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08.19
입사지원서 앞두고 딱 6만 따자 하고 시작한 2주완성반 토스
발음이고 뭐고 하나도 몰랐는데 진짜 ㅜㅜ
수업 끝나고 신청해서 바로 일욜에 셤봤습니다.
일단 시험 한번도 안봤으니 분위기를 한번보고 다음주가 진짜
다 하고 봤는데 토스 6 150점 나왔습니다 길거리에서 소리
지를뻔.. 5나올거라 확신했었거든여,........
쨋든
정말 선생님이 시키는거 다하시구요
스터디 꼭 하시구연,
그냥 쌤이 수업중에 흘린 이야기도 다 따라하시구요. ...
글구 시험때 천천히 목소리크게 또박또박하고 밝고 명랑하게
이래하면 잘 나오리라 확신합니다
제가 본 시험에서는 선생님이 알려주신거에서 정말 다!나왔어요
발음같은거랑 특히 파트3,5,6 적중률 쩔...
선생님 말씀 잘들으세욘....
쌤감사해요 ㅠ_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41 | [토스&오픽] 김현진 Gina쌤 (강남역) 수업 단기 10일 오픽수강 [2] | 김제원 | 18792 | 2015.10.12 15:08 |
| 840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10일 완성 토스 lv6 140 단기달성! [1] | 서정호 | 16593 | 2015.10.02 14:58 |
| 839 | [토스&오픽] 클라라 선생님!!!한달완성반 듣고 AL 나왓어요 [1] | 양지원 | 22203 | 2015.09.30 14:18 |
| 838 | [토스&오픽] 로사쌤 정말 최고에요 [1] | 곽지영 | 16390 | 2015.09.24 23:56 |
| 837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10일완성 기본반 듣고 Lv6 받았어요!♥ [1] | 서희조 | 17144 | 2015.09.24 18:19 |
| 836 | [토스&오픽] 강로사쌤 10일 완성 듣고 lv.6 150점 받았습니다!♥ [1] | 한힌샘 | 16051 | 2015.09.24 17:37 |
| 835 | [토스&오픽] 전승기T 감사합니다 :) [1] | 지성현 | 17346 | 2015.09.24 15:52 |
| 834 |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AL받았어요!!
[1]
|
채영찬 | 16737 | 2015.09.21 13:12 |
| 833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
|
김승현 | 18820 | 2015.09.18 15:31 |
| 832 |
[토스&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
[1]
|
이정희 | 18346 | 2015.09.18 06:12 |
| 831 |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오픽 첫시험 AL받았어요~!
[1]
|
문지혜 | 17074 | 2015.09.17 14:06 |
| 830 | [토스&오픽] 심청이는 눈을 뜨게 하고 Say선생님은 입을 떼게 한다 [1] | 김인기 | 17647 | 2015.09.15 19:30 |
| 829 |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수업 잘 들었습니다~ [1] | 이택승 | 17480 | 2015.09.15 18:40 |
| 828 |
[토스&오픽]
Rosa쌤 고맙습니다
[1]
|
김상원 | 16423 | 2015.09.15 15:44 |
| 827 |
[토스&오픽]
Rosa 쌤은 사랑입니다....★
[1]
|
김보민 | 16769 | 2015.09.14 19:42 |
| 826 | [토스&오픽] Clara 쌤 오픽 수업 AL 후기입니다! [1] | 하지은 | 17620 | 2015.09.12 20:36 |
| 825 |
[토스&오픽]
Say 선생님 기본반 듣고 첫 시험에서 160 레벨 7 받았습니다~
[1]
|
오형철 | 18665 | 2015.09.12 11:49 |
| 824 | [토스&오픽] 역시 토스는 Say Teacher네요 [1] | 김병호 | 21511 | 2015.09.11 16:51 |
| 823 | [토스&오픽] 종로 강로사 선생님 수업듣고 레벨6나왔어요:) [1] | 김지수 | 17313 | 2015.09.11 15:50 |
| 822 | [토스&오픽] 김현진GINA 쌤 강의 듣고 오픽 후기입니다 [2] | 염시은 | 17428 | 2015.09.11 15:47 |




열심히 잘 따라오실때부터 알아봤습니다!
말씀드린대로지요?? 이렇게 몸소 증명해주셔서 제가 더욱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렇게 이쁜 후기 써주신 것도 고마워요 ^^
앞으로도 지금처럼 원하시는 것, 목표하시는 것 모두 다 잘되시길 바래요!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