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재문의
- 2011.06.27
토플 종합반(정규) 교재 중에
2011년 7월부터는 Reading 교재를 2nd Edition으로 준비하라고 되잇던데..
그럼 새로 나온 책으로 준비해야하나요? 기존(이전) 교재로 사용하면 많이 문제가 있나요?
그리고 Reading 교재만 새로 준비해야하는건지, 또 아니면 다른 영역도 새로운책으로 준비해야하나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공지
|
[안내]라이브 강의 전자책 교재 구매 및 이용 안내 [1] |
해커스
|
9372 | 2025.12.24 |
|
공지
|
교재문의 게시판 이용 방법 안내 |
해커스
|
24885 | 2020.09.11 |
| 1656 | [토익] [토익]오전실전종합반 교재질문이요! [1] | 이민우 | 8432 | 2008.09.30 |
| 1655 | [토익] 토익 입문반 교재 질문입니다. [1] | 김유리 | 10319 | 2008.09.30 |
| 1654 | [토익] 토익 실전 문제 풀이반 교재에 대해서요.. [1] | 김설미 | 7820 | 2008.09.30 |
| 1653 | [토익] 교재문의요(토익입문) [1] | 이자원 | 9043 | 2008.09.29 |
| 1652 | [토익] 토익정규반 자체교재 문의 [1] | 정은희 | 9514 | 2008.09.28 |
| 1651 | [토익] 교재문의 [1] | 이지연 | 7526 | 2008.09.23 |
| 1650 | [토플] 토플 종합 정규반 교재 [1] | 정나리 | 6651 | 2008.09.22 |
| 1649 | [토익] 토익 정규 오후A 반 자체교재. [1] | 임창섭 | 9701 | 2008.09.11 |
| 1648 | [기타] 교재구입질문이요 [1] | 민송이 | 7386 | 2008.09.03 |
| 1647 | [토플] 토플 중급단과 교재 질문입니다. [1] | 조기태 | 8202 | 2008.09.02 |
| 1646 | [기타] 교제문의 [1] | 소유리 | 8048 | 2008.09.01 |
| 1645 | [기타] 교재구입에 관하여 [1] | 문정훈 | 7936 | 2008.09.01 |
| 1644 | [토플] 주말 오후 기본반 토플 교재 질문이요.. [1] | 황호준 | 9907 | 2008.09.01 |
| 1643 | [토플] 토플단과반 책 질문입니다. [1] | 이근영 | 7312 | 2008.08.31 |
| 1642 | [토익] 토익 정규종합반 자체교재 | 이혜미 | 9613 | 2008.08.31 |
| 1641 | [기타] 일요집중 영문분석RC 교재 [1] | 백미선 | 7441 | 2008.08.31 |
| 1640 | [토플] 주중 토플단과 오전 기본 RC 교재문의. [1] | 김효명 | 8462 | 2008.08.31 |
| 1639 | [기타] 교재구입을 해야하나요? [1] | 김윤신 | 7391 | 2008.08.29 |
| 1638 | [토익] 토익 입문 종합 저녁(화/수/금)반 교재 문의입니다. | 이희동 | 9180 | 2008.08.28 |
| 1637 | [토익] 토익기본반이요 [1] | 최정욱 | 9791 | 2008.08.28 |
해커스




1. 기존 교재와는 Reading책이 바뀐 부분이 꽤 있기 때문에 2nd Edition으로 책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2. Reading 교재만 새로 바뀐 것이기 때문에 다른 영역은 기존의 책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