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Elly 선생님 수업 듣고 2주만에 오픽 IH 땄습니다!!

김락돈 | 조회 14697
  • 2016.08.18

시험 친지 몇 주 됐는데 이런 저런 일들로 정신이 없어서 이제서야 후기 쓰네요ㅎㅎ

사실 방학 때 HSK(중국어) 공부를 메인으로 하면서 오픽은 세컨드로 ㅋㅋ 한번 해볼까 하고 2주과정 등록한건데..

이렇게 한번에 IH 받게 되다니 정말 고맙습니다 Elly 쌤 ^^

같이 수업 들은 분들 중 저 빼고는 다 스터디 하셔서 8월 14일 셤 치셨을걸로 알고 있는데

전 HSK 시험 땜시 2주 과정 끝나자마자 7월 31일에 시험을 쳐서 시험 전까지 사실 되게 불안하면서도 스트레스가 좀 있었거든요 ㅎㅎ

시험 칠 때도 꽤 버벅댄거 같아서 제발 IH만 주시옵소서 하고 결과 기다리고 있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IH가 떴더라구요 ㅎㅎㅎ 다행히도 ㅋㅋ

다시 한번 Elly 쌤께 감사의 말씀 드리고..

대구캠퍼스에서 Elly 선생님 오픽 강의 들으시려는 분들!!

만약에 다음 겨울방학때나 방학 때 들으시려고 생각하신다면 전 개인적으로 2주 과정 강추합니다!!

짧고 굵게 끝낼 수 있어요 ㅎㅎ 저 같이 외국 경험이라곤 패키지여행 한번 갔다온게 전부인 사람도요 ㅋㅋ

Elly | 2016.08.19 14:55
늘 바쁜 락돈이 ^^ IH 너무 축하하고..
수강 후기도 너무고마워 ^^
수업시간에 조별스터디도 열심히하고 과제도 열심히 하고 수업도 열심히 해서 가능했어 ~

축하해!!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37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10일완성 기본반 듣고 Lv6 받았어요!♥ [1] 서희조 17094 2015.09.24 18:19
836 [토스&오픽] 강로사쌤 10일 완성 듣고 lv.6 150점 받았습니다!♥ [1] 한힌샘 16019 2015.09.24 17:37
835 [토스&오픽] 전승기T 감사합니다 :) [1] 지성현 17301 2015.09.24 15:52
834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채영찬 16704 2015.09.21 13:12
833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첨부파일 [1] 김승현 18787 2015.09.18 15:31
832 [토스&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이정희 18315 2015.09.18 06:12
831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오픽 첫시험 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문지혜 17044 2015.09.17 14:06
830 [토스&오픽] 심청이는 눈을 뜨게 하고 Say선생님은 입을 떼게 한다 [1] 김인기 17600 2015.09.15 19:30
829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수업 잘 들었습니다~ [1] 이택승 17443 2015.09.15 18:40
828 [토스&오픽] Rosa쌤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1] 김상원 16363 2015.09.15 15:44
827 [토스&오픽] Rosa 쌤은 사랑입니다....★ 첨부파일 [1] 김보민 16718 2015.09.14 19:42
826 [토스&오픽] Clara 쌤 오픽 수업 AL 후기입니다! [1] 하지은 17580 2015.09.12 20:36
825 [토스&오픽] Say 선생님 기본반 듣고 첫 시험에서 160 레벨 7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오형철 18627 2015.09.12 11:49
824 [토스&오픽] 역시 토스는 Say Teacher네요 [1] 김병호 21469 2015.09.11 16:51
823 [토스&오픽] 종로 강로사 선생님 수업듣고 레벨6나왔어요:) [1] 김지수 17277 2015.09.11 15:50
822 [토스&오픽] 김현진GINA 쌤 강의 듣고 오픽 후기입니다 [2] 염시은 17396 2015.09.11 15:47
821 [토스&오픽] 김현진선생님♥ [1] 손혜미 18762 2015.09.11 15:22
820 [토스&오픽] 로사쌤 강의 듣고 처음 본 토스에서 레벨 6 나왔어요^___^ [1] 최유정 17145 2015.09.10 20:28
819 [토스&오픽] Say쌤 감사합니다 :) [2] 김지원 17672 2015.09.10 19:35
818 [토스&오픽] 강로사 쌤 기본 2주반 수업듣고 처음본 토스시험에서 Lv7나왔어요!! [1] 이준행 16982 2015.09.10 17:06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