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Mario강사님 덕분에 쉽게 6레벨 받았습니다.

강태윤 | 조회 16742
  • 2016.08.21
mario강사님 기초반 10일완성 수업을 듣고 

다른거 없이 수업때 배운 포인트만 외워서 본 첫 시험에서 6레벨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첫 시험이라 생각보다 많이 긴장하고 시험을 봐서 떨려서 알면서도 못한 부분이 많은데 

그래도 mario강사님이 강조하신 몇가지 추가점수 얻는 방법을 활용해서 그런지 한번에 6레벨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영어를 잘 못하는데 단시간에 점수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강의 입니다.

만능답안과 몇가지 예시만 외워가면 저처럼 떨면서 시험을 봐도 6레벨은 받는것 같습니다.

7레벨이 필요할때 다시 mario 강사님 수업을 들을 계획 입니다.
Mario | 2016.08.22 10:35
강태윤씨!
수업에서 강조드린 TIP 들과 방법들을 잘 활용하셨으니
좋은 점수를 획득하실 수 있었던거 같아요~
너무 수고 많으셨고 좋은 점수로 더 좋은 일들 가득하길 바랍니다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37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10일완성 기본반 듣고 Lv6 받았어요!♥ [1] 서희조 17095 2015.09.24 18:19
836 [토스&오픽] 강로사쌤 10일 완성 듣고 lv.6 150점 받았습니다!♥ [1] 한힌샘 16019 2015.09.24 17:37
835 [토스&오픽] 전승기T 감사합니다 :) [1] 지성현 17302 2015.09.24 15:52
834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채영찬 16704 2015.09.21 13:12
833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첨부파일 [1] 김승현 18788 2015.09.18 15:31
832 [토스&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이정희 18315 2015.09.18 06:12
831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오픽 첫시험 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문지혜 17044 2015.09.17 14:06
830 [토스&오픽] 심청이는 눈을 뜨게 하고 Say선생님은 입을 떼게 한다 [1] 김인기 17601 2015.09.15 19:30
829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수업 잘 들었습니다~ [1] 이택승 17444 2015.09.15 18:40
828 [토스&오픽] Rosa쌤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1] 김상원 16365 2015.09.15 15:44
827 [토스&오픽] Rosa 쌤은 사랑입니다....★ 첨부파일 [1] 김보민 16719 2015.09.14 19:42
826 [토스&오픽] Clara 쌤 오픽 수업 AL 후기입니다! [1] 하지은 17580 2015.09.12 20:36
825 [토스&오픽] Say 선생님 기본반 듣고 첫 시험에서 160 레벨 7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오형철 18628 2015.09.12 11:49
824 [토스&오픽] 역시 토스는 Say Teacher네요 [1] 김병호 21470 2015.09.11 16:51
823 [토스&오픽] 종로 강로사 선생님 수업듣고 레벨6나왔어요:) [1] 김지수 17278 2015.09.11 15:50
822 [토스&오픽] 김현진GINA 쌤 강의 듣고 오픽 후기입니다 [2] 염시은 17396 2015.09.11 15:47
821 [토스&오픽] 김현진선생님♥ [1] 손혜미 18763 2015.09.11 15:22
820 [토스&오픽] 로사쌤 강의 듣고 처음 본 토스에서 레벨 6 나왔어요^___^ [1] 최유정 17147 2015.09.10 20:28
819 [토스&오픽] Say쌤 감사합니다 :) [2] 김지원 17674 2015.09.10 19:35
818 [토스&오픽] 강로사 쌤 기본 2주반 수업듣고 처음본 토스시험에서 Lv7나왔어요!! [1] 이준행 16982 2015.09.10 17:06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