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재문의
- 2011.06.28
7/2에 개강하는 1400~1600 강남 박영선/파트7 단과반 등록 했는데요
어떤 교재를 사용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제 생각에 선생님 교재가 있을거 같은데 이것도 개강전에 살수 있는건가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공지
|
[안내]라이브 강의 전자책 교재 구매 및 이용 안내 [1] |
해커스
|
9376 | 2025.12.24 |
|
공지
|
교재문의 게시판 이용 방법 안내 |
해커스
|
24885 | 2020.09.11 |
| 1656 | [토익] 토익 주말(토) 입문 반 교재문의 [1] | 김광염 | 10303 | 2008.10.06 |
| 1655 | [토익] 주말 오전 중급 종합반 인데요~ [1] | 심희수 | 7504 | 2008.10.01 |
| 1654 | [토익] 토익 오전 입문반 lc 교재 ~ [1] | 한정화 | 8249 | 2008.09.30 |
| 1653 | [토익] [토익]오전실전종합반 교재질문이요! [1] | 이민우 | 8432 | 2008.09.30 |
| 1652 | [토익] 토익 입문반 교재 질문입니다. [1] | 김유리 | 10319 | 2008.09.30 |
| 1651 | [토익] 토익 실전 문제 풀이반 교재에 대해서요.. [1] | 김설미 | 7820 | 2008.09.30 |
| 1650 | [토익] 교재문의요(토익입문) [1] | 이자원 | 9043 | 2008.09.29 |
| 1649 | [토익] 토익정규반 자체교재 문의 [1] | 정은희 | 9514 | 2008.09.28 |
| 1648 | [토익] 교재문의 [1] | 이지연 | 7526 | 2008.09.23 |
| 1647 | [토플] 토플 종합 정규반 교재 [1] | 정나리 | 6651 | 2008.09.22 |
| 1646 | [토익] 토익 정규 오후A 반 자체교재. [1] | 임창섭 | 9701 | 2008.09.11 |
| 1645 | [기타] 교재구입질문이요 [1] | 민송이 | 7386 | 2008.09.03 |
| 1644 | [토플] 토플 중급단과 교재 질문입니다. [1] | 조기태 | 8202 | 2008.09.02 |
| 1643 | [기타] 교제문의 [1] | 소유리 | 8048 | 2008.09.01 |
| 1642 | [기타] 교재구입에 관하여 [1] | 문정훈 | 7936 | 2008.09.01 |
| 1641 | [토플] 주말 오후 기본반 토플 교재 질문이요.. [1] | 황호준 | 9907 | 2008.09.01 |
| 1640 | [토플] 토플단과반 책 질문입니다. [1] | 이근영 | 7312 | 2008.08.31 |
| 1639 | [토익] 토익 정규종합반 자체교재 | 이혜미 | 9613 | 2008.08.31 |
| 1638 | [기타] 일요집중 영문분석RC 교재 [1] | 백미선 | 7441 | 2008.08.31 |
| 1637 | [토플] 주중 토플단과 오전 기본 RC 교재문의. [1] | 김효명 | 8462 | 2008.08.31 |
해커스




Hackers TOEIC Part7 집중반 (14시, 토요집중) 수업은 해커스 토익 Reading (개정판) 교재를 주교재로 이용하고, 선생님 부교재 또한 있습니다. 선생님 부교재는 수업 첫날 선생님께서 교재 구입처를 알려주실 것입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