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0일 수강 후 토스 Lv.8(200점 만점)달성!
세이임 선생님 수강생 / 장준영
10일만에 첫 토스 AL 달성!
더글라스 선생님 수강생 / 최영일
10일이면 첫오픽 IH달성 가능한 비결공개
클라라 선생님 수강생 / 이명수

토익스피킹 강로사쌤 2주 속성반

양다해 | 조회 18439
  • 2016.08.18

인생 첫 토스시험이었는데 너무 급해서 일단 2주뒤 시험접수부터 덜컥 해놓고... 2주반 수강을 했어요

사실 레벨개념도 없어서 토익수업 끝나고 시간대 맞는걸로 하려다보니 중급반을 듣게됬는데

중급반임에도 기초부터, 문장 하나하나 다 같이 읽고 어렵지 않게 수업을 들었던것같아요.


토익이랑 토스랑 같이 하려니 스터디는 힘들것같아서 스터디는 안했구요, 수업만 지각,결석없이 들었는데

레벨6나왔어요


솔직히 말하면, 스터티도 안해서 강제성이 없다보니 숙제를 80퍼센트정도 밖에 못했음에도

종강과 동시에 다음날바로...시험을 보게되었음에도( 2주 배우고 일주일텀을 두고 복습좀 하다가 시험을 보라하셨는데 이미 접수를 해놓은 터라ㅠㅠ)


레벨6 나와서 내심 놀랐어요

진짜...시험장가서 제대로 답도 못하면 어떡하지 했는데 시험끝나고나서  모든 질문에 다 대답을 한것도 놀랐고

오늘 성적봤는데 6나온것도 놀랐고


한거라고는 수업시간에만 늦지않고 참석했을뿐인데

6나오니까, 선생님께서 정말 잘 알려주셨구나하고 놀랍네요 ㅎㅎㅎ


그래도 성적이 쪼끔 아쉬워서 한번더 보려구요

이번엔 복습하구요!!


2주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0^!!


강로사 | 2016.08.18 17:21
오오!! 양다해씨 안녕하세요~!
이렇게 이쁘게 후기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열심히 지각 없이 수업에 참여하시면서 수업시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신 것이 도움이 되지 않았나 싶어요.
우리가 수업 시간에 함께 공부한 내용들을 가지고 열심히 연습하신다면
더 좋은 결과가 올꺼라고 생각해요.
다시한번 감사해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37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10일완성 기본반 듣고 Lv6 받았어요!♥ [1] 서희조 17090 2015.09.24 18:19
836 [토스&오픽] 강로사쌤 10일 완성 듣고 lv.6 150점 받았습니다!♥ [1] 한힌샘 16014 2015.09.24 17:37
835 [토스&오픽] 전승기T 감사합니다 :) [1] 지성현 17297 2015.09.24 15:52
834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채영찬 16700 2015.09.21 13:12
833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첨부파일 [1] 김승현 18785 2015.09.18 15:31
832 [토스&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이정희 18310 2015.09.18 06:12
831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오픽 첫시험 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문지혜 17040 2015.09.17 14:06
830 [토스&오픽] 심청이는 눈을 뜨게 하고 Say선생님은 입을 떼게 한다 [1] 김인기 17594 2015.09.15 19:30
829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수업 잘 들었습니다~ [1] 이택승 17440 2015.09.15 18:40
828 [토스&오픽] Rosa쌤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1] 김상원 16358 2015.09.15 15:44
827 [토스&오픽] Rosa 쌤은 사랑입니다....★ 첨부파일 [1] 김보민 16713 2015.09.14 19:42
826 [토스&오픽] Clara 쌤 오픽 수업 AL 후기입니다! [1] 하지은 17574 2015.09.12 20:36
825 [토스&오픽] Say 선생님 기본반 듣고 첫 시험에서 160 레벨 7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오형철 18622 2015.09.12 11:49
824 [토스&오픽] 역시 토스는 Say Teacher네요 [1] 김병호 21464 2015.09.11 16:51
823 [토스&오픽] 종로 강로사 선생님 수업듣고 레벨6나왔어요:) [1] 김지수 17269 2015.09.11 15:50
822 [토스&오픽] 김현진GINA 쌤 강의 듣고 오픽 후기입니다 [2] 염시은 17388 2015.09.11 15:47
821 [토스&오픽] 김현진선생님♥ [1] 손혜미 18759 2015.09.11 15:22
820 [토스&오픽] 로사쌤 강의 듣고 처음 본 토스에서 레벨 6 나왔어요^___^ [1] 최유정 17141 2015.09.10 20:28
819 [토스&오픽] Say쌤 감사합니다 :) [2] 김지원 17666 2015.09.10 19:35
818 [토스&오픽] 강로사 쌤 기본 2주반 수업듣고 처음본 토스시험에서 Lv7나왔어요!! [1] 이준행 16976 2015.09.10 17:06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