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레벨 7 받았어요!! 종로캠퍼스 전승기 선생님 수업 후기입니다!

문진주 | 조회 17109
  • 2016.08.21
7월 18일 부터 29일까지 종로캠퍼스 전승기 선생님의 토익스피킹 기본 10일 완성반을 수강했습니다.
저는 레벨 7을 목표로 하는 학생이었는데 처음에 반을 잘못 선택했었어요.
그런데 선생님께서 토익스피킹 고득점을 향한 유용한 표현도 많이 알려주시고 열심히 가르쳐주신 덕분에 기본반을 수강했음에도 불구하고 170점으로 레벨 7을 받았어요!!
열심히 수업 듣고 선생님 말씀대로 하루에 2~3시간 정도 복습하고 공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수업 후 스터디에도 참여했는데 매 시간마다 오셔서 조언해 주시고 지도해 주셔서 스터디도 아주 유익했습니다.
그리고 종강 후 일주일 정도 배운 내용을 정리하고 온라인 모의고사를 보면서 시험에 대비했습니다.
그 결과 170으로 레벨 7을 받았네요~~~레벨 7 받고 나서 어찌나 기쁘던지!! 이제 토익스피킹은 그만 해도 될 것 같아요~~
열심히 가르쳐주신 전승기 선생님 감사합니다!

전승기 | 2016.08.22 12:22
진주씨!!! 예전에 스터디에서 점수 잘 나오면 알려주시겠다고 말씀하셨는데 정말 원하는 점수 받으시니 뿌듯합니다 :)
원래 기본 바탕에 많은 노력으로 이룬 점수라 더 감동입니다 :)
10일동안 열심히 노력해주시고 좋은 결과 알려주셔서 감사드려요!
앞으로 토익 스피킹은 당분간 걱정 끊으시고 더 멋진 목표를 향해 달려가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37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10일완성 기본반 듣고 Lv6 받았어요!♥ [1] 서희조 17095 2015.09.24 18:19
836 [토스&오픽] 강로사쌤 10일 완성 듣고 lv.6 150점 받았습니다!♥ [1] 한힌샘 16019 2015.09.24 17:37
835 [토스&오픽] 전승기T 감사합니다 :) [1] 지성현 17302 2015.09.24 15:52
834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채영찬 16705 2015.09.21 13:12
833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첨부파일 [1] 김승현 18788 2015.09.18 15:31
832 [토스&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이정희 18315 2015.09.18 06:12
831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오픽 첫시험 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문지혜 17044 2015.09.17 14:06
830 [토스&오픽] 심청이는 눈을 뜨게 하고 Say선생님은 입을 떼게 한다 [1] 김인기 17601 2015.09.15 19:30
829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수업 잘 들었습니다~ [1] 이택승 17444 2015.09.15 18:40
828 [토스&오픽] Rosa쌤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1] 김상원 16365 2015.09.15 15:44
827 [토스&오픽] Rosa 쌤은 사랑입니다....★ 첨부파일 [1] 김보민 16719 2015.09.14 19:42
826 [토스&오픽] Clara 쌤 오픽 수업 AL 후기입니다! [1] 하지은 17580 2015.09.12 20:36
825 [토스&오픽] Say 선생님 기본반 듣고 첫 시험에서 160 레벨 7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오형철 18628 2015.09.12 11:49
824 [토스&오픽] 역시 토스는 Say Teacher네요 [1] 김병호 21470 2015.09.11 16:51
823 [토스&오픽] 종로 강로사 선생님 수업듣고 레벨6나왔어요:) [1] 김지수 17278 2015.09.11 15:50
822 [토스&오픽] 김현진GINA 쌤 강의 듣고 오픽 후기입니다 [2] 염시은 17396 2015.09.11 15:47
821 [토스&오픽] 김현진선생님♥ [1] 손혜미 18763 2015.09.11 15:22
820 [토스&오픽] 로사쌤 강의 듣고 처음 본 토스에서 레벨 6 나왔어요^___^ [1] 최유정 17147 2015.09.10 20:28
819 [토스&오픽] Say쌤 감사합니다 :) [2] 김지원 17674 2015.09.10 19:35
818 [토스&오픽] 강로사 쌤 기본 2주반 수업듣고 처음본 토스시험에서 Lv7나왔어요!! [1] 이준행 16982 2015.09.10 17:06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