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08.21
저는 레벨 7을 목표로 하는 학생이었는데 처음에 반을 잘못 선택했었어요.
그런데 선생님께서 토익스피킹 고득점을 향한 유용한 표현도 많이 알려주시고 열심히 가르쳐주신 덕분에 기본반을 수강했음에도 불구하고 170점으로 레벨 7을 받았어요!!
열심히 수업 듣고 선생님 말씀대로 하루에 2~3시간 정도 복습하고 공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수업 후 스터디에도 참여했는데 매 시간마다 오셔서 조언해 주시고 지도해 주셔서 스터디도 아주 유익했습니다.
그리고 종강 후 일주일 정도 배운 내용을 정리하고 온라인 모의고사를 보면서 시험에 대비했습니다.
그 결과 170으로 레벨 7을 받았네요~~~레벨 7 받고 나서 어찌나 기쁘던지!! 이제 토익스피킹은 그만 해도 될 것 같아요~~
열심히 가르쳐주신 전승기 선생님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37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10일완성 기본반 듣고 Lv6 받았어요!♥ [1] | 서희조 | 17095 | 2015.09.24 18:19 |
| 836 | [토스&오픽] 강로사쌤 10일 완성 듣고 lv.6 150점 받았습니다!♥ [1] | 한힌샘 | 16019 | 2015.09.24 17:37 |
| 835 | [토스&오픽] 전승기T 감사합니다 :) [1] | 지성현 | 17302 | 2015.09.24 15:52 |
| 834 |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AL받았어요!!
[1]
|
채영찬 | 16705 | 2015.09.21 13:12 |
| 833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
|
김승현 | 18788 | 2015.09.18 15:31 |
| 832 |
[토스&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
[1]
|
이정희 | 18315 | 2015.09.18 06:12 |
| 831 |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오픽 첫시험 AL받았어요~!
[1]
|
문지혜 | 17044 | 2015.09.17 14:06 |
| 830 | [토스&오픽] 심청이는 눈을 뜨게 하고 Say선생님은 입을 떼게 한다 [1] | 김인기 | 17601 | 2015.09.15 19:30 |
| 829 |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수업 잘 들었습니다~ [1] | 이택승 | 17444 | 2015.09.15 18:40 |
| 828 |
[토스&오픽]
Rosa쌤 고맙습니다
[1]
|
김상원 | 16365 | 2015.09.15 15:44 |
| 827 |
[토스&오픽]
Rosa 쌤은 사랑입니다....★
[1]
|
김보민 | 16719 | 2015.09.14 19:42 |
| 826 | [토스&오픽] Clara 쌤 오픽 수업 AL 후기입니다! [1] | 하지은 | 17580 | 2015.09.12 20:36 |
| 825 |
[토스&오픽]
Say 선생님 기본반 듣고 첫 시험에서 160 레벨 7 받았습니다~
[1]
|
오형철 | 18628 | 2015.09.12 11:49 |
| 824 | [토스&오픽] 역시 토스는 Say Teacher네요 [1] | 김병호 | 21470 | 2015.09.11 16:51 |
| 823 | [토스&오픽] 종로 강로사 선생님 수업듣고 레벨6나왔어요:) [1] | 김지수 | 17278 | 2015.09.11 15:50 |
| 822 | [토스&오픽] 김현진GINA 쌤 강의 듣고 오픽 후기입니다 [2] | 염시은 | 17396 | 2015.09.11 15:47 |
| 821 | [토스&오픽] 김현진선생님♥ [1] | 손혜미 | 18763 | 2015.09.11 15:22 |
| 820 | [토스&오픽] 로사쌤 강의 듣고 처음 본 토스에서 레벨 6 나왔어요^___^ [1] | 최유정 | 17147 | 2015.09.10 20:28 |
| 819 | [토스&오픽] Say쌤 감사합니다 :) [2] | 김지원 | 17674 | 2015.09.10 19:35 |
| 818 | [토스&오픽] 강로사 쌤 기본 2주반 수업듣고 처음본 토스시험에서 Lv7나왔어요!! [1] | 이준행 | 16982 | 2015.09.10 17:06 |




원래 기본 바탕에 많은 노력으로 이룬 점수라 더 감동입니다 :)
10일동안 열심히 노력해주시고 좋은 결과 알려주셔서 감사드려요!
앞으로 토익 스피킹은 당분간 걱정 끊으시고 더 멋진 목표를 향해 달려가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