354
  • 2016.08.22
안녕하세요. 이번에 8월 2주 특강을 들은 김봉춘입니다.

약 2년전... 영어를 아무것도 모르는 시절.. IM2를 받은 기억이 있네요.

그 때는 그 성적이 정말 높은 성적에 속한 줄 알았지만, 지금은 IM2는 정말 흔한.. 성적이더군요...

그렇기에 영어성적이 만료가 되어서 다시 한번 시험을 보기로 했답니다.

물론 해외에 다녀온 경험이 있기에 이전보다는 공부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렇지만, 사람들이랑 하는 대화랑 시험은 다른법..

어느정도 도움이 되는 부분이 있지만, 전혀 다르기 때문에 시험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15개의 문제를 들으면서 느꼈던건 돌발을 제외하고 선생님이 알려주신 문제와 비슷하게 나왔던 내용입니다.

돌발도 레스토랑에 관련된 내용이라서 제가 배운 내용에서 따오기만 하면 그렇게 어려운 문제도 없었구요.

그렇기에 영어가 조금 부족하시더라도 선생님이 해주신 수업을 그대로 따라하시고

복습과 숙제가 해온다면 큰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특히 저 같은 경우는 수업때마다 그리고 스터디 할 때마다 큰소리를 했었어요.
(이틀정도는.. 조용히 말하다가 어느순간부터.. 수업에 적응되다보니 ㅎㅎ)

그렇기에, 목도 아프고 약도 먹고 햇었는데 단기간에 성적이 필요해서 조금만 참자는 식으로 공부를 했습니다.

토익이든 오픽이든 단기간에 성적을 내고 다른 공부에 치중해야 된다고 생각해요

그렇기에, 오픽은 ELLY샘한테 가서 꼭꼭 들으세요 ㅎㅎ

전 이제 2년동안 오픽칠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마지막은 인증샷이 필요하겠죠?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엘리쌤 ㅎ

사실 금욜날 바로 올릴려다가.. 친구들이랑 놀다가 이제 생각나서 급하게 적네요 ㅎㅎ

날씨 더우시니 ㅎ 몸 조심하시구요 ㅎㅎ
Elly | 2016.08.22 20:53
늘~ 유쾌한 봉춘이 ^^
IM2에서 IH로 졸업하게 된거 축하하고..후기 고마워 ^^
구미에서 기차타고 학원 다니느라 너도 고생 많았어 ~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1 [토스&오픽] 김현진 Gina쌤 (강남역) 수업 단기 10일 오픽수강 [2] 김제원 18783 2015.10.12 15:08
840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 완성 토스 lv6 140 단기달성! [1] 서정호 16582 2015.10.02 14:58
839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한달완성반 듣고 AL 나왓어요 [1] 양지원 22189 2015.09.30 14:18
838 [토스&오픽] 로사쌤 정말 최고에요 [1] 곽지영 16383 2015.09.24 23:56
837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10일완성 기본반 듣고 Lv6 받았어요!♥ [1] 서희조 17130 2015.09.24 18:19
836 [토스&오픽] 강로사쌤 10일 완성 듣고 lv.6 150점 받았습니다!♥ [1] 한힌샘 16041 2015.09.24 17:37
835 [토스&오픽] 전승기T 감사합니다 :) [1] 지성현 17330 2015.09.24 15:52
834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채영찬 16729 2015.09.21 13:12
833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첨부파일 [1] 김승현 18805 2015.09.18 15:31
832 [토스&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이정희 18336 2015.09.18 06:12
831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오픽 첫시험 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문지혜 17064 2015.09.17 14:06
830 [토스&오픽] 심청이는 눈을 뜨게 하고 Say선생님은 입을 떼게 한다 [1] 김인기 17629 2015.09.15 19:30
829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수업 잘 들었습니다~ [1] 이택승 17468 2015.09.15 18:40
828 [토스&오픽] Rosa쌤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1] 김상원 16399 2015.09.15 15:44
827 [토스&오픽] Rosa 쌤은 사랑입니다....★ 첨부파일 [1] 김보민 16754 2015.09.14 19:42
826 [토스&오픽] Clara 쌤 오픽 수업 AL 후기입니다! [1] 하지은 17603 2015.09.12 20:36
825 [토스&오픽] Say 선생님 기본반 듣고 첫 시험에서 160 레벨 7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오형철 18654 2015.09.12 11:49
824 [토스&오픽] 역시 토스는 Say Teacher네요 [1] 김병호 21497 2015.09.11 16:51
823 [토스&오픽] 종로 강로사 선생님 수업듣고 레벨6나왔어요:) [1] 김지수 17304 2015.09.11 15:50
822 [토스&오픽] 김현진GINA 쌤 강의 듣고 오픽 후기입니다 [2] 염시은 17418 2015.09.11 15:47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