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제 20회 해커스 장학생]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제 19회 해커스 장학생]
2020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제 16회 해커스 장학생]
2017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박혜성, 민혜원 선생님 감사합나다

김옥당 | 조회 28817
  • 2014.11.30
오늘 시험을 쳤는데 325 (Verbal 161+ Math 164) 이렇게 나왔구요. Brilliant한 점수는 아니지만 제가 지원할 프로그램을 신청하기에는 충분한 점수예요. 저는 9월 중순에 영국에서 석사를 마치고 그냥 준비없이 GRE 쳐봤는데요. 그때 Verbal 157, 수학은 차하길 더 차할 수 없는 151, 그리고 작문은 4점 나왔구요. 석사학습 동안 많은 에세이을 써봐서 작문쪽으로 별로 신경은 안썼구요, 그런데 verbal하고 math가 잘 안나와서, verbal는 평시에 paper에서도 전혀 보지 못했던 단어들이구요, 그리고 매스는 넘 형편없어서 고민했어요. 10월은 이것저것 하느라 시간을 헛되게 보냈구요. 고민을 하다가 친구 소개로 해커스 11월 주중 수목금 실전반 수업을 했는데요. 우선, 박혜성 선생님 강의는 정말 짱이예요. 거만어에 문제를 조리있게 해석해주시면서 문제 해결하는 비법을 가르쳐주시네요. 선생님을 따라가기만 하면 단어을 수월하게 외우는 방법을 점차 찾을 수 있구요, 특히 문제풀이에서도 정답을 맞출 수 있는 사유방식을 키울 수 있어요. 한달도 안되는 학습으로 4점을 늘인 것에 저는 넘 만족해하구요. 그리고 선생님은 아주 친절하시네요. 수업전 스터디에도 자주 오시고 며칠 전 제가 한달 전 보다 퍽 말랐다며 그 말씀 한마디에 감동 받았어요. 학생은 많고도 많은데 저를 배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학입시때 수학은 좀 잘하는 편이었는데 5년동안 수학과 관련없는 정치학 전공을 하였다 보니 수학을 거의 잊어버렸어요. 민혜원 선생님께서는 그 많은 요점들을 빠진 것 없이 체계적으로 가르쳐주셨구요. 선생님의 강의는 한달의 시간으로 그 잊어버린 많은 것들을 정확하고도 최대한 빠르게 되살리게 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보구요, 그리고도 GRE의 난이도에 맞게 정확하게 가르쳐 주십니다. 그래서 선생님 덕분에 수학점수를 13점 올릴 수 있었구요. 수업 중에 박혜성 선생님은 수업후기계시판에 뭐 수다를 떨면서 글을올리나며 말씀하신적 있는데 두 선생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꼭 이 글을 올리고 싶습니다. 제 이름도 모르시는 두 분이겠지만 저한데 가장 큰 도움을 주신 분들입니다. 감사합니다.
박혜성 | 2014.11.30 23:52
김옥당 님, 제가 왜 김옥당 님을 모른다고 생각하시나요?^^ 첫날 수업 끝나고 나서 교실 앞에 오셔서 제가 스터디 그룹에도 넣어드리고 복사집도 가르쳐드리고...시작부터 같이 했는데 모를리가요^^
애 많이 쓰셨습니다. 정치학으로 박사 과정도 이어서 하시는 건가요? 제 선배님들 보면 정치학이 특히나 많이 힘든 전공 같아 보였습니다. 아무쪼록 수월하게, 좋은 공부 많이 하시길 진심으로바랍니다!! 건승하십시요!
민혜원 | 2014.12.01 14:19
김옥당 학생~~~~~
일단 너무 축하드려요~~ ^_^
버벌 단어 외우랴, 수학공식 외우랴, 고생 하신게 눈에 훤해요. 큰 산 하나 넘기셨네요.
너무 수고 많으셨구요~ 학생께서 열심히 하신 만큼 점수 나온거라 생각 합니다. 제가 더 감사 드려요.
앞으로 어려운 공부 하실텐데, 마음으로나마 응원 드리구요~ 화이팅 입니다 :) 아자!!!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8 [GRE] 글 삭제합니다. [3] 임승연 57800 2013.05.15 15:47
37 [GRE] Ann Im 선생님의 수업후기 [1] 정유진 25628 2014.07.28 08:14
36 [GRE] Writing Ann Im 선생님 수업 후기 입니다. (중급 실전) [1] 정다희 24474 2013.09.09 00:10
35 [GRE] 송종옥 선생님 [1] 박상빈 19544 2013.09.02 23:01
34 [GRE] 기본(형성이) + 실전(이훈종) 두달완성 [4] 이웅희 41476 2011.01.19 17:30
33 [GRE] 형성이 선생님 수업 후기 올립니다. [1] 채성우 20790 2013.03.31 23:36
32 [GRE] 송종옥선생님 감사합니다. [1] 이근우 25295 2010.07.28 22:21
31 [GRE] 송종옥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이지현 18519 2012.08.02 16:54
30 [GRE] GRE Verbal 입문 일요 집중반 송종옥 선생님 추천 드려요!! [1] 김주현 21683 2011.12.21 16:25
29 [GRE] 형성이쌤 이훈종쌤 [2] 김지엽 21953 2011.08.17 11:31
28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합니다^^ [2] 김혜민 20615 2011.05.04 12:18
27 [GRE] 무한찬양 Stephanie (Writing 중급반) 비밀글 [1] 이용주 9653 2011.02.26 11:42
26 [GRE] GRE 실전반 2008년 고득점자 현황 이훈종 51488 2007.03.04 15:05
25 [GRE] [GRE]이훈종선생님께, 감사합니다. 신인영 33726 2006.01.14 22:51
24 [GRE] 스테파니, 이훈종선생님 감사드려요^^ 비밀글 [1] 김라희 5811 2010.12.21 15:19
23 [GRE] 스테파니 선생님 ^^; 비밀글 [1] 최상무 7409 2010.11.17 23:05
22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감사..^^ [1] 최상무 21404 2010.10.31 22:12
21 [GRE] 7월 1일에 시작. 9월 5일 시험에서 종료했습니다. 훈종쌤, Emily쌤께 감사드립니다. [1] 조승종 20565 2010.09.23 21:35
20 [GRE] GRE 2개월만에 끝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4] 박성기 27476 2010.09.12 01:53
19 [GRE] 형성이, 이훈종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박한솔 25443 2010.05.03 12:09
리스트 갯수
2,000만이 선택한 1위 해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