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4.11.05
안녕하세요? 10월달에 어렵게 버벌 162으로 GRE를 끝내게 되어, 새롭게 공부를 시작하는 분들께 팁을 드리고자 후기를 작성합니다.
저는 3달하고도 3주동안 GRE 공부를 했는데요, 첫달은 형성이 선생님의 기본 종합매일반으로 시작을 하고, 두번째 세번째 달은 이훈종 선생님의 실전종합매일반을 수강하고 마지막 3주는 강남역의 타 학원에 등록만 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오랫동안 GRE 공부에 매달리면서 마음고생을 많이해서 다른 분들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팁을 드리려고 합니다.
댓글 2개
|
|
| 강민씨 이건 뭐 초강력 울트라 후기네요. 너무 칭찬만 하셔서 좀 어색하기도 합니다. 어쨌든 고생한 보람 조금이나마 찾으셨기를 바라고, 원하시는 학업 이어갈 수 있는 좋은 학교 입학 기원할께요. |
| 김정민 | 2015.12.24 16:55 |
| 이 글을 보고 다음달 저녁 월수금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8 | [GRE] 글 삭제합니다. [3] | 임승연 | 57824 | 2013.05.15 15:47 |
| 37 | [GRE] Ann Im 선생님의 수업후기 [1] | 정유진 | 25650 | 2014.07.28 08:14 |
| 36 | [GRE] Writing Ann Im 선생님 수업 후기 입니다. (중급 실전) [1] | 정다희 | 24506 | 2013.09.09 00:10 |
| 35 | [GRE] 송종옥 선생님 [1] | 박상빈 | 19574 | 2013.09.02 23:01 |
| 34 | [GRE] 기본(형성이) + 실전(이훈종) 두달완성 [4] | 이웅희 | 41509 | 2011.01.19 17:30 |
| 33 | [GRE] 형성이 선생님 수업 후기 올립니다. [1] | 채성우 | 20827 | 2013.03.31 23:36 |
| 32 | [GRE] 송종옥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이근우 | 25326 | 2010.07.28 22:21 |
| 31 | [GRE] 송종옥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지현 | 18555 | 2012.08.02 16:54 |
| 30 | [GRE] GRE Verbal 입문 일요 집중반 송종옥 선생님 추천 드려요!! [1] | 김주현 | 21709 | 2011.12.21 16:25 |
| 29 | [GRE] 형성이쌤 이훈종쌤 [2] | 김지엽 | 21982 | 2011.08.17 11:31 |
| 28 |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혜민 | 20648 | 2011.05.04 12:18 |
| 27 |
[GRE]
무한찬양 Stephanie (Writing 중급반)
[1]
|
이용주 | 9653 | 2011.02.26 11:42 |
| 26 | [GRE] GRE 실전반 2008년 고득점자 현황 | 이훈종 | 51525 | 2007.03.04 15:05 |
| 25 | [GRE] [GRE]이훈종선생님께, 감사합니다. | 신인영 | 33753 | 2006.01.14 22:51 |
| 24 |
[GRE]
스테파니, 이훈종선생님 감사드려요^^
[1]
|
김라희 | 5811 | 2010.12.21 15:19 |
| 23 |
[GRE]
스테파니 선생님 ^^;
[1]
|
최상무 | 7409 | 2010.11.17 23:05 |
| 22 |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감사..^^ [1] | 최상무 | 21440 | 2010.10.31 22:12 |
| 21 | [GRE] 7월 1일에 시작. 9월 5일 시험에서 종료했습니다. 훈종쌤, Emily쌤께 감사드립니다. [1] | 조승종 | 20603 | 2010.09.23 21:35 |
| 20 | [GRE] GRE 2개월만에 끝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4] | 박성기 | 27508 | 2010.09.12 01:53 |
| 19 | [GRE] 형성이, 이훈종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 박한솔 | 25469 | 2010.05.03 12:0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