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재문의
- 2011.06.28
어제 글을 썼는데 생각해보니
'오전'반이 아니라 '아침'반이더군요! 7시부터 9시 50분까지 하는!!ㅎㅎㅎ
아직까지도 상세설명이 없는데..
이건 제 컴퓨터상의 문제인가요??아니면 아직 올라오지않은것인가요??
|
그럼 일단 다른 정규종합반처럼 LC, RC 책 개정판으로 사고 VOCA같은 경우에는 첫날 수업들어보고 사면 되는 건가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공지
|
[안내]라이브 강의 전자책 교재 구매 및 이용 안내 [1] |
해커스
|
9379 | 2025.12.24 |
|
공지
|
교재문의 게시판 이용 방법 안내 |
해커스
|
24886 | 2020.09.11 |
| 1656 | [토익] 토익입문교재(주말)질문이요 [1] | 양정선 | 7923 | 2008.10.08 |
| 1655 | [토익] 토익 주말(토) 입문 반 교재문의 [1] | 김광염 | 10303 | 2008.10.06 |
| 1654 | [토익] 주말 오전 중급 종합반 인데요~ [1] | 심희수 | 7504 | 2008.10.01 |
| 1653 | [토익] 토익 오전 입문반 lc 교재 ~ [1] | 한정화 | 8249 | 2008.09.30 |
| 1652 | [토익] [토익]오전실전종합반 교재질문이요! [1] | 이민우 | 8432 | 2008.09.30 |
| 1651 | [토익] 토익 입문반 교재 질문입니다. [1] | 김유리 | 10319 | 2008.09.30 |
| 1650 | [토익] 토익 실전 문제 풀이반 교재에 대해서요.. [1] | 김설미 | 7820 | 2008.09.30 |
| 1649 | [토익] 교재문의요(토익입문) [1] | 이자원 | 9043 | 2008.09.29 |
| 1648 | [토익] 토익정규반 자체교재 문의 [1] | 정은희 | 9514 | 2008.09.28 |
| 1647 | [토익] 교재문의 [1] | 이지연 | 7526 | 2008.09.23 |
| 1646 | [토플] 토플 종합 정규반 교재 [1] | 정나리 | 6651 | 2008.09.22 |
| 1645 | [토익] 토익 정규 오후A 반 자체교재. [1] | 임창섭 | 9701 | 2008.09.11 |
| 1644 | [기타] 교재구입질문이요 [1] | 민송이 | 7386 | 2008.09.03 |
| 1643 | [토플] 토플 중급단과 교재 질문입니다. [1] | 조기태 | 8202 | 2008.09.02 |
| 1642 | [기타] 교제문의 [1] | 소유리 | 8048 | 2008.09.01 |
| 1641 | [기타] 교재구입에 관하여 [1] | 문정훈 | 7936 | 2008.09.01 |
| 1640 | [토플] 주말 오후 기본반 토플 교재 질문이요.. [1] | 황호준 | 9907 | 2008.09.01 |
| 1639 | [토플] 토플단과반 책 질문입니다. [1] | 이근영 | 7312 | 2008.08.31 |
| 1638 | [토익] 토익 정규종합반 자체교재 | 이혜미 | 9613 | 2008.08.31 |
| 1637 | [기타] 일요집중 영문분석RC 교재 [1] | 백미선 | 7441 | 2008.08.31 |
해커스




1. 아침정규종합반 역시 교재는 다른 정규종합반 교재와 동일합니다. Voca의 경우 권장사항으로 스터디에서 사용하거나 자습용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강의소개서가 잠시 오류로 누락되어 있었던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확인하시면 강의소개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