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6.08.18
인생 첫 토스시험이었는데 너무 급해서 일단 2주뒤 시험접수부터 덜컥 해놓고... 2주반 수강을 했어요
사실 레벨개념도 없어서 토익수업 끝나고 시간대 맞는걸로 하려다보니 중급반을 듣게됬는데
중급반임에도 기초부터, 문장 하나하나 다 같이 읽고 어렵지 않게 수업을 들었던것같아요.
토익이랑 토스랑 같이 하려니 스터디는 힘들것같아서 스터디는 안했구요, 수업만 지각,결석없이 들었는데
레벨6나왔어요
솔직히 말하면, 스터티도 안해서 강제성이 없다보니 숙제를 80퍼센트정도 밖에 못했음에도
종강과 동시에 다음날바로...시험을 보게되었음에도( 2주 배우고 일주일텀을 두고 복습좀 하다가 시험을 보라하셨는데 이미 접수를 해놓은 터라ㅠㅠ)
레벨6 나와서 내심 놀랐어요
진짜...시험장가서 제대로 답도 못하면 어떡하지 했는데 시험끝나고나서 모든 질문에 다 대답을 한것도 놀랐고
오늘 성적봤는데 6나온것도 놀랐고
한거라고는 수업시간에만 늦지않고 참석했을뿐인데
6나오니까, 선생님께서 정말 잘 알려주셨구나하고 놀랍네요 ㅎㅎㅎ
그래도 성적이 쪼끔 아쉬워서 한번더 보려구요
이번엔 복습하구요!!
2주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0^!!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37 | [토스&오픽] 강로사 선생님 토스10일완성 기본반 듣고 Lv6 받았어요!♥ [1] | 서희조 | 17090 | 2015.09.24 18:19 |
| 836 | [토스&오픽] 강로사쌤 10일 완성 듣고 lv.6 150점 받았습니다!♥ [1] | 한힌샘 | 16014 | 2015.09.24 17:37 |
| 835 | [토스&오픽] 전승기T 감사합니다 :) [1] | 지성현 | 17297 | 2015.09.24 15:52 |
| 834 |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AL받았어요!!
[1]
|
채영찬 | 16700 | 2015.09.21 13:12 |
| 833 |
[토스&오픽]
Say Im 선생님!
[1]
|
김승현 | 18785 | 2015.09.18 15:31 |
| 832 |
[토스&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
[1]
|
이정희 | 18310 | 2015.09.18 06:12 |
| 831 |
[토스&오픽]
김현진쌤 감사합니다 오픽 첫시험 AL받았어요~!
[1]
|
문지혜 | 17040 | 2015.09.17 14:06 |
| 830 | [토스&오픽] 심청이는 눈을 뜨게 하고 Say선생님은 입을 떼게 한다 [1] | 김인기 | 17594 | 2015.09.15 19:30 |
| 829 |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수업 잘 들었습니다~ [1] | 이택승 | 17440 | 2015.09.15 18:40 |
| 828 |
[토스&오픽]
Rosa쌤 고맙습니다
[1]
|
김상원 | 16358 | 2015.09.15 15:44 |
| 827 |
[토스&오픽]
Rosa 쌤은 사랑입니다....★
[1]
|
김보민 | 16713 | 2015.09.14 19:42 |
| 826 | [토스&오픽] Clara 쌤 오픽 수업 AL 후기입니다! [1] | 하지은 | 17574 | 2015.09.12 20:36 |
| 825 |
[토스&오픽]
Say 선생님 기본반 듣고 첫 시험에서 160 레벨 7 받았습니다~
[1]
|
오형철 | 18622 | 2015.09.12 11:49 |
| 824 | [토스&오픽] 역시 토스는 Say Teacher네요 [1] | 김병호 | 21464 | 2015.09.11 16:51 |
| 823 | [토스&오픽] 종로 강로사 선생님 수업듣고 레벨6나왔어요:) [1] | 김지수 | 17269 | 2015.09.11 15:50 |
| 822 | [토스&오픽] 김현진GINA 쌤 강의 듣고 오픽 후기입니다 [2] | 염시은 | 17388 | 2015.09.11 15:47 |
| 821 | [토스&오픽] 김현진선생님♥ [1] | 손혜미 | 18759 | 2015.09.11 15:22 |
| 820 | [토스&오픽] 로사쌤 강의 듣고 처음 본 토스에서 레벨 6 나왔어요^___^ [1] | 최유정 | 17141 | 2015.09.10 20:28 |
| 819 | [토스&오픽] Say쌤 감사합니다 :) [2] | 김지원 | 17666 | 2015.09.10 19:35 |
| 818 | [토스&오픽] 강로사 쌤 기본 2주반 수업듣고 처음본 토스시험에서 Lv7나왔어요!! [1] | 이준행 | 16976 | 2015.09.10 17:06 |




이렇게 이쁘게 후기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열심히 지각 없이 수업에 참여하시면서 수업시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신 것이 도움이 되지 않았나 싶어요.
우리가 수업 시간에 함께 공부한 내용들을 가지고 열심히 연습하신다면
더 좋은 결과가 올꺼라고 생각해요.
다시한번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